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전브릿지파트너스-[SNS 마케터] 글로벌 팬덤 대상 마케팅 매니저
비전브릿지파트너스-[SNS 마케터] 글로벌 팬덤 대상 마케팅 매니저
1/2
비전브릿지파트너스서울 성동구경력 3-7년

[SNS 마케터] 글로벌 팬덤 대상 마케팅 매니저

포지션 상세

HIGHER는 글로벌 K-POP 팬덤 플랫폼입니다.
우리는 전 세계 150만 팬(그중 80% 해외)이 매일 모여 투표하고, 포토카드를 모으고, 아티스트와 함께 호흡하는 공간을
만들고 있습니다. SBS ‘인기가요’, MBC ‘음악중심’의 공식 파트너로, 아티스트의 서사를 담은 팬 투표와 엔딩요정 선정,
포토카드를 서비스하며, 매주 팬덤이 들썩이는 순간을 만들어 냅니다.

여기서 당신은 단순한 마케터가 아니라, 전 세계 팬덤의 ‘심장’을 뛰게 만드는 사람이 됩니다.

주요업무

■ 팬덤을 뒤흔드는 캠페인을 기획하고 실행합니다.
“투표하고 싶은 이유”, “포토카드가欲나는 순간”을 만드는
크리에이티브
글로벌 마케팅 전략 수립 및 실행
K-POP 팬덤 대상 온ㆍ오프라인 캠페인 기획 및 운영
글로벌 타겟(Z세대, 알파세대) 맞춤형 콘텐츠 기획

■ SNSㆍ바이럴 마케팅의 끝판왕
SNS를 중심으로 Z세대ㆍ알파세대를 사로잡는 콘텐츠 제작
디지털 퍼포먼스 마케팅
SNS 광고, 검색 광고, 인플루언서 마케팅 집행 및 성과 분석
TikTok, Instagram, YouTube Shorts 등 숏폼 콘텐츠 마케팅
팬 커뮤니티 활성화 이벤트 기획
팬덤별 바이럴 전략 및 유저 리텐션(재방문율) 강화
■ 글로벌 퍼포먼스 마케팅
광고ㆍ인플루언서ㆍ팬 커뮤니티를 통한 신규 유저 폭발적 유입

■ 팬덤 데이터 기반 전략 설계
캠페인 결과를 숫자로 증명하고, 더 크게 터뜨릴 다음 한 수 준비
유저 행동 분석을 통한 마케팅 효율 최적화
마케팅 KPI 수립 및 보고

■ 브랜드 & 커뮤니티 리딩
팬들이 스스로 움직이고 공유하는 ‘자생적 바이럴’ 구조 설계

자격요건

디지털ㆍ브랜드 마케팅 경력 3년 이상
다양한 SNS(X(구 트위터)틱톡, Instagram,YouTube등)에서
바이럴 캠페인 기획 경험
글로벌 팬덤, 특히 K-POP 문화에 대한 깊은 이해
성과 분석과 데이터 기반 의사결정에 능숙한 사람
트렌드에 민감하고, 빠르게 시도하고 피드백하는 정신

기술 스택 • 툴

태그

마감일

상시채용

근무지역

서울 성동구 아차산로17길 48, 1621호
본 채용정보는 원티드랩의 동의없이 무단전재, 재배포, 재가공할 수 없으며, 구직활동 이외의 용도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본 채용 정보는 에서 제공한 자료를 바탕으로 원티드랩에서 표현을 수정하고 이의 배열 및 구성을 편집하여 완성한 원티드랩의 저작자산이자 영업자산입니다. 본 정보 및 데이터베이스의 일부 내지는 전부에 대하여 원티드랩의 동의 없이 무단전재 또는 재배포, 재가공 및 크롤링할 수 없으며, 게재된 채용기업의 정보는 구직자의 구직활동 이외의 용도로 사용될 수 없습니다. 원티드랩은 에서 게재한 자료에 대한 오류나 그 밖에 원티드랩이 가공하지 않은 정보의 내용상 문제에 대하여 어떠한 보장도 하지 않으며, 사용자가 이를 신뢰하여 취한 조치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저작권자 (주)원티드랩.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