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한의계의 새로운 흐름을 만드는 '메디스트림'
메디스트림은 한의사분들이 진료에만 온전히 집중할 수 있도록,
프랜차이즈 한의원과 동일한 수준의 서비스를, 플랫폼이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메디스트림 성장과정]
콘텐츠·커뮤니티 : 고퀄리티 의료 콘텐츠와 매일 쓰는 생활밀착형 커뮤니티
커머스 : 한의원에 필요한 모든 상품을 원클릭으로 편리하게 구매
경영지원 서비스 : 프랜차이즈에 가입한 것 같은 높은 퀄리티의 경영지원 서비스
PB 의약품/건강기능식품 : 제품, 브랜딩, 마케팅 어느 하나 빠지지 않는 PB상품
시장을 완전히 재편해나가는 팀에 합류하시겠습니까?
메디스트림에 대해서 더 궁금하시다면 -> https://medistream.career.greetinghr.com/ko/integration
[B2D Group]
B2D group에서는 한의계의 인식을 세 단계 높이는 의약품, 식품 등 한의사들이 열렬히 기대하는 브랜드를 기획하고 만들어 나갑니다.
저희 팀은 새로운 PB 의약품/헬스케어 제품의 성공적인 런칭을 위해, 제품의 '얼굴'인 패키지 디자인부터 고객을 만나는 모든 시각 접점을 주도적으로 이끌어갈 디자이너를 찾고 있습니다.
제품 기획의 시작부터 샘플 제작, 그리고 성공적인 판매를 위한 프로모션까지. 제품의 전 생애주기에 걸친 디자인 경험을 통해 함께 성장할 역량 있는 분의 많은 지원을 기다립니다.
• 수壽 한약 공식 웹사이트: https://thesoo.co
• ACUREX 공식 웹사이트 : https://www.acurex.co.kr/
• 메디스트림 디자인팀 Behance: https://www.behance.net/Medistream
[함께할 동료의 한마디]
"한의계는 생소할 수 있지만 실제로는 매년 꾸준히 성장하고 있는 매우 큰 시장입니다. B2D 스쿼드는 단기간에 폭발적으로 성장하여 2,500여개소의 한의원과 직접적으로 소통하며 한의학과 한약의 브랜드를 새롭게 구축합니다. 한의원의 성장이 우리의 성장이라는 생각으로 업계를 같이 키워나갈 수 있는 분을 모시고 있습니다. 전국 한의원의 풍경을 바꾸고 있는 B2D 팀에 함께 하시죠!"
-B2D 리더 (한의사) 김종훈님
[현재 상황]
• 한약, 약침을 대표하는 브랜드, 폭발적으로 성장중
- 한약 : 수壽 브랜드 런칭 5년차, 전국 2,500여개 이상 한의원과 제휴, 이영애/이정재 모델 선정 후 시장 선두 주자로 온/오프라인 마케팅 진행 중
- 약침 : ACUREX 브랜드 런칭 6개월차, 전국 1,500여개 한의원과 제휴, 역대 가장 빠른 속도로 성장중
• 다양한 도메인의 전문가들로 구성된 탄탄한 그로스 조직
- 빠르고 효율적인 의사결정 추구
- 경험 많은 마케터, 그로스 전문 매니저, 한의사 기획자, 베테랑 CS 매니저 등으로 구성
• 자유로운 의사소통과 동기부여가 되는 근무 분위기
- 팀의 목표 달성을 위해 개개인이 집중하는 팀 분위기
- 일에 집중하기 위해 불필요한 회의 및 비효율적 프로세스 최소화
• 자사 PB 조제의약품(한의원 납품)의 패키지 디자인 및 리뉴얼
• 제품 기획 의도와 브랜드 전략에 맞는 비주얼 콘셉트 도출
• 지류, 플라스틱 등 다양한 소재 및 지기구조 리서치, 샘플링, 디자인 적용
• 인쇄 감리, 샘플 검수 등 제작 공정 핸들링 및 협력사 커뮤니케이션
2. 브랜드 경험 관리 및 협업
• 마케팅, 상품기획(MD) 등 유관부서와 긴밀히 협업하여 목적에 맞는 디자인 솔루션 제안
• 브랜드 가이드라인을 기반으로 일관된 디자인 톤앤매너 유지 및 고도화
• 제품/프로모션 관련 촬영 기획 및 아트 디렉션
• 비정기적으로 발생하는 브랜드 홍보용 굿즈 디자인
3. 제품 홍보를 위한 온/오프라인 그래픽 디자인
• 신제품 런칭 및 프로모션을 위한 시각 비주얼 제작
• [오프라인] 한의원/한방병원, 학회, 전시 등에서 사용될 홍보물 (포스터, 배너, 리플렛, 브로슈어 등)
• [온라인] 앱/웹 이벤트 페이지, 배너 등
• 브랜드 무드와 콘셉트를 이해하고 시각적으로 구현할 수 있는 역량
• Figma, Photoshop, Illustrator, InDesign 등 디자인 툴 능숙자
• 인쇄물·굿즈·배너 등 오프라인 홍보물 제작 경험
• 여러 부서와 유연하게 협업하고 피드백을 수용할 수 있는 태도
• 작업 근거와 방향성을 논리적으로 설명할 수 있는 커뮤니케이션 능력
메디스트림은 한의사분들이 진료에만 온전히 집중할 수 있도록,
프랜차이즈 한의원과 동일한 수준의 서비스를, 플랫폼이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메디스트림 성장과정]
콘텐츠·커뮤니티 : 고퀄리티 의료 콘텐츠와 매일 쓰는 생활밀착형 커뮤니티
커머스 : 한의원에 필요한 모든 상품을 원클릭으로 편리하게 구매
경영지원 서비스 : 프랜차이즈에 가입한 것 같은 높은 퀄리티의 경영지원 서비스
PB 의약품/건강기능식품 : 제품, 브랜딩, 마케팅 어느 하나 빠지지 않는 PB상품
시장을 완전히 재편해나가는 팀에 합류하시겠습니까?
