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We make your Money, save your Time, find your Right.
우리는 더 이상 ‘세금 환급’에만 머물지 않습니다.
자비스앤빌런즈는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종합소득세를 신고할 수 있는 ‘삼쩜삼’ 서비스로 시작해,
2020년 출시 이후 지금까지 2천만 명이 넘는 분들께 총 1조 6천억 원이 넘는 환급을 도와드렸습니다.
이제는 그 경험과 축적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세무 문제를 해결하는 서비스 뿐 아니라,
일상 속 놓치기 쉬운 돈과 권리를 찾아주는 생활밀착형 환급 플랫폼으로 빠르게 확장해나가고 있어요.
우리는 사람들이 ‘몰라서 못 챙긴 돈’과 ‘복잡해서 포기한 권리’를 놓치지 않도록
더 쉽고 빠르게, 더 많이 찾아주는 서비스를 만들고 있습니다.
복잡한 세무 문제를 쉽게 해결하고,
일상 가까이에서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며,
필요할 땐 신뢰할 수 있는 전문가와 바로 연결될 수 있도록 돕고 있어요.
누구나 당연히 누려야 할 권리,
누구나 당연히 받아야 할 혜택을,
누구나 쉽게 찾을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것.
그게 자비스앤빌런즈가 이 일을 하는 이유입니다.
고객에게 실질적인 가치를 전하는 이 여정을 함께 만들어가는 일에 동참할 분을 기다립니다.
• KPI를 효율/효과적으로 달성하기 위한 Paid Channel 캠페인을 셀프 서브 및 최적화합니다.
• 타겟 및 매체 이해도를 바탕으로 각 채널에 적합한 광고 소재를 직접 기획합니다.
• 신규 매체를 지속적으로 발굴하고 테스트하며 성장시킵니다.
• 로그인 페이지 A/B 테스트를 주도하여 유입 성과를 개선합니다.
[합류 시, 이런 성장의 기회를 만나볼 수 있어요]
• 2000만 명 이상의 유저의 데이터와 매체 기여를 분석하며, 임팩트 있는 캠페인을 설계하고 운영할 수 있어요.
• 삼쩜삼 서비스 별 UA(신규, 유지, 복귀), 브랜딩 등 세분화된 마케팅 목표 달성을 위한 미디어 전략을 수립하고 실행하며 전문가로 성장할 수 있어요.
[삼쩜삼 마케팅 셀에 대해 소개해 드려요]
• 마케팅 셀은 삼쩜삼 서비스의 유저 성장과 전환을 최전선에서 이끄는 조직입니다.
• 마케팅 셀은 브랜드, 퍼포먼스, CRM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 제품 조직, 데이터 조직, 운영/CX 조직 등 마케팅 목표 달성을 위해 다양한 부서와의 협업을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 소구점을 효과적으로 드러내는 광고 소재 기획이 가능하신 분
• 퍼포먼스 매체 및 마케팅 지표에 대한 이해도가 높으며, 성과 개선 경험이 있으신 분
• 데이터를 기반으로 광고 캠페인을 최적화 시켜나갈 수 있는 논리/분석력이 있으신 분
• 능동적인 태도로 빠르게 실행하고 분석하여 문제점과 개선점을 찾아낼 수 있는 분
• 유관부서와 원활하게 협업할 수 있는 커뮤니케이션 능력을 보유하신 분
우리는 더 이상 ‘세금 환급’에만 머물지 않습니다.
자비스앤빌런즈는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종합소득세를 신고할 수 있는 ‘삼쩜삼’ 서비스로 시작해,
2020년 출시 이후 지금까지 2천만 명이 넘는 분들께 총 1조 6천억 원이 넘는 환급을 도와드렸습니다.
이제는 그 경험과 축적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세무 문제를 해결하는 서비스 뿐 아니라,
일상 속 놓치기 쉬운 돈과 권리를 찾아주는 생활밀착형 환급 플랫폼으로 빠르게 확장해나가고 있어요.
우리는 사람들이 ‘몰라서 못 챙긴 돈’과 ‘복잡해서 포기한 권리’를 놓치지 않도록
더 쉽고 빠르게, 더 많이 찾아주는 서비스를 만들고 있습니다.
복잡한 세무 문제를 쉽게 해결하고,
일상 가까이에서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며,
필요할 땐 신뢰할 수 있는 전문가와 바로 연결될 수 있도록 돕고 있어요.
누구나 당연히 누려야 할 권리,
누구나 당연히 받아야 할 혜택을,
누구나 쉽게 찾을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것.
그게 자비스앤빌런즈가 이 일을 하는 이유입니다.
고객에게 실질적인 가치를 전하는 이 여정을 함께 만들어가는 일에 동참할 분을 기다립니다.
주요업무
[합류 하시면 하게 될 업무에요.]• KPI를 효율/효과적으로 달성하기 위한 Paid Channel 캠페인을 셀프 서브 및 최적화합니다.
• 타겟 및 매체 이해도를 바탕으로 각 채널에 적합한 광고 소재를 직접 기획합니다.
• 신규 매체를 지속적으로 발굴하고 테스트하며 성장시킵니다.
• 로그인 페이지 A/B 테스트를 주도하여 유입 성과를 개선합니다.
[합류 시, 이런 성장의 기회를 만나볼 수 있어요]
• 2000만 명 이상의 유저의 데이터와 매체 기여를 분석하며, 임팩트 있는 캠페인을 설계하고 운영할 수 있어요.
• 삼쩜삼 서비스 별 UA(신규, 유지, 복귀), 브랜딩 등 세분화된 마케팅 목표 달성을 위한 미디어 전략을 수립하고 실행하며 전문가로 성장할 수 있어요.
[삼쩜삼 마케팅 셀에 대해 소개해 드려요]
• 마케팅 셀은 삼쩜삼 서비스의 유저 성장과 전환을 최전선에서 이끄는 조직입니다.
• 마케팅 셀은 브랜드, 퍼포먼스, CRM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 제품 조직, 데이터 조직, 운영/CX 조직 등 마케팅 목표 달성을 위해 다양한 부서와의 협업을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자격요건
• 퍼포먼스 마케팅 경력 3~6년 또는 그에 준하는 업무 역량을 보유하신 분• 소구점을 효과적으로 드러내는 광고 소재 기획이 가능하신 분
• 퍼포먼스 매체 및 마케팅 지표에 대한 이해도가 높으며, 성과 개선 경험이 있으신 분
• 데이터를 기반으로 광고 캠페인을 최적화 시켜나갈 수 있는 논리/분석력이 있으신 분
• 능동적인 태도로 빠르게 실행하고 분석하여 문제점과 개선점을 찾아낼 수 있는 분
• 유관부서와 원활하게 협업할 수 있는 커뮤니케이션 능력을 보유하신 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