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페이앤스토어는 국내 최대 검색 플랫폼 기업과의 공식 계약을 통해, 해당사의 신규 서비스 이용 고객을 지원하는 전담 고객센터를 새롭게 오픈합니다.
이곳에서는 고객의 첫 문의부터 문제 해결까지 전 과정을 함께하며,구매 및 사용 안내, 서비스 개선 피드백 제공 등 단순 응대를 넘어 고객 경험을 설계하는 핵심 역할을 맡게 됩니다.
본 프로젝트는 안정적인 계약 구조를 기반으로 장기 운영이 예정되어 있어,안정성과 성장 가능성을 동시에 갖춘 환경에서 전문 상담 역량과 오프라인 결제 관련 실무 경험을 쌓을 수 있습니다.
고객의 목소리를 가장 가까이에서 듣고, 더 나은 서비스를 만드는 여정에 함께하실 분을 기다립니다.
[오프라인 시장의 강력한 새로운 플레이어 - 페이앤스토어]
우리는 사장님이 가장 필수적으로 생각하는 네이버와 가장 잘 연동된 POS(Point of Sale) 서비스를 업계 최초로 만들고 있습니다.
누구든 쉽게 사용하고 모든 기능이 연결된 '페이앤 POS'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요.
페이앤 핵심 가치 "Linked, Simple, Essential"을 추구하며, 세상을 더 나은 곳으로 만들고자 하는 비전을 공유할 인재를 찾습니다.
[우리는 이런 분을 찾고 있습니다]
새롭게 오픈하는 고객센터를 운영할 CS 고객센터 팀장을 모시고 있습니다.
• 근무 시간: 9 to 6 (스케줄 근무, 고객센터 365일 운영)
• 월 20일 근무 기준
• 고객센터 실무 운영 총괄 및 팀 리딩 (CS 상담 품질, 응대 정책 수립 등)
• 상담 매뉴얼/스크립트 기획 및 지속적 고도화
• 고객 VOC 수집 및 분류 체계 수립
• 신규 서비스 런칭 시 대응 체계 기획 및 고객 안내 정책 수립
• 외부 커뮤니케이션 및 보고서 작성
• 고객센터 분야 경력 5년 이상을 지니신 분
• 부서간 협업 이해도 및 커뮤니케이션 역량을 갖추신 분
• 문제 상황 발생 시 우선순위 판단과 신속한 의사결정이 가능하신 분
이곳에서는 고객의 첫 문의부터 문제 해결까지 전 과정을 함께하며,구매 및 사용 안내, 서비스 개선 피드백 제공 등 단순 응대를 넘어 고객 경험을 설계하는 핵심 역할을 맡게 됩니다.
본 프로젝트는 안정적인 계약 구조를 기반으로 장기 운영이 예정되어 있어,안정성과 성장 가능성을 동시에 갖춘 환경에서 전문 상담 역량과 오프라인 결제 관련 실무 경험을 쌓을 수 있습니다.
고객의 목소리를 가장 가까이에서 듣고, 더 나은 서비스를 만드는 여정에 함께하실 분을 기다립니다.
[오프라인 시장의 강력한 새로운 플레이어 - 페이앤스토어]
우리는 사장님이 가장 필수적으로 생각하는 네이버와 가장 잘 연동된 POS(Point of Sale) 서비스를 업계 최초로 만들고 있습니다.
누구든 쉽게 사용하고 모든 기능이 연결된 '페이앤 POS'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요.
페이앤 핵심 가치 "Linked, Simple, Essential"을 추구하며, 세상을 더 나은 곳으로 만들고자 하는 비전을 공유할 인재를 찾습니다.
[우리는 이런 분을 찾고 있습니다]
새롭게 오픈하는 고객센터를 운영할 CS 고객센터 팀장을 모시고 있습니다.
• 근무 시간: 9 to 6 (스케줄 근무, 고객센터 365일 운영)
• 월 20일 근무 기준
주요업무
[우리와 함께 할 업무는요]• 고객센터 실무 운영 총괄 및 팀 리딩 (CS 상담 품질, 응대 정책 수립 등)
• 상담 매뉴얼/스크립트 기획 및 지속적 고도화
• 고객 VOC 수집 및 분류 체계 수립
• 신규 서비스 런칭 시 대응 체계 기획 및 고객 안내 정책 수립
• 외부 커뮤니케이션 및 보고서 작성
자격요건
[우리가 찾는 분은요]• 고객센터 분야 경력 5년 이상을 지니신 분
• 부서간 협업 이해도 및 커뮤니케이션 역량을 갖추신 분
• 문제 상황 발생 시 우선순위 판단과 신속한 의사결정이 가능하신 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