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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크리드네트웍스는]
글로벌 No.1 패션 유통회사를 향해 달려가고 있는 크리드네트웍스는
글로벌 브랜드를 직접 소싱해 국내외에 유통하는 패션 유통 기업입니다.
2017년 풋웨어 유통으로 시작해 2024년부터 패션 전 카테고리로 영역을 확장하며
미국, 홍콩, 일본, 지사 설립과 자사 브랜드 런칭을 통해
2022년 63억 2023년 131억 2024년 172억 2025년 상반기 150억 이상의
매출을 기록하며 폭발적인 성장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우리의 성장은 누구도 따라올 수 없는 실행력과 명확한 기준 그리고
자율과 책임의 균형 위에서 시작되었습니다.
크리드네트웍스는 더 빠르고 높은 성장을 위해 극도의 몰입 속에서
불필요한 관계 소모 없이 오직 퍼포먼스로 평가받으며
스스로를 증명하고 싶은 분들을 모시고자 합니다.
판매 채널별 회전율·소진률을 모니터링하고 특성에 맞춘 판매 전략과 우선순위를 수립·실행합니다.
거래처·유통채널별 판매 조건을 분석하고 납품 전략을 조율합니다.
프로모션·기획전 등 판매 기획을 주도합니다.
정산·영업·물류 등 유관 부서와 협업하고 운영 일정을 총괄합니다.
주기별(주/월/반기) 재고 및 판매 데이터 리포트를 작성하고 보고합니다.
시장의 주요 트렌드 확인 후, 물품 구매전략 및 구매결정 시행
패션/유통 업계에서 3년 이상 7년 이하의 온라인 채널 운영 경험(B2B/B2C 포함)
주요 온라인 플랫폼 운영 경험
커머스·ERP·재고관리 시스템 사용 경험(사방넷 등)
유통채널별 운영 이슈 대응 및 거래조건 협상 경험
매출·회전율·재고·할인율 등 KPI 기반 성과 분석 및 보고 역량
Data Tool을 활용한 재고 분석 및 회전율 계산 능력
상품 이해력 및 시장 트렌드 감지 역량
글로벌 No.1 패션 유통회사를 향해 달려가고 있는 크리드네트웍스는
글로벌 브랜드를 직접 소싱해 국내외에 유통하는 패션 유통 기업입니다.
2017년 풋웨어 유통으로 시작해 2024년부터 패션 전 카테고리로 영역을 확장하며
미국, 홍콩, 일본, 지사 설립과 자사 브랜드 런칭을 통해
2022년 63억 2023년 131억 2024년 172억 2025년 상반기 150억 이상의
매출을 기록하며 폭발적인 성장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우리의 성장은 누구도 따라올 수 없는 실행력과 명확한 기준 그리고
자율과 책임의 균형 위에서 시작되었습니다.
크리드네트웍스는 더 빠르고 높은 성장을 위해 극도의 몰입 속에서
불필요한 관계 소모 없이 오직 퍼포먼스로 평가받으며
스스로를 증명하고 싶은 분들을 모시고자 합니다.
주요업무
[함께 할 업무]판매 채널별 회전율·소진률을 모니터링하고 특성에 맞춘 판매 전략과 우선순위를 수립·실행합니다.
거래처·유통채널별 판매 조건을 분석하고 납품 전략을 조율합니다.
프로모션·기획전 등 판매 기획을 주도합니다.
정산·영업·물류 등 유관 부서와 협업하고 운영 일정을 총괄합니다.
주기별(주/월/반기) 재고 및 판매 데이터 리포트를 작성하고 보고합니다.
시장의 주요 트렌드 확인 후, 물품 구매전략 및 구매결정 시행
자격요건
[업무를 위한 필수 역량 및 경험]패션/유통 업계에서 3년 이상 7년 이하의 온라인 채널 운영 경험(B2B/B2C 포함)
주요 온라인 플랫폼 운영 경험
커머스·ERP·재고관리 시스템 사용 경험(사방넷 등)
유통채널별 운영 이슈 대응 및 거래조건 협상 경험
매출·회전율·재고·할인율 등 KPI 기반 성과 분석 및 보고 역량
Data Tool을 활용한 재고 분석 및 회전율 계산 능력
상품 이해력 및 시장 트렌드 감지 역량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