포지션 상세
모두싸인은 ‘모두가 더 간편하고 안전하게 계약할 수 있도록’, 2015년 설립 이후 대한민국 1등 전자계약 서비스 ‘모두싸인’ 서비스를 런칭, 운영하고 있습니다. 모두싸인은 만나지 않고도 언제 어디서나 이메일과 카카오톡으로 법적 효력이 있는 계약을 체결할 수 있는 온라인 계약 서비스로, 계약의 시작부터 끝까지 모든 과정을 자동화한 원스톱 계약 솔루션입니다. 산업군, 규모를 막론하고 서명이 필요한 모든 곳에 모두싸인이 쓰이고 있습니다.
모두싸인은 2024년 4월 177억을 투자 받았으며, 누적 투자액 321억원을 유치했습니다. SBVA(구 소프트뱅크벤처스), 한국투자파트너스, KB인베스트먼트, 에이티넘인베스트먼트 등 국내 상위 4대 투자사(2023년 AUM 기준)를 포함한 유수의 투자자들이 모두싸인의 성장을 함께하고 있습니다.
수많은 비즈니스의 연결과 확장, 좋은 일의 시작에 모두싸인이 함께합니다. 840만 누적 이용자와 28만 기업 고객이 모두싸인으로 비즈니스 성장 속도를 높이고 있습니다. 더 편리하고 신속하게, 그렇지만 더 확실하고 안전하게 계약할 수 있는 세상을 위해 모두싸인은 지금도 대한민국 계약 문화를 혁신하고 있습니다.
계약이 필수인 세상에 임팩트를 남기기 위해 모두싸인은 날마다 더 빠르게 성장하고 있으며, 국내 최고 B2B SaaS 기업으로의 도전도 우리 앞에 남아있습니다. 모두싸인팀과 함께 꿈꾸고 도전하며, 계약의 표준이 되는 서비스를 함께 만들어 갈 당신을 기다립니다. 지금이 모두싸인에 합류하기 가장 좋은 타이밍입니다!
[함께 성장해 나갈 수 있어요]
1. "팔리는 이유가 명확한 제품"을 마케팅한다는 즐거움
• 이미 업계 1위인 모두싸인은 제품 자체가 강력합니다. 억지로 포장하거나 과장할 필요 없이, 진짜 고객이 만족하고 있는 서비스를 기반으로 마케팅을 할 수 있어요. 그래서 마케터로서 더 진실된 메시지로 소구할 수 있고, "좋은 제품을 제대로 알리는 일"에 집중할 수 있죠.
2. 퍼스트 무버답게, 내가 하는 모든 게 커리어가 된다
• 업계 리더라는 건 단순히 숫자만 앞선 게 아니라 새로운 시도를 두려워하지 않는다는 의미이기도 해요. 여기서 하는 캠페인과 실험 하나하나가 곧 나의 커리어 포트폴리오가 됩니다. 그냥 따라가는 마케팅이 아니라, 시장을 만드는 마케팅을 경험할 수 있는 거죠.
3. 의견이 실제로 실행되는 "진짜" 협업 문화
• 모두싸인에서는 마케터 한 사람 한 사람의 의견을 존중하고 실제 업무에 반영해요. “내가 한 말을 팀이 진짜로 실행하네?”라는 경험을 매일 하게 돼요. 단순히 지시받는 사람이 아니라, 함께 만드는 동료가 된다는 게 가장 큰 매력입니다.
- 전환 중심의 랜딩 페이지 기획 및 개선 : 퍼포먼스를 높이기 위한 목적형 랜딩 페이지를 기획하고 개선하며, A/B 테스트를 통해 지속적으로 최적화합니다.
- 전환 퍼널 분석 및 성과 개선 실행 : 믹스 패널, 광고 관리자 등 분석 도구를 활용해 전환 흐름을 분석하고, 데이터 기반으로 개선을 실행합니다.
- 타겟·직무 기반의 메시지 전략 수립 및 테스트 : 산업별, 직무별 고객 타겟을 정의하고 이에 맞는 광고 소재 및 메시지를 설계하며 콘텐츠 A/B 테스트를 운영합니다.
- 내부 협업을 통한 전환 퍼널 최적화 : 콘텐츠, CRM, 세일즈 등 내부 팀과 긴밀하게 협업하며 퍼널 전환율을 높이기 위한 전략을 함께 수립하고 실행합니다.
- 성과 분석 및 인사이트 도출 : 광고 성과 데이터를 기반으로 리포트를 작성하고, 인사이트를 도출하여 다음 전략에 반영합니다.
