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대라(DAERA)는 2019년 설립 이후,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글로벌 뷰티 브랜드입니다.
기초 케어부터 메이크업까지, 일상의 루틴을 완성하는 제품을 제안하며, 감각적 소비와 실질적 효능을 모두 중시하는 20~40대 여성 고객층을 중심으로 사랑받고 있습니다.
특히 중국 시장에서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내며 매년 꾸준한 성장을 이어가고 있으며,
이제는 한국과 글로벌 시장에서도 입지를 넓혀가고 있습니다.
대라는 단순한 화장품 브랜드를 넘어, **'일상에 빛을 더하는 홈에스테틱'**이라는 비전을 바탕으로 감성적 경험과 효능을 조화롭게 담은 제품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빠르게 성장하는 시장 속에서 함께 도전하고, 브랜드의 다음 챕터를 함께 만들어갈 분을 기다립니다.
대라와 함께라면, 브랜드와 함께 성장하는 경험을 하실 수 있습니다.
• 글로벌 B2B / B2C 전략 및 온/오프라인 채널별 영업 계획 수립 및 총괄 관리
• 해외 온라인 채널의 전략 수립 및 운영 방향성 제시
2. [해외 거래처 발굴 및 관리]
• 신규 해외 바이어 및 유통 파트너 발굴 및 계약 체결
• 기존 거래처와의 긴밀한 협력 관계 구축 및 유지
• 매출, 영업이익, 재고, 수금관리
• 해외 박람회 참가 및 부스 운영 경험이 있으신 분
3. [글로벌 비즈니스 성과 관리]
• 해외 매출 목표 달성 및 손익 관리
• 성과 분석 및 효율적인 개선 방안 총괄
• 연간/분기/월별 매출 및 영업플랜 수립
4. [해외 마케팅 및 프로모션 기획 협업]
• 현지 시장 특성을 고려한 마케팅 전략 수립 및 프로모션 기획에 참여, 실행 지원
5. 수출입 관련 제반 업무 총괄
• 수출 계약, 통관, 물류 등 해외 영업 관련 전반적인 프로세스 관리 및 문제 해결
6. 팀원 리딩 및 역량 강화
• 팀원들의 업무 조율, 성과 관리 및 역량 개발 지원
• 해외 영업 실적 및 KPI 수립 및 관리
• 실제 해외 온/오프라인 유통 채널 입점 및 영업 성과를 창출한 경험이 있으신 분
• 뛰어난 비즈니스 영어 구사 능력 (유창한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 및 협상 가능 수준)
• 브랜드사/ 유통사 출신 선호
• 해외 시장 및 문화에 대한 이해도가 높고, 변화에 능동적으로 대응 가능한 분
• 해외 판매채널 인프라 및 네트워크 보유자
• 데이터 기반의 전략 수립 및 문제 해결 능력이 뛰어나신 분
• 긍정적이고 주도적인 리더십으로 팀을 이끌 수 있는 분
기초 케어부터 메이크업까지, 일상의 루틴을 완성하는 제품을 제안하며, 감각적 소비와 실질적 효능을 모두 중시하는 20~40대 여성 고객층을 중심으로 사랑받고 있습니다.
특히 중국 시장에서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내며 매년 꾸준한 성장을 이어가고 있으며,
이제는 한국과 글로벌 시장에서도 입지를 넓혀가고 있습니다.
대라는 단순한 화장품 브랜드를 넘어, **'일상에 빛을 더하는 홈에스테틱'**이라는 비전을 바탕으로 감성적 경험과 효능을 조화롭게 담은 제품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빠르게 성장하는 시장 속에서 함께 도전하고, 브랜드의 다음 챕터를 함께 만들어갈 분을 기다립니다.
대라와 함께라면, 브랜드와 함께 성장하는 경험을 하실 수 있습니다.
주요업무
1. [해외 시장 영업 전략 수립 및 실행 총괄]• 글로벌 B2B / B2C 전략 및 온/오프라인 채널별 영업 계획 수립 및 총괄 관리
• 해외 온라인 채널의 전략 수립 및 운영 방향성 제시
2. [해외 거래처 발굴 및 관리]
• 신규 해외 바이어 및 유통 파트너 발굴 및 계약 체결
• 기존 거래처와의 긴밀한 협력 관계 구축 및 유지
• 매출, 영업이익, 재고, 수금관리
• 해외 박람회 참가 및 부스 운영 경험이 있으신 분
3. [글로벌 비즈니스 성과 관리]
• 해외 매출 목표 달성 및 손익 관리
• 성과 분석 및 효율적인 개선 방안 총괄
• 연간/분기/월별 매출 및 영업플랜 수립
4. [해외 마케팅 및 프로모션 기획 협업]
• 현지 시장 특성을 고려한 마케팅 전략 수립 및 프로모션 기획에 참여, 실행 지원
5. 수출입 관련 제반 업무 총괄
• 수출 계약, 통관, 물류 등 해외 영업 관련 전반적인 프로세스 관리 및 문제 해결
6. 팀원 리딩 및 역량 강화
• 팀원들의 업무 조율, 성과 관리 및 역량 개발 지원
• 해외 영업 실적 및 KPI 수립 및 관리
자격요건
• 뷰티/코스메틱 또는 소비재 분야 해외영업 경력 5년 이상 및 팀장급 이상 리더십 경험 2년 이상(장기 근속 경험자 우대)• 실제 해외 온/오프라인 유통 채널 입점 및 영업 성과를 창출한 경험이 있으신 분
• 뛰어난 비즈니스 영어 구사 능력 (유창한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 및 협상 가능 수준)
• 브랜드사/ 유통사 출신 선호
• 해외 시장 및 문화에 대한 이해도가 높고, 변화에 능동적으로 대응 가능한 분
• 해외 판매채널 인프라 및 네트워크 보유자
• 데이터 기반의 전략 수립 및 문제 해결 능력이 뛰어나신 분
• 긍정적이고 주도적인 리더십으로 팀을 이끌 수 있는 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