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HBAF | Healthy But Awesome Flavors
HBAF는 ‘건강하면서 놀랍도록 맛있는 맛’을 모토로, 견과 스낵의 새로운 기준을 만든 대한민국 브랜드입니다.
2014년 ‘허니버터아몬드’를 시작으로 국내 아몬드 스낵 시장을 개척했고, 현재는 전 세계 25개국 이상으로 수출되는 글로벌 K-스낵 브랜드로 성장했습니다.
HBAF에서는 제품 기획, 디자인, 브랜딩까지 모든 팀이 브랜드의 감성과 방향성을 함께 만듭니다.
내가 만든 아이디어가 곧 제품이 되고, 매장에 진열되어, 글로벌 마켓에 진출하는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브랜드 마케터 직무는 브랜드의 방향성에 대한 초기적인 고민부터, 제품 포지셔닝, 상품 기획, 세일즈 마케팅 등
F&B 브랜드 밸류체인의 0 - 10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5년 이상의 경력을 가진 전문가로서, 오프라인 매장을 포함해 브랜드가 고객을 만나는 전방위적인 채널에
최적화된 마케팅 기획과 다채로운 상품 개발을 주도하게 됩니다.
• 브랜드 콘텐츠 기획 (오프라인 캠페인, 온드 미디어 등)
• 전략에 따른 개별 제품 마케팅 실행
• 팝업 매장 공간 구성 및 기획
• 타깃과 채널을 고려한 브랜드 경험 일관성(감도) 유지 및 조율
• 브랜드 전략과 실행을 모두 경험한 분
• 프로젝트 관리 및 협업 능력
• 브랜딩 관점에서 마케팅 전체 흐름을 이해할 수 있는 분
HBAF는 ‘건강하면서 놀랍도록 맛있는 맛’을 모토로, 견과 스낵의 새로운 기준을 만든 대한민국 브랜드입니다.
2014년 ‘허니버터아몬드’를 시작으로 국내 아몬드 스낵 시장을 개척했고, 현재는 전 세계 25개국 이상으로 수출되는 글로벌 K-스낵 브랜드로 성장했습니다.
HBAF에서는 제품 기획, 디자인, 브랜딩까지 모든 팀이 브랜드의 감성과 방향성을 함께 만듭니다.
내가 만든 아이디어가 곧 제품이 되고, 매장에 진열되어, 글로벌 마켓에 진출하는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브랜드 마케터 직무는 브랜드의 방향성에 대한 초기적인 고민부터, 제품 포지셔닝, 상품 기획, 세일즈 마케팅 등
F&B 브랜드 밸류체인의 0 - 10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5년 이상의 경력을 가진 전문가로서, 오프라인 매장을 포함해 브랜드가 고객을 만나는 전방위적인 채널에
최적화된 마케팅 기획과 다채로운 상품 개발을 주도하게 됩니다.
주요업무
• 브랜드 전략 및 방향성 수립• 브랜드 콘텐츠 기획 (오프라인 캠페인, 온드 미디어 등)
• 전략에 따른 개별 제품 마케팅 실행
• 팝업 매장 공간 구성 및 기획
• 타깃과 채널을 고려한 브랜드 경험 일관성(감도) 유지 및 조율
자격요건
• 브랜드 마케팅 분야에서 5년 이상의 경력을 보유하신 분• 브랜드 전략과 실행을 모두 경험한 분
• 프로젝트 관리 및 협업 능력
• 브랜딩 관점에서 마케팅 전체 흐름을 이해할 수 있는 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