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900만명이 선택한 대표 성형/시술 플랫폼 '바비톡'’"
누적 900만 다운로드, 90만 리얼 후기로 검증된 대표 성형/시술 플랫폼 바비톡! 1만개 초특가 이벤트와 투명한 후기 커뮤니티까지 한 곳에서 볼 수 있는 뷰티 파트너 입니다. 또한, 국내외 총 14개 계열사를 운영하는 원익그룹에 편입되어 탄탄한 자본 구조를 바탕으로 미용/의료 시장의 패러다임을 만들어 가고 있습니다.
지금, 바비톡과 함께 올바른 성형∙시술 문화를 만들어가는 여정에 함께하세요
[바비톡 미션&비전!]
•바비톡의 존재 이유(미션) : 모두의 건강한 아름다움을 위한 정보를 제공 합니다.
•바비톡의 방향성 및 목표(비전) :고객의 건강한 아름다움을 실현하는데 필수적인 메디컬 뷰티 플랫폼이 되고, 광고주에게는 성장을 도와주는 독보적인 마케팅 플랫폼으로 자리매김 합니다.
•바비톡은 무분별한 성형을 지양하고 올바른 성형 문화를 만들기 위해 앞장서서 노력합니다.
• 바비톡은 정보 비대칭이 심한 성형/뷰티 의료 시장에서 서비스 이용자가 올바른 선택을 할 수 있도록 균형 잡힌 정보 제공을 통해 고객 가치를 창출하고 있습니다.
•단기적인 사업적 가치에 매몰되지 않고, 고객 가치 극대화를 최우선 순위로 두어 성형을 고민하고 있는 많은 분들이 팬이 되고, 성형 시술 고민 전에 꼭 확인하는 서비스가 되고자 합니다
[바비톡의 성과 및 목표]
•2024년 매출 약 300억, 영업이익 약 44억의 우수한 재무실적과 2025년 2월 기준 누적 다운로드 900만, 월간 방문자 수 40만 명의 트래픽을 보유하고 있으며 사용 시간 기준 점유율 57%의 대한민국 1등 성형/시술 정보 플랫폼입니다.
•지난 5년 간 연평균 매출 성장률 17%, 연평균 영업이익 성장률 52%를 기록하며 외형과 수익성 모두 급격히 증대하고 있습니다.
•2025년 6월 기준 약 3,300여 곳의 병원과 의사 제휴를 맺고 있으며, 누적 성형 커뮤니티 게시글은 350만 개 에 이르고 1만 개의 성형 및 초특가 시술 이벤트를 진행 중입니다.
•성형/ 시술 정보 외에 뷰티 트렌드, 맛집 정보, 소소한 일상 등 다양한 콘텐츠들이 활발하게 공유되고 있는 바비톡의 핵심 기능이기도 합니다 .
• 사용자 유입 채널들을 고객 획득 비용(CAC) 과 고객 생애 가치(LTV) 기준으로 평가하여 목표 활성 사용자 수에 맞는 마케팅 비용을 최적화 합니다.
• 마케팅 캠페인 / 프로모션 활동 성과들을 분석하고 인사이트를 발굴합니다.
• 퍼포먼스 마케팅 관련 분석 경험이 있는 분이 필요해요.
• 모바일 서비스 데이터 분석 방법(Customer Lifetime Value, Retention, Cohort Analysis 등)에 대한 높은 수준의 이해가 필요해요.
• 코호트 분석, A/B 테스트, Funnel 분석 등의 분석 방법론에 대한 이해 & 실무 적용 경험이 필요해요.
• Amazon Athena (또는 Presto), Amazon Redshift, Google BigQuery, Snowflake 를 통한 빅데이터 핸들링 역량이 필요해요.
누적 900만 다운로드, 90만 리얼 후기로 검증된 대표 성형/시술 플랫폼 바비톡! 1만개 초특가 이벤트와 투명한 후기 커뮤니티까지 한 곳에서 볼 수 있는 뷰티 파트너 입니다. 또한, 국내외 총 14개 계열사를 운영하는 원익그룹에 편입되어 탄탄한 자본 구조를 바탕으로 미용/의료 시장의 패러다임을 만들어 가고 있습니다.
지금, 바비톡과 함께 올바른 성형∙시술 문화를 만들어가는 여정에 함께하세요
[바비톡 미션&비전!]
•바비톡의 존재 이유(미션) : 모두의 건강한 아름다움을 위한 정보를 제공 합니다.
•바비톡의 방향성 및 목표(비전) :고객의 건강한 아름다움을 실현하는데 필수적인 메디컬 뷰티 플랫폼이 되고, 광고주에게는 성장을 도와주는 독보적인 마케팅 플랫폼으로 자리매김 합니다.
•바비톡은 무분별한 성형을 지양하고 올바른 성형 문화를 만들기 위해 앞장서서 노력합니다.
• 바비톡은 정보 비대칭이 심한 성형/뷰티 의료 시장에서 서비스 이용자가 올바른 선택을 할 수 있도록 균형 잡힌 정보 제공을 통해 고객 가치를 창출하고 있습니다.
•단기적인 사업적 가치에 매몰되지 않고, 고객 가치 극대화를 최우선 순위로 두어 성형을 고민하고 있는 많은 분들이 팬이 되고, 성형 시술 고민 전에 꼭 확인하는 서비스가 되고자 합니다
[바비톡의 성과 및 목표]
•2024년 매출 약 300억, 영업이익 약 44억의 우수한 재무실적과 2025년 2월 기준 누적 다운로드 900만, 월간 방문자 수 40만 명의 트래픽을 보유하고 있으며 사용 시간 기준 점유율 57%의 대한민국 1등 성형/시술 정보 플랫폼입니다.
•지난 5년 간 연평균 매출 성장률 17%, 연평균 영업이익 성장률 52%를 기록하며 외형과 수익성 모두 급격히 증대하고 있습니다.
•2025년 6월 기준 약 3,300여 곳의 병원과 의사 제휴를 맺고 있으며, 누적 성형 커뮤니티 게시글은 350만 개 에 이르고 1만 개의 성형 및 초특가 시술 이벤트를 진행 중입니다.
•성형/ 시술 정보 외에 뷰티 트렌드, 맛집 정보, 소소한 일상 등 다양한 콘텐츠들이 활발하게 공유되고 있는 바비톡의 핵심 기능이기도 합니다 .
주요업무
• 마케팅 대시보드를 설계하고 관리를 자동화 (데이터 엔지니어와 협업) 합니다.• 사용자 유입 채널들을 고객 획득 비용(CAC) 과 고객 생애 가치(LTV) 기준으로 평가하여 목표 활성 사용자 수에 맞는 마케팅 비용을 최적화 합니다.
• 마케팅 캠페인 / 프로모션 활동 성과들을 분석하고 인사이트를 발굴합니다.
자격요건
• DA 경력 5년 이상 혹은 이에 준하는 실력이 필요해요.• 퍼포먼스 마케팅 관련 분석 경험이 있는 분이 필요해요.
• 모바일 서비스 데이터 분석 방법(Customer Lifetime Value, Retention, Cohort Analysis 등)에 대한 높은 수준의 이해가 필요해요.
• 코호트 분석, A/B 테스트, Funnel 분석 등의 분석 방법론에 대한 이해 & 실무 적용 경험이 필요해요.
• Amazon Athena (또는 Presto), Amazon Redshift, Google BigQuery, Snowflake 를 통한 빅데이터 핸들링 역량이 필요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