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새 시대의 고객이 열렬히 사랑하는 브랜드 스튜디오, 딥다이브
[Brand]
Verish
압도적인 제품력을 바탕으로 선도적인 브랜딩을 전개하며 차별화된 언더웨어와 패션을 선보입니다.
delphyr
세심한 영양 공급과 보호를 통해 본연의 아름다움을 일깨우며 각자가 선택하고
추구하는 아름다움을 발견하고 받아들일 수 있도록 돕습니다.
[Why DEEPDIVE]
ONE OF A KIND PLAYSTYLE
경쟁에서 이기지 않습니다. 독보적으로 앞서갑니다.
딥다이브는 남다른 도전들로 시장의 형식을 파괴해왔습니다.
2021년 '왜'라는 질문에서 시작된 베리시는 모두가 똑같은 Body Positive를 외치는 시장에서
유일하게 촉감주의 FEEL을 표방하며 2030 여성에게 압도적인 지지를 받아왔습니다.
신성을 넘어 한국 속옷의 새로운 기준이 된 지금도 앞서나가기 위한 전쟁을 거듭합니다.
이러한 딥다이브만의 고유한 정신은 브랜드 가치를 강화하는 근간이 되며 시장에서 독보적인 위치를 선점하여 독창적인 플레이를 선보일 수 있게 합니다.
PROFESSIONAL SPORTS TEAM
몰입의 힘으로 새로운 가치를 함께 창조합니다.
딥다이브의 성장은 결코 우연이 아닙니다. 고객, 임팩트, 조직에 대한 깊은 몰입이 있었기에 가능했습니다.
팀 딥다이브는 몰입의 과정을 진정으로 즐깁니다. 자율 속에서 프로답게 일하며 팀의 승리만을 목표로 합니다.
늘 경기의 목적을 꿰뚫고, 서로의 역할을 명확히 하며, 동료를 믿고 내 책임을 다합니다.
팀 딥다이브가 공유하는 가장 강력한 특성 '몰입'
이 몰입의 힘으로 더 치열하고 복잡한 상황을 마주하더라도 각자의 자리에서 최고의 플레이를 펼치며 끝내 함께 승리합니다.
OUTSTANDING GROWTH
가볍고 빠른 실행으로 전례없는 성장을 이어갑니다.
딥다이브는 완벽한 계획이 아닌 가볍고 빠른 실행에서 더 많은 것을 배웠습니다.
잘못된 길에 오래 머무르지 않기 위해 많은 일을 빨리 끝내는 것보다큰 문제를 잘게 나누고 그 가능성을 가볍고 빠르게 검증하는 것을 선택했습니다.
이 방식은 실패 비용을 줄이고 배움의 속도를 높이며 딥다이브를 가파른 성장으로 이끌었습니다.
지금도 유효하고 앞으로도 유효할 이 방식으로, 누구도 발견하지 못한 가능성을 먼저 검증하고 정답 없는 문제의 답을 빠르게 만들어 내며 전례없는 성장을 이어갑니다.
[Objective]
2025년, 딥다이브는 또 한 번의 새로운 도약을 앞두고 있습니다.
• Apparel과 Beauty 카테고리 개척
• 감각적인 커뮤니케이션을 담은 오프라인 공간
• 독보적인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파트너십을 통한 글로벌 진출
이 여정에서 최고의 브랜드를 함께 만들어갈 진짜 브랜더들을 찾습니다.
[얻을 수 있는 경험]
• 아무도 시도하지 않은 K-Fashion이라는 새로운 영역을 개척하는 경험을 할 수 있어요.
• 국내에서 큰 성공을 거둔 브랜드를 해외에 전개하며 유기적으로 매출을 견인하는 방법을 체득할 수 있어요.
• 스스로 제안하고 설득하면 무엇이든 할 수 있는 주도적인 환경에서 일할 수 있어요.
• 자율과 책임이 공존하는 문화에서 즉각적인 피드백을 주고 받으며 급격하게 성장하는 경험을 할 수 있어요.
• 중국어 및 영어로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한 분
• 인플루언서 협업(광고, 라이브커머스 등)을 통해 실질적인 매출 성과를 창출한 경험이 있는 분
• 트렌드에 민감하고 대만/홍콩/싱가폴/중국 문화에 대한 이해도가 높은 분
• 개척되지 않은 시장에 도전하는 데 흥미를 느끼며 높은 실행력과 열정을 갖춘 분
• 데이터를 기반으로 가설을 설정하고 논리적으로 업무를 추진할 수 있는 분
• 해외 출장에 결격 사유가 없으신 분
• 갖고 계신 경험을 더 자세히 이야기 해주실 수 있는 포트폴리오를 첨부해주세요.
• 중화권 인플루언서 발굴 및 관리, 브랜드에 적합한 인플루언서 풀 확보
• 시딩 및 유료 PR 운영 전반 관리
• 인플루언서 별 소구 포인트를 도출 및 콘텐츠 기획
• 데이터 분석을 통한 콘텐츠 성과 및 프로세스 효율 개선 방안 도출
• 경쟁사 인플루언서 협업 사례 및 캠페인 분석을 통한 인사이트 확보
• 외부 대행사와의 협업 및 커뮤니케이션
[Brand]
Verish
압도적인 제품력을 바탕으로 선도적인 브랜딩을 전개하며 차별화된 언더웨어와 패션을 선보입니다.
delphyr
세심한 영양 공급과 보호를 통해 본연의 아름다움을 일깨우며 각자가 선택하고
추구하는 아름다움을 발견하고 받아들일 수 있도록 돕습니다.
