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페이앤스토어는 국내 최대 검색 플랫폼 기업과의 공식 계약을 통해, 해당사의 신규 서비스 이용 고객을 지원하는 전담 고객센터를 새롭게 오픈합니다.
이곳에서는 고객의 첫 문의부터 문제 해결까지 전 과정을 함께하며,구매 및 사용 안내, 서비스 개선 피드백 제공 등 단순 응대를 넘어 고객 경험을 설계하는 핵심 역할을 맡게 됩니다.
본 프로젝트는 안정적인 계약 구조를 기반으로 장기 운영이 예정되어 있어,안정성과 성장 가능성을 동시에 갖춘 환경에서 전문 상담 역량과 오프라인 결제 관련 실무 경험을 쌓을 수 있습니다.
고객의 목소리를 가장 가까이에서 듣고, 더 나은 서비스를 만드는 여정에 함께하실 분을 기다립니다.
[오프라인 시장의 강력한 새로운 플레이어 - 페이앤스토어]
우리는 사장님이 가장 필수적으로 생각하는 네이버와 가장 잘 연동된 POS(Point of Sale) 서비스를 업계 최초로 만들고 있습니다.
누구든 쉽게 사용하고 모든 기능이 연결된 '페이앤 POS'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요.
페이앤 핵심 가치 "Linked, Simple, Essential"을 추구하며, 세상을 더 나은 곳으로 만들고자 하는 비전을 공유할 인재를 찾습니다.
[우리는 이런 분을 찾고 있습니다]
새롭게 오픈하는 고객센터에서 함께할 CS 고객센터 상담 직원을 모시고 있습니다.
• 계약 형태: 계약직 1년
• 근무 시간: 9 to 6 (스케줄 근무, 고객센터 365일 운영)
• 월 20일 근무 기준
• 제품 구매/AS/사용문의 등 전반적인 상담 대응
• 채널톡, 유선전화 등을 통한 가맹점 및 대리점 문의 응대
• 자주 묻는 질문(FAQ) 및 VOC 유형 정리 및 내부 공유
• 신규 기능 안내 및 설정 지원을 통한 고객 경험 향상
• 고객센터 경력 2년 이상 지니신 분
• 새로운 시스템이나 기능을 빠르게 익히고 설명할 수 있는 분
• 온라인/비대면 채팅 상담 또는 유선 응대 경험을 보유한 분
이곳에서는 고객의 첫 문의부터 문제 해결까지 전 과정을 함께하며,구매 및 사용 안내, 서비스 개선 피드백 제공 등 단순 응대를 넘어 고객 경험을 설계하는 핵심 역할을 맡게 됩니다.
본 프로젝트는 안정적인 계약 구조를 기반으로 장기 운영이 예정되어 있어,안정성과 성장 가능성을 동시에 갖춘 환경에서 전문 상담 역량과 오프라인 결제 관련 실무 경험을 쌓을 수 있습니다.
고객의 목소리를 가장 가까이에서 듣고, 더 나은 서비스를 만드는 여정에 함께하실 분을 기다립니다.
[오프라인 시장의 강력한 새로운 플레이어 - 페이앤스토어]
우리는 사장님이 가장 필수적으로 생각하는 네이버와 가장 잘 연동된 POS(Point of Sale) 서비스를 업계 최초로 만들고 있습니다.
누구든 쉽게 사용하고 모든 기능이 연결된 '페이앤 POS'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요.
페이앤 핵심 가치 "Linked, Simple, Essential"을 추구하며, 세상을 더 나은 곳으로 만들고자 하는 비전을 공유할 인재를 찾습니다.
[우리는 이런 분을 찾고 있습니다]
새롭게 오픈하는 고객센터에서 함께할 CS 고객센터 상담 직원을 모시고 있습니다.
• 계약 형태: 계약직 1년
• 근무 시간: 9 to 6 (스케줄 근무, 고객센터 365일 운영)
• 월 20일 근무 기준
주요업무
[우리와 함께 할 업무는요]• 제품 구매/AS/사용문의 등 전반적인 상담 대응
• 채널톡, 유선전화 등을 통한 가맹점 및 대리점 문의 응대
• 자주 묻는 질문(FAQ) 및 VOC 유형 정리 및 내부 공유
• 신규 기능 안내 및 설정 지원을 통한 고객 경험 향상
자격요건
[우리가 찾는 분은요]• 고객센터 경력 2년 이상 지니신 분
• 새로운 시스템이나 기능을 빠르게 익히고 설명할 수 있는 분
• 온라인/비대면 채팅 상담 또는 유선 응대 경험을 보유한 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