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데이원컴퍼니 소개]
데이원컴퍼니는 '인생을 바꾸는 교육'을 만들기 위해 2014년부터 시작되었습니다. 수많은 도전과 실패, 그리고 약간의 성공을 통해 한국에서 이 시장을 새롭게 정의하며 개척했고, 지금은 이 시장을 리딩해나가고 있습니다.
우리가 만들어낸 성과를 때론 매출 규모, 주식 시장 상장 등으로 표현할 수도 있지만, 더 중요한 것은 도전의 가치를 알고, 실패를 다루는 법을 알아가며, 성공의 빈도와 크기를 키워나가고 있는 조직과 팀의 역량입니다.
데이원컴퍼니가 임직원 그 누구의 수명보다도 더 긴 100년 이상 지속될 수 있는 회사와 브랜드가 되기 위해, 오늘도 첫날처럼 모두가 함께 일하고 있습니다. 교육 그 이상, 교육 컨텐츠 그 이상, 한국 회사 그 이상을 꿈꿉니다. 모두에게 좋은 회사는 아니지만, 함께 하면 가장 압축적인 성장의 경험을 할 수 있는 곳이 바로 데이원컴퍼니입니다.
[콜로소 사업부문 소개]
콜로소는 '최고에게 배우는 최상의 가치'을 모토로 2019년 설립된 데이원컴퍼니 산하 사업 부문입니다.
헤어, 베이킹, 드로잉, 영상디자인, 게임 제작 등 다양한 분야의 최고 전문가들이 직접 참여한 강의를 통해, 누구나 실질적인 성장을 이룰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설립 첫해인 2019년 연매출 32억 원으로 시작한 콜로소는, ‘최고의 노하우를 전달하자’는 목표로 빠르게 성장해 왔으며, 2024년에는 연매출 400억 원을 기록하며 업계를 선도하는 브랜드로 자리잡았습니다. 올해는 더 높은 성장을 목표로, 보다 공격적인 비즈니스 확장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콜로소는 교육을 넘어, 업계 최고 전문가들의 노하우를 다양한 형태의 상품으로 확장·판매하는 서비스로 확장을 꿈꾸며 새로운 도전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1. 콜로소 한국, 일본, 글로벌 서비스의 프런트/백오피스 기획
• 국가/지역별 마케팅, 기획 부서의 요구사항 수집, 구체화 및 과제화 운영
• 운영 업무 효율화를 위한 각종 자동화 서비스의 세부 정책 고안, 협의 및 실행
2. 크리에이터 중심 신규 서비스 기획
• 크리에이터 콘텐츠 중심의 팬덤 서비스 및 관련 상품 판매 플랫폼 기획
• 사용자 커뮤니티 관련 (게시판, 댓글, 폐쇄형 커뮤니티 등)
3. 프로덕트 매니지먼트
• 과제의 시작부터 끝까지 전 과정을 리드
• 일정 수립, 이슈 관리, 우선순위 조정 활동
• 운영 이슈 및 개선 요건의 백로그 관리 및 우선순위 조정
• 웹/앱 서비스의 기획, PO등 관련 경험 3~7년
• 요구사항을 사용자 시나리오로 구상하고, 개발을 위한 기능 레벨로 구체화 하실 수 있는 분
• 서비스 전반의 구조와 상호 영향 관계를 입체적으로 파악하고 이해할 수 있는 분
• 개발, 사업, CS 등 유관부서와 직접 커뮤니케이션하고 의견 조율이 가능하신 분
데이원컴퍼니는 '인생을 바꾸는 교육'을 만들기 위해 2014년부터 시작되었습니다. 수많은 도전과 실패, 그리고 약간의 성공을 통해 한국에서 이 시장을 새롭게 정의하며 개척했고, 지금은 이 시장을 리딩해나가고 있습니다.
우리가 만들어낸 성과를 때론 매출 규모, 주식 시장 상장 등으로 표현할 수도 있지만, 더 중요한 것은 도전의 가치를 알고, 실패를 다루는 법을 알아가며, 성공의 빈도와 크기를 키워나가고 있는 조직과 팀의 역량입니다.
데이원컴퍼니가 임직원 그 누구의 수명보다도 더 긴 100년 이상 지속될 수 있는 회사와 브랜드가 되기 위해, 오늘도 첫날처럼 모두가 함께 일하고 있습니다. 교육 그 이상, 교육 컨텐츠 그 이상, 한국 회사 그 이상을 꿈꿉니다. 모두에게 좋은 회사는 아니지만, 함께 하면 가장 압축적인 성장의 경험을 할 수 있는 곳이 바로 데이원컴퍼니입니다.
[콜로소 사업부문 소개]
콜로소는 '최고에게 배우는 최상의 가치'을 모토로 2019년 설립된 데이원컴퍼니 산하 사업 부문입니다.
헤어, 베이킹, 드로잉, 영상디자인, 게임 제작 등 다양한 분야의 최고 전문가들이 직접 참여한 강의를 통해, 누구나 실질적인 성장을 이룰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설립 첫해인 2019년 연매출 32억 원으로 시작한 콜로소는, ‘최고의 노하우를 전달하자’는 목표로 빠르게 성장해 왔으며, 2024년에는 연매출 400억 원을 기록하며 업계를 선도하는 브랜드로 자리잡았습니다. 올해는 더 높은 성장을 목표로, 보다 공격적인 비즈니스 확장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콜로소는 교육을 넘어, 업계 최고 전문가들의 노하우를 다양한 형태의 상품으로 확장·판매하는 서비스로 확장을 꿈꾸며 새로운 도전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주요업무
[데이원컴퍼니에서 아래와 같은 역할을 담당하게 됩니다.]1. 콜로소 한국, 일본, 글로벌 서비스의 프런트/백오피스 기획
• 국가/지역별 마케팅, 기획 부서의 요구사항 수집, 구체화 및 과제화 운영
• 운영 업무 효율화를 위한 각종 자동화 서비스의 세부 정책 고안, 협의 및 실행
2. 크리에이터 중심 신규 서비스 기획
• 크리에이터 콘텐츠 중심의 팬덤 서비스 및 관련 상품 판매 플랫폼 기획
• 사용자 커뮤니티 관련 (게시판, 댓글, 폐쇄형 커뮤니티 등)
3. 프로덕트 매니지먼트
• 과제의 시작부터 끝까지 전 과정을 리드
• 일정 수립, 이슈 관리, 우선순위 조정 활동
• 운영 이슈 및 개선 요건의 백로그 관리 및 우선순위 조정
자격요건
[이런 경험과 역량을 가진 분들을 찾고 있습니다.]• 웹/앱 서비스의 기획, PO등 관련 경험 3~7년
• 요구사항을 사용자 시나리오로 구상하고, 개발을 위한 기능 레벨로 구체화 하실 수 있는 분
• 서비스 전반의 구조와 상호 영향 관계를 입체적으로 파악하고 이해할 수 있는 분
• 개발, 사업, CS 등 유관부서와 직접 커뮤니케이션하고 의견 조율이 가능하신 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