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회사 소개]
음악 x 애니메이션 x 커뮤니티를 결합한 캐릭터 IP 기반 콘텐츠 개발 회사.
[미션]
기존 K-Pop 엔터테인먼트와 차별화된 비즈니스 모델로 소니, 유니버설 뮤직 같은 글로벌 대형 유통사와 정식 계약을 맺고 미국 주류 음악 & 캐릭터 사업에 진입해 글로벌 문화 엔터테인먼트 회사로 자리매김.
[담당 업무]
글로벌 콘텐츠 마케팅
• 데이터 분석을 통한 성과 최적화
• 콘텐츠 마케팅 기획 및 운영
• 검색 엔진 트렌드 모니터링
• 경쟁사 분석 및 인사이트 도출
• 대학교졸업(4년)이상
• 유관 분야 실무 경험 보유자
• SEO 도구 활용 능숙자
• 데이터 분석 및 해석 능력
• 마케팅 전략 수립 경험자
• •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 능력
계약직 이후 정규직 전환
음악 x 애니메이션 x 커뮤니티를 결합한 캐릭터 IP 기반 콘텐츠 개발 회사.
[미션]
기존 K-Pop 엔터테인먼트와 차별화된 비즈니스 모델로 소니, 유니버설 뮤직 같은 글로벌 대형 유통사와 정식 계약을 맺고 미국 주류 음악 & 캐릭터 사업에 진입해 글로벌 문화 엔터테인먼트 회사로 자리매김.
[담당 업무]
글로벌 콘텐츠 마케팅
주요업무
• SEO 전략 수립 및 실행• 데이터 분석을 통한 성과 최적화
• 콘텐츠 마케팅 기획 및 운영
• 검색 엔진 트렌드 모니터링
• 경쟁사 분석 및 인사이트 도출
자격요건
• 경력 2년 이상 ~ 7년 이하• 대학교졸업(4년)이상
• 유관 분야 실무 경험 보유자
• SEO 도구 활용 능숙자
• 데이터 분석 및 해석 능력
• 마케팅 전략 수립 경험자
• •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 능력
고용조건
• 계약직 6개월계약직 이후 정규직 전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