[Why DEEPDIVE]
ONE OF A KIND PLAYSTYLE
경쟁에서 이기지 않습니다. 독보적으로 앞서갑니다.
딥다이브는 남다른 도전들로 시장의 형식을 파괴해왔습니다.
2021년 '왜'라는 질문에서 시작된 베리시는 모두가 똑같은 Body Positive를 외치는 시장에서
유일하게 촉감주의 FEEL을 표방하며 2030 여성에게 압도적인 지지를 받아왔습니다.
신성을 넘어 한국 속옷의 새로운 기준이 된 지금도 앞서나가기 위한 전쟁을 거듭합니다.
이러한 딥다이브만의 고유한 정신은 브랜드 가치를 강화하는 근간이 되며 시장에서 독보적인 위치를 선점하여 독창적인 플레이를 선보일 수 있게 합니다.
PROFESSIONAL SPORTS TEAM
몰입의 힘으로 새로운 가치를 함께 창조합니다.
딥다이브의 성장은 결코 우연이 아닙니다. 고객, 임팩트, 조직에 대한 깊은 몰입이 있었기에 가능했습니다.
팀 딥다이브는 몰입의 과정을 진정으로 즐깁니다. 자율 속에서 프로답게 일하며 팀의 승리만을 목표로 합니다.
늘 경기의 목적을 꿰뚫고, 서로의 역할을 명확히 하며, 동료를 믿고 내 책임을 다합니다.
팀 딥다이브가 공유하는 가장 강력한 특성 '몰입'
이 몰입의 힘으로 더 치열하고 복잡한 상황을 마주하더라도 각자의 자리에서 최고의 플레이를 펼치며 끝내 함께 승리합니다.
OUTSTANDING GROWTH
가볍고 빠른 실행으로 전례없는 성장을 이어갑니다.
딥다이브는 완벽한 계획이 아닌 가볍고 빠른 실행에서 더 많은 것을 배웠습니다.
잘못된 길에 오래 머무르지 않기 위해 많은 일을 빨리 끝내는 것보다큰 문제를 잘게 나누고 그 가능성을 가볍고 빠르게 검증하는 것을 선택했습니다.
이 방식은 실패 비용을 줄이고 배움의 속도를 높이며 딥다이브를 가파른 성장으로 이끌었습니다.
지금도 유효하고 앞으로도 유효할 이 방식으로, 누구도 발견하지 못한 가능성을 먼저 검증하고 정답 없는 문제의 답을 빠르게 만들어 내며 전례없는 성장을 이어갑니다.
[Objective]
2025년, 딥다이브는 또 한 번의 새로운 도약을 앞두고 있습니다.
• Apparel과 Beauty 카테고리 개척
• 감각적인 커뮤니케이션을 담은 오프라인 공간
• 독보적인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파트너십을 통한 글로벌 진출
이 여정에서 최고의 브랜드를 함께 만들어갈 진짜 브랜더들을 찾습니다.
[얻을 수 있는 경험]
• 아무도 시도하지 않은 K-Fashion이라는 새로운 영역을 개척하는 경험을 할 수 있어요.
• 국내에서 큰 성공을 거둔 브랜드를 해외에 전개하며 유기적으로 매출을 견인하는 방법을 체득할 수 있어요.
• 스스로 제안하고 설득하면 무엇이든 할 수 있는 주도적인 환경에서 일할 수 있어요.
• 자율과 책임이 공존하는 문화에서 즉각적인 피드백을 주고 받으며 급격하게 성장하는 경험을 할 수 있어요.
주요업무
• 대만/홍콩/싱가폴/중국 인플루언서 마케팅 관련 경력 1년 이상인 분• 중국어 및 영어로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한 분
• 인플루언서 협업(광고, 라이브커머스 등)을 통해 실질적인 매출 성과를 창출한 경험이 있는 분
• 트렌드에 민감하고 대만/홍콩/싱가폴/중국 문화에 대한 이해도가 높은 분
• 개척되지 않은 시장에 도전하는 데 흥미를 느끼며 높은 실행력과 열정을 갖춘 분
• 데이터를 기반으로 가설을 설정하고 논리적으로 업무를 추진할 수 있는 분
• 해외 출장에 결격 사유가 없으신 분
• 갖고 계신 경험을 더 자세히 이야기 해주실 수 있는 포트폴리오를 첨부해주세요.
자격요건
• 중화권 인플루언서 마케팅 전략 수립 및 실행• 중화권 인플루언서 발굴 및 관리, 브랜드에 적합한 인플루언서 풀 확보
• 시딩 및 유료 PR 운영 전반 관리
• 인플루언서 별 소구 포인트를 도출 및 콘텐츠 기획
• 데이터 분석을 통한 콘텐츠 성과 및 프로세스 효율 개선 방안 도출
• 경쟁사 인플루언서 협업 사례 및 캠페인 분석을 통한 인사이트 확보
• 외부 대행사와의 협업 및 커뮤니케이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