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멤버앤컴퍼니-[CX] 고객센터 CS담당자(계약직)
리멤버앤컴퍼니-[CX] 고객센터 CS담당자(계약직)
1/2
리멤버앤컴퍼니서울 강남구경력 2-5년계약직

[CX] 고객센터 CS담당자(계약직)

포지션 상세

[프로페셔널 네트워크 서비스로, 일하는 세상을 혁신합니다]
리멤버는 기회를 연결합니다. 일하는 사람과 기회를 연결하여 개인의 성공, 회사의 성장, 세상의 발전을 만들 수 있다고 믿습니다.

[리멤버의 폭발적 성장은 지금부터입니다]
리멤버가 쌓아온 플랫폼의 기반 위에 Data-tech와 AI 역량이 더해진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비즈니스 세계의 변화들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 최고의 인재를 연결하는 HR Network Service
• 산업 전문가들을 연결하는 Expert Network Service
• 잠재 고객을 연결하는 Business Network Service

월간 흑자 전환을 지나 이제 본격적인 이익 창출의 phase로 접어든 리멤버에서
리멤버의 자랑인 훌륭한 동료와 함께, 리멤버가 만들어 나갈 세상의 변화와 폭발적 성장 여정에 함께하세요!

----------------------------------------------------------------------------------------

[우리 팀을 소개할게요!]
리멤버 CX팀은 500만명이 넘는 리멤버 고객의 긍정 경험을 최우선으로 수호하는 역할을 합니다.

일선에서 이용자와 직접 소통하며 어려운 상황을 돕고, 그 과정에서 고객이 서비스에 대한 애정과 만족을 유지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고민과 다양한 방식을 시도 합니다. 그리고 고객의 목소리를 제품을 만드는 구성원에게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도록 고객 의견을 지속적으로 대변하는 중요한 역할을 맡고 있습니다.

[Team Talk (동료의 한 마디)]
• 고객에게 감동을 주기 위한 아이디어 및 빠른 실행력까지 겸비한 분이시라면 어느 곳보다 재밌게 일하실 수 있어요.
• 내가 맡은 분야에 대한 높은 책임감과 누구보다 성실함이 무기인 분을 환영해요~

주요업무

• 다양한 채널(이메일, 전화 등) 접수되는 고객의 목소리를 직접 대응하고, 고객 접점 최전선에서 고객의 불편함을 해결합니다.
• 고객센터 CS Part 일일 KPI 달성을 위한 책임으로, 프로페셔널한 고객 상담을 진행합니다.
• 고객센터 상담 운영 목표 KPI 를 위한 효과적인 고객 경험 개선 방안을 고민하고 실행합니다.
• 고객들이 자주 묻거나 개선을 요구하는 다양한 의견들을 정리하여 제품 구성원과 공유합니다.

자격요건

• 2년~5년 모바일 앱/웹 IT 서비스 CS 경력이 있으신 분
• 고객과의 전화 상담에 거리낌이 없으며, CS 발성 및 톤앤매너가 몸에 베어있으신 분
• 꼼꼼한 성격과 의미가 잘 전달되는 간결한 글을 쓰는 것에 어려움이 없으신 분
• 고객 응대를 넘어 고객 만족과 고객 WOW 목표로 일하고 싶으신 분
• 고객 상담을 통해 고객에게 브랜드 긍정 경험을 심어주는 것에 열정과 보람을 느끼시는 분

고용조건

• 계약직 1년
계약기간 종료시, 계약 연장 혹은 정규직 전환 여부 검토 가능

기술 스택 • 툴

태그

마감일

상시채용

근무지역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 134, 5, 6, 9층
본 채용정보는 원티드랩의 동의없이 무단전재, 재배포, 재가공할 수 없으며, 구직활동 이외의 용도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본 채용 정보는 에서 제공한 자료를 바탕으로 원티드랩에서 표현을 수정하고 이의 배열 및 구성을 편집하여 완성한 원티드랩의 저작자산이자 영업자산입니다. 본 정보 및 데이터베이스의 일부 내지는 전부에 대하여 원티드랩의 동의 없이 무단전재 또는 재배포, 재가공 및 크롤링할 수 없으며, 게재된 채용기업의 정보는 구직자의 구직활동 이외의 용도로 사용될 수 없습니다. 원티드랩은 에서 게재한 자료에 대한 오류나 그 밖에 원티드랩이 가공하지 않은 정보의 내용상 문제에 대하여 어떠한 보장도 하지 않으며, 사용자가 이를 신뢰하여 취한 조치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저작권자 (주)원티드랩.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