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지금 해결하는 문제]
• 챌린저스 앱 - 돈 걱정 없이, 압도적으로 저렴한 가격에 뷰티 제품을 득템합니다.
• 챌린저스(B2B) - 어떤 마케팅도 보장 못했던 '매출을 보장'하는 광고 매체로 성장 중입니다.
[챌린저스, 습관앱에서 뷰티득템앱으로 폭발적인 사업 확장]
• 매출 J 커브 : 2022년 38억 > 2023년 58억 > 2024년 147억
• 2년 연속 흑자 : 2024년 영업이익 16억 달성
• 수십·수백조 시장으로 : 글로벌(일본/미국)로, 뷰티를 넘어 식음료/건기식/패션까지
[팀 화이트큐브에 있습니다.]
• 목표 달성에 대한 집요함과 간절함이 있는 원팀 (이렇게까지 해야 해? 가 지겨우신 분!)
• 팀원들의 남다른 노력과 성과에 대한 충분한 보상 (매년 6월, 12월 연봉 인상)
• 신뢰를 바탕으로 한, 일에 대한 온전한 결정 권한 (시도와 비용은 담당자가 직접 결정)
더 알아보기
• [인터뷰] 습관에서 뷰티득템으로! : https://teamchallengers.oopy.io/v2
• [EO] 15억 프로젝트 2번 실패하고 배운 제품 성장 방법론 : www.youtube.com/watch?v=kyievAKkXEU
• [기사] 챌린저스, 2024년 연 매출 150억원 달성! : https://abit.ly/gr14wo
• [기사] 챌린저스, 광고사업서 돌풍 : https://abit.ly/z2f2po
• [포스팅] 이번엔, 전사 허먼밀러 의자입니다. : https://bit.ly/3W6gUQz
챌린저스를 누구나 알고 사용하는 서비스로 만들 마케터 동료 2명을 추가로 모셔요.
• 메타/구글/네이버 등 퍼포먼스 매체 집행 및 최적화
• 앱 내 신규 기능(가격비교, 래플 등)을 활용한 광고 실험 설계 및 효율 분석
• 타겟 페르소나별 소구 포인트 발굴 및 광고 소재 기획
• 확보된 유저의 행동 데이터를 기반의 리텐션/리퍼럴 전략 수립
• 위 내용 외, 폭발적인 유저 획득을 위한 제한 없는 마케팅 실행
□ 채용 배경
현재 화이트큐브에는 2명의 마케터가 함께 하고 있습니다.
챌린저스를 누구나 알고 사용하는 서비스로 만들 마케터 동료 2명을 추가로 모셔요.
-> 유저 성장을 만든 실제 마케팅 사례 보러 가기 : https://teamchallengers.oopy.io/mkt-case
-> 마케터 젬마 인터뷰 보러 가기 : https://teamchallengers.oopy.io/interview/gemma
• 데이터 기반의 가설 설정과 실행으로 마케팅 성과를 만들어 보신 분
• 폭발적인 유저 획득을 위해 역할을 제한하지 않고, 다양한 시도를 해보신 분
• 개인보다 팀, 팀보다 고객. 고객에게 가치를 주는 방향으로 움직이며 마케팅 성과를 만들어나가고 싶으신 분
• 챌린저스 앱 - 돈 걱정 없이, 압도적으로 저렴한 가격에 뷰티 제품을 득템합니다.
• 챌린저스(B2B) - 어떤 마케팅도 보장 못했던 '매출을 보장'하는 광고 매체로 성장 중입니다.
[챌린저스, 습관앱에서 뷰티득템앱으로 폭발적인 사업 확장]
• 매출 J 커브 : 2022년 38억 > 2023년 58억 > 2024년 147억
• 2년 연속 흑자 : 2024년 영업이익 16억 달성
• 수십·수백조 시장으로 : 글로벌(일본/미국)로, 뷰티를 넘어 식음료/건기식/패션까지
[팀 화이트큐브에 있습니다.]
• 목표 달성에 대한 집요함과 간절함이 있는 원팀 (이렇게까지 해야 해? 가 지겨우신 분!)
• 팀원들의 남다른 노력과 성과에 대한 충분한 보상 (매년 6월, 12월 연봉 인상)
• 신뢰를 바탕으로 한, 일에 대한 온전한 결정 권한 (시도와 비용은 담당자가 직접 결정)
더 알아보기
• [인터뷰] 습관에서 뷰티득템으로! : https://teamchallengers.oopy.io/v2
• [EO] 15억 프로젝트 2번 실패하고 배운 제품 성장 방법론 : www.youtube.com/watch?v=kyievAKkXEU
• [기사] 챌린저스, 2024년 연 매출 150억원 달성! : https://abit.ly/gr14wo
• [기사] 챌린저스, 광고사업서 돌풍 : https://abit.ly/z2f2po
• [포스팅] 이번엔, 전사 허먼밀러 의자입니다. : https://bit.ly/3W6gUQz
주요업무
현재 화이트큐브에는 2명의 마케터가 함께 하고 있습니다.챌린저스를 누구나 알고 사용하는 서비스로 만들 마케터 동료 2명을 추가로 모셔요.
• 메타/구글/네이버 등 퍼포먼스 매체 집행 및 최적화
• 앱 내 신규 기능(가격비교, 래플 등)을 활용한 광고 실험 설계 및 효율 분석
• 타겟 페르소나별 소구 포인트 발굴 및 광고 소재 기획
• 확보된 유저의 행동 데이터를 기반의 리텐션/리퍼럴 전략 수립
• 위 내용 외, 폭발적인 유저 획득을 위한 제한 없는 마케팅 실행
□ 채용 배경
현재 화이트큐브에는 2명의 마케터가 함께 하고 있습니다.
챌린저스를 누구나 알고 사용하는 서비스로 만들 마케터 동료 2명을 추가로 모셔요.
-> 유저 성장을 만든 실제 마케팅 사례 보러 가기 : https://teamchallengers.oopy.io/mkt-case
-> 마케터 젬마 인터뷰 보러 가기 : https://teamchallengers.oopy.io/interview/gemma
자격요건
• 성공적인 퍼포먼스 마케팅 경험을 갖고 계신 분• 데이터 기반의 가설 설정과 실행으로 마케팅 성과를 만들어 보신 분
• 폭발적인 유저 획득을 위해 역할을 제한하지 않고, 다양한 시도를 해보신 분
• 개인보다 팀, 팀보다 고객. 고객에게 가치를 주는 방향으로 움직이며 마케팅 성과를 만들어나가고 싶으신 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