- 검색/SNS/GDN 등 디지털 광고 매체 운영 경험이 있는 분
- 전환 퍼널, 전환율, CPA 등 주요 퍼포먼스 지표에 대한 이해와 개선 경험이 있는 분
- 랜딩 및 광고 콘텐츠 기획, A/B 테스트를 통한 최적화 경험이 있는 분
- GA4, Meta Ads, Google Ads, NAVER 등 주요 광고 및 분석 툴 활용이 가능한 분
모두싸인은 2024년 4월 177억을 투자 받았으며, 누적 투자액 321억원을 유치했습니다. SBVA(구 소프트뱅크벤처스), 한국투자파트너스, KB인베스트먼트, 에이티넘인베스트먼트 등 국내 상위 4대 투자사(2023년 AUM 기준)를 포함한 유수의 투자자들이 모두싸인의 성장을 함께하고 있습니다.
수많은 비즈니스의 연결과 확장, 좋은 일의 시작에 모두싸인이 함께합니다. 840만 누적 이용자와 28만 기업 고객이 모두싸인으로 비즈니스 성장 속도를 높이고 있습니다. 더 편리하고 신속하게, 그렇지만 더 확실하고 안전하게 계약할 수 있는 세상을 위해 모두싸인은 지금도 대한민국 계약 문화를 혁신하고 있습니다.
계약이 필수인 세상에 임팩트를 남기기 위해 모두싸인은 날마다 더 빠르게 성장하고 있으며, 국내 최고 B2B SaaS 기업으로의 도전도 우리 앞에 남아있습니다. 모두싸인팀과 함께 꿈꾸고 도전하며, 계약의 표준이 되는 서비스를 함께 만들어 갈 당신을 기다립니다. 지금이 모두싸인에 합류하기 가장 좋은 타이밍입니다!
[함께 성장해 나갈 수 있어요]
1. "팔리는 이유가 명확한 제품"을 마케팅한다는 즐거움
• 이미 업계 1위인 모두싸인은 제품 자체가 강력합니다. 억지로 포장하거나 과장할 필요 없이, 진짜 고객이 만족하고 있는 서비스를 기반으로 마케팅을 할 수 있어요. 그래서 마케터로서 더 진실된 메시지로 소구할 수 있고, "좋은 제품을 제대로 알리는 일"에 집중할 수 있죠.
2. 퍼스트 무버답게, 내가 하는 모든 게 커리어가 된다
• 업계 리더라는 건 단순히 숫자만 앞선 게 아니라 새로운 시도를 두려워하지 않는다는 의미이기도 해요. 여기서 하는 캠페인과 실험 하나하나가 곧 나의 커리어 포트폴리오가 됩니다. 그냥 따라가는 마케팅이 아니라, 시장을 만드는 마케팅을 경험할 수 있는 거죠.
3. 의견이 실제로 실행되는 "진짜" 협업 문화
• 모두싸인에서는 마케터 한 사람 한 사람의 의견을 존중하고 실제 업무에 반영해요. “내가 한 말을 팀이 진짜로 실행하네?”라는 경험을 매일 하게 돼요. 단순히 지시받는 사람이 아니라, 함께 만드는 동료가 된다는 게 가장 큰 매력입니다.
주요업무
- 디지털 광고 캠페인 기획 및 운영 : 검색광고, 디스플레이, SNS 등 다양한 디지털 매체를 활용해 캠페인을 기획하고 운영합니다.- 전환 중심의 랜딩 페이지 기획 및 개선 : 퍼포먼스를 높이기 위한 목적형 랜딩 페이지를 기획하고 개선하며, A/B 테스트를 통해 지속적으로 최적화합니다.
- 전환 퍼널 분석 및 성과 개선 실행 : 믹스 패널, 광고 관리자 등 분석 도구를 활용해 전환 흐름을 분석하고, 데이터 기반으로 개선을 실행합니다.
- 타겟·직무 기반의 메시지 전략 수립 및 테스트 : 산업별, 직무별 고객 타겟을 정의하고 이에 맞는 광고 소재 및 메시지를 설계하며 콘텐츠 A/B 테스트를 운영합니다.
- 내부 협업을 통한 전환 퍼널 최적화 : 콘텐츠, CRM, 세일즈 등 내부 팀과 긴밀하게 협업하며 퍼널 전환율을 높이기 위한 전략을 함께 수립하고 실행합니다.
- 성과 분석 및 인사이트 도출 : 광고 성과 데이터를 기반으로 리포트를 작성하고, 인사이트를 도출하여 다음 전략에 반영합니다.
자격요건
- 퍼포먼스 마케팅 실무 경험이 3년 이상인 분- 검색/SNS/GDN 등 디지털 광고 매체 운영 경험이 있는 분
- 전환 퍼널, 전환율, CPA 등 주요 퍼포먼스 지표에 대한 이해와 개선 경험이 있는 분
- 랜딩 및 광고 콘텐츠 기획, A/B 테스트를 통한 최적화 경험이 있는 분
- GA4, Meta Ads, Google Ads, NAVER 등 주요 광고 및 분석 툴 활용이 가능한 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