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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궁365는 이런 일을 하는 회사에요]
“도전하세요. 실패는 대표가 책임집니다”
• 네이버, 쿠팡, 올리브영 1등 차전자피 브랜드 ‘대장사랑’ (공식몰 https://migung365.com/)
• 누적 판매 6천만 포, 15년간 대한민국 대장 건강과 함께했습니다
• 그 외에도 다양한 제품을 개발하면서 문제 해결 범위를 넓히고 있죠.
• 올해는 **최소 3개의 신사업을 기획하고, 멋지게 실패할 예정**입니다.
"남과 다른 방식으로 성장했다는 자부심이 있습니다”
• 고객의 일상에 진짜 도움이 되는 제품을 만들고, **정석이 아닌 방식**으로 시장을 뚫어냈습니다.
• 숫자도 성장했지만, 그보다 **방식을 바꾸는 일에 더 큰 자부심**을 느낍니다.
• 이제는 완전히 새로운 방식으로, 또 한 번의 도약을 준비 중입니다.
• 그리고 올해부터, 최소 3개의 신규 사업에 도전하고 멋지게 실패한다는 목표로 치열하게 하루하루 보내고 있습니다.
[코어팀을 소개합니다]
“이 브랜드, 마케팅 누가 했냐는 소리 꼭 들읍시다”
• 에코마케팅 출신 리더가 비효율을 가차없이 걷어내고 꾸린 작지만 강한 팀!
• 우리는 문제 해결이 쌓여 결과를 만들고, 결과가 쌓여 조직 전체의 성장을 만든다고 믿습니다.
• 그리고 문제 해결 방법은 고객이 남긴 데이터에 기반하여 논리적으로 가설을 수립하고 검증하는 일의 반복이라 생각하죠.
"넓은 권한과 자유는 리더가 의도적으로 부여한 기회입니다”
• 코어팀 모두는 문제 해결을 위한 전략과 실행 방안을 각자 스스로 기획합니다.
• 해결해야 하는 문제의 우선순위 선정부터 전략 기획, 실행과 검증까지 모든 과정을 반복하는 경험이 빠르게 역량을 키웁니다.
• 리더는 팀원이 그 모든 과정을 효과적, 효율적으로 반복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합니다.
• 그리고 팀원이 기획한 전략이 논리적으로 합당한지, 실행 방안이 전략에 부합하는지 검토하는 역할을 수행합니다.
• 유입(광고)부터 전환(그로스, UIUX)까지 고객 전체 여정을 관리합니다.
• 단순 광고 매체, 판매 채널이 아닌 브랜드 차원에서 문제를 진단하고 해결합니다.
• 기존 보편적인 사고와 행동양식에 갇히지 않고 유연한 사고로 문제 해결 방법을 찾습니다..
• 퍼포먼스 마케터로 커리어를 시작해서 그로스 마케팅까지 확장을 원하시는 분
• 정반대로, 그로스 마케터로 시작해서 퍼포먼스 마케팅까지 확장을 원하시는 분
• 고객 중심 사고에 기반한 고객 경로 설계와 차별화된 메시지 기획 역량이 뛰어나신 분
• 데이터 기반으로 성과를 리뷰하고 이를 통한 개선 기획이 가능하신 분
• 퀄리티 및 디테일에 집착에 가까운 기준을 가지신 분
“도전하세요. 실패는 대표가 책임집니다”
• 네이버, 쿠팡, 올리브영 1등 차전자피 브랜드 ‘대장사랑’ (공식몰 https://migung365.com/)
• 누적 판매 6천만 포, 15년간 대한민국 대장 건강과 함께했습니다
• 그 외에도 다양한 제품을 개발하면서 문제 해결 범위를 넓히고 있죠.
• 올해는 **최소 3개의 신사업을 기획하고, 멋지게 실패할 예정**입니다.
"남과 다른 방식으로 성장했다는 자부심이 있습니다”
• 고객의 일상에 진짜 도움이 되는 제품을 만들고, **정석이 아닌 방식**으로 시장을 뚫어냈습니다.
• 숫자도 성장했지만, 그보다 **방식을 바꾸는 일에 더 큰 자부심**을 느낍니다.
• 이제는 완전히 새로운 방식으로, 또 한 번의 도약을 준비 중입니다.
• 그리고 올해부터, 최소 3개의 신규 사업에 도전하고 멋지게 실패한다는 목표로 치열하게 하루하루 보내고 있습니다.
[코어팀을 소개합니다]
“이 브랜드, 마케팅 누가 했냐는 소리 꼭 들읍시다”
• 에코마케팅 출신 리더가 비효율을 가차없이 걷어내고 꾸린 작지만 강한 팀!
• 우리는 문제 해결이 쌓여 결과를 만들고, 결과가 쌓여 조직 전체의 성장을 만든다고 믿습니다.
• 그리고 문제 해결 방법은 고객이 남긴 데이터에 기반하여 논리적으로 가설을 수립하고 검증하는 일의 반복이라 생각하죠.
"넓은 권한과 자유는 리더가 의도적으로 부여한 기회입니다”
• 코어팀 모두는 문제 해결을 위한 전략과 실행 방안을 각자 스스로 기획합니다.
• 해결해야 하는 문제의 우선순위 선정부터 전략 기획, 실행과 검증까지 모든 과정을 반복하는 경험이 빠르게 역량을 키웁니다.
• 리더는 팀원이 그 모든 과정을 효과적, 효율적으로 반복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합니다.
• 그리고 팀원이 기획한 전략이 논리적으로 합당한지, 실행 방안이 전략에 부합하는지 검토하는 역할을 수행합니다.
주요업무
[이런 ‘역할’이 필요해요]• 유입(광고)부터 전환(그로스, UIUX)까지 고객 전체 여정을 관리합니다.
• 단순 광고 매체, 판매 채널이 아닌 브랜드 차원에서 문제를 진단하고 해결합니다.
• 기존 보편적인 사고와 행동양식에 갇히지 않고 유연한 사고로 문제 해결 방법을 찾습니다..
자격요건
[우리는 이런 ‘사람’을 찾아요]• 퍼포먼스 마케터로 커리어를 시작해서 그로스 마케팅까지 확장을 원하시는 분
• 정반대로, 그로스 마케터로 시작해서 퍼포먼스 마케팅까지 확장을 원하시는 분
• 고객 중심 사고에 기반한 고객 경로 설계와 차별화된 메시지 기획 역량이 뛰어나신 분
• 데이터 기반으로 성과를 리뷰하고 이를 통한 개선 기획이 가능하신 분
• 퀄리티 및 디테일에 집착에 가까운 기준을 가지신 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