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차량 관리의 새 기준을 세웁니다'
차량 관리 앱 1위 ‘마이클’을 운영하는 마카롱팩토리입니다.
차를 탈수록 고민도 늘어납니다. 언제 무엇을 고쳐야 할지, 어디로 가야 할지, 가격은 적정한지.
마이클은 이러한 고민을 해결하기 위한 O2O 정비 예약 플랫폼으로,
이 모든 과정을 더 쉽고 투명하게 만들며 정비 시장을 바꾸고 있습니다.
마이클이 달리는 길은 경쟁이 아닌 개척입니다.
• 국내 차량 관리 앱 1위
• 누적 차량 등록 570만 대, 월간 활성 사용자 80만 명
• 전국 2,000개 이상 정비소 입점
*전국 정비소 10곳 중 1곳이 마이클
• 누적 예약 140만 건
*입점 정비소 고객 4명 중 1명이 마이클을 통해 방문
우리가 만들어낸 성장은 전체 정비 시장의 단 1%에 불과합니다.
이제 남은 99%를 함께 바꿔나갈 시간입니다.
2,500만 운전자의 국민 서비스, 그 여정에 함께하세요.
< 합류할 팀 소개 >
• 마케팅 팀에는 마이클 유저에 대해 잘 이해하고, 잠재 고객과 적극적으로 커뮤니케이션하며 마이클을 알리는 사람들이 모여있습니다.
• 순도 100%의 성장 경험을 쌓고 자율과 책임의 문화를 통해 업무를 주도적으로 이끌어가고 싶은 분들을 찾고 있습니다!
• 마이클을 사용하게 하는 모든 일, 마케팅 팀 인터뷰 : https://mycle.career.greetinghr.com/ko/interview-marketing
• 자동차 보험사, 카드사, 공공기관, 온라인 커뮤니티 등 제휴처 발굴
• 제휴처 니즈를 반영한 맞춤형 제안 및 Deck 제작
• 인바운드 및 아웃바운드 방식 모두를 활용한 파트너십 확장
[프로모션 기획 및 실행]
• 제휴 기반 쿠폰 프로모션 기획, 내부 협업 및 실행
• 고객 혜택 설계 및 마케팅 메시지 구성
• 디자인, 개발, CS 등 유관 부서와의 협업
[효과 분석 및 전략 고도화]
• 제휴 프로모션 효과 분석 및 성과 리포트 작성
• CAC, 전환율 등 주요 KPI 기반 개선안 도출 및 실행
• 반복 가능한 유입 구조화 및 제휴 모델 고도화
• 파트너 니즈 파악 -> 제안 -> 실행 -> 개선의 전체 흐름을 리딩해 본 경험이 있는 분
• 데이터 기반의 성과 분석 및 마케팅 인사이트 도출 능력이 있는 분
• 유관 부서와의 커뮤니케이션 및 협업 능력이 있는 분
차량 관리 앱 1위 ‘마이클’을 운영하는 마카롱팩토리입니다.
차를 탈수록 고민도 늘어납니다. 언제 무엇을 고쳐야 할지, 어디로 가야 할지, 가격은 적정한지.
마이클은 이러한 고민을 해결하기 위한 O2O 정비 예약 플랫폼으로,
이 모든 과정을 더 쉽고 투명하게 만들며 정비 시장을 바꾸고 있습니다.
마이클이 달리는 길은 경쟁이 아닌 개척입니다.
• 국내 차량 관리 앱 1위
• 누적 차량 등록 570만 대, 월간 활성 사용자 80만 명
• 전국 2,000개 이상 정비소 입점
*전국 정비소 10곳 중 1곳이 마이클
• 누적 예약 140만 건
*입점 정비소 고객 4명 중 1명이 마이클을 통해 방문
우리가 만들어낸 성장은 전체 정비 시장의 단 1%에 불과합니다.
이제 남은 99%를 함께 바꿔나갈 시간입니다.
2,500만 운전자의 국민 서비스, 그 여정에 함께하세요.
< 합류할 팀 소개 >
• 마케팅 팀에는 마이클 유저에 대해 잘 이해하고, 잠재 고객과 적극적으로 커뮤니케이션하며 마이클을 알리는 사람들이 모여있습니다.
• 순도 100%의 성장 경험을 쌓고 자율과 책임의 문화를 통해 업무를 주도적으로 이끌어가고 싶은 분들을 찾고 있습니다!
• 마이클을 사용하게 하는 모든 일, 마케팅 팀 인터뷰 : https://mycle.career.greetinghr.com/ko/interview-marketing
주요업무
[제휴 마케팅 채널 발굴 및 영업]• 자동차 보험사, 카드사, 공공기관, 온라인 커뮤니티 등 제휴처 발굴
• 제휴처 니즈를 반영한 맞춤형 제안 및 Deck 제작
• 인바운드 및 아웃바운드 방식 모두를 활용한 파트너십 확장
[프로모션 기획 및 실행]
• 제휴 기반 쿠폰 프로모션 기획, 내부 협업 및 실행
• 고객 혜택 설계 및 마케팅 메시지 구성
• 디자인, 개발, CS 등 유관 부서와의 협업
[효과 분석 및 전략 고도화]
• 제휴 프로모션 효과 분석 및 성과 리포트 작성
• CAC, 전환율 등 주요 KPI 기반 개선안 도출 및 실행
• 반복 가능한 유입 구조화 및 제휴 모델 고도화
자격요건
• B2B/B2C/커뮤니티 등 다양한 제휴 유형에 대한 이해와 경험이 있는 분• 파트너 니즈 파악 -> 제안 -> 실행 -> 개선의 전체 흐름을 리딩해 본 경험이 있는 분
• 데이터 기반의 성과 분석 및 마케팅 인사이트 도출 능력이 있는 분
• 유관 부서와의 커뮤니케이션 및 협업 능력이 있는 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