메디스트림에 대해서 더 궁금하시다면 -> https://medistream.career.greetinghr.com/ko/integration
[B2D Group]
B2D group에서는 한의계의 인식을 세 단계 높이는 의약품, 식품 등 한의사들이 열렬히 기대하는 브랜드를 기획하고 만들어 나갑니다.
저희 팀은 새로운 PB 의약품/헬스케어 제품의 성공적인 런칭을 위해, 제품의 '얼굴'인 패키지 디자인부터 고객을 만나는 모든 시각 접점을 주도적으로 이끌어갈 디자이너를 찾고 있습니다.
제품 기획의 시작부터 샘플 제작, 그리고 성공적인 판매를 위한 프로모션까지. 제품의 전 생애주기에 걸친 디자인 경험을 통해 함께 성장할 역량 있는 분의 많은 지원을 기다립니다.
• 수壽 한약 공식 웹사이트: https://thesoo.co
• ACUREX 공식 웹사이트 : https://www.acurex.co.kr/
• 메디스트림 디자인팀 Behance: https://www.behance.net/Medistream
[함께할 동료의 한마디]
"한의계는 생소할 수 있지만 실제로는 매년 꾸준히 성장하고 있는 매우 큰 시장입니다. B2D 스쿼드는 단기간에 폭발적으로 성장하여 2,500여개소의 한의원과 직접적으로 소통하며 한의학과 한약의 브랜드를 새롭게 구축합니다. 한의원의 성장이 우리의 성장이라는 생각으로 업계를 같이 키워나갈 수 있는 분을 모시고 있습니다. 전국 한의원의 풍경을 바꾸고 있는 B2D 팀에 함께 하시죠!"
-B2D 리더 (한의사) 김종훈님
[현재 상황]
• 한약, 약침을 대표하는 브랜드, 폭발적으로 성장중
- 한약 : 수壽 브랜드 런칭 5년차, 전국 2,500여개 이상 한의원과 제휴, 이영애/이정재 모델 선정 후 시장 선두 주자로 온/오프라인 마케팅 진행 중
- 약침 : ACUREX 브랜드 런칭 6개월차, 전국 1,500여개 한의원과 제휴, 역대 가장 빠른 속도로 성장중
• 다양한 도메인의 전문가들로 구성된 탄탄한 그로스 조직
- 빠르고 효율적인 의사결정 추구
- 경험 많은 마케터, 그로스 전문 매니저, 한의사 기획자, 베테랑 CS 매니저 등으로 구성
• 자유로운 의사소통과 동기부여가 되는 근무 분위기
- 팀의 목표 달성을 위해 개개인이 집중하는 팀 분위기
- 일에 집중하기 위해 불필요한 회의 및 비효율적 프로세스 최소화
주요업무
1. 신제품 패키지 디자인 (기획부터 제작까지)• 자사 PB 조제의약품(한의원 납품)의 패키지 디자인 및 리뉴얼
• 제품 기획 의도와 브랜드 전략에 맞는 비주얼 콘셉트 도출
• 지류, 플라스틱 등 다양한 소재 및 지기구조 리서치, 샘플링, 디자인 적용
• 인쇄 감리, 샘플 검수 등 제작 공정 핸들링 및 협력사 커뮤니케이션
2. 브랜드 경험 관리 및 협업
• 마케팅, 상품기획(MD) 등 유관부서와 긴밀히 협업하여 목적에 맞는 디자인 솔루션 제안
• 브랜드 가이드라인을 기반으로 일관된 디자인 톤앤매너 유지 및 고도화
• 제품/프로모션 관련 촬영 기획 및 아트 디렉션
• 비정기적으로 발생하는 브랜드 홍보용 굿즈 디자인
3. 제품 홍보를 위한 온/오프라인 그래픽 디자인
• 신제품 런칭 및 프로모션을 위한 시각 비주얼 제작
• [오프라인] 한의원/한방병원, 학회, 전시 등에서 사용될 홍보물 (포스터, 배너, 리플렛, 브로슈어 등)
• [온라인] 앱/웹 이벤트 페이지, 배너 등
자격요건
• 브랜드 디자인 실무 경력 3년 이상 (웹, 브랜딩, 패키지 등)• 브랜드 무드와 콘셉트를 이해하고 시각적으로 구현할 수 있는 역량
• Figma, Photoshop, Illustrator, InDesign 등 디자인 툴 능숙자
• 인쇄물·굿즈·배너 등 오프라인 홍보물 제작 경험
• 여러 부서와 유연하게 협업하고 피드백을 수용할 수 있는 태도
• 작업 근거와 방향성을 논리적으로 설명할 수 있는 커뮤니케이션 능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