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우리는 문화를 만들고, 취향을 이어, 삶을 풍요롭게 합니다."
구성원 모두 자신의 분야를 디자인하는 전문가로
누구나 새로운 기회에 대한 아이디어를 제시하고 참여합니다.
[ WORDS 설립 이후 폭발적인 사업 성장 ]
• 2022년 전년 대비 매출액 200% 증가
• 2024년 기준 매출 400억원대 유지
새로운 문화를 선도할 동료를 찾습니다.
• IMC 기획 및 실행
• 버젯 플로우(Budget flow) 기획 및 실행
• 콜라보레이션 / 팝업스토어 기획 및 실행
• 퍼포먼스 마케팅의 대한 전반 이해와 관리 및 분석
• 고객 구매여정 이해와 설계 및 실행
마케팅 전략 및 커뮤니케이션 총괄
• 브랜드 마케팅 전략 수립 (연간/시즌별 IMC)
• 브랜드 메시지 및 캠페인 방향성 기획
• 캠페인별 콘텐츠 구조 설계 및 실행 디렉션
• 주요 커뮤니케이션 채널 관리 (SNS, 행사, 보도자료 등)
GTM 및 퍼포먼스 마케팅 디렉션
•상품 중심 GTM 전략 수립 및 광고 연계 실행
•발매 시점 중심의 예산 운용 및 채널 운영 전략 제시
•대행사 및 외부 파트너 운영 총괄
•실행 성과 및 KPI 리뷰 (광고 효율, 인게이지먼트, 전환률 등)
조직 운영 및 내·외부 커뮤니케이션
• 통합 마케팅팀 조직 운영 및 역할 구조 설계
• 디자인, 상품, 세일즈, 경영진 등과의 협업 체계 운영
• 외부 콘텐츠 제작사, 광고 대행사, 미디어 파트너사 총괄
∘ 브랜딩, 콘텐츠, 그리고 퍼포먼스를 통합적으로 운영 경험자
∘ 조직 간 커뮤니케이션 및 외주 관리 경험자
∘ 팀 리딩 및 마케팅 디렉션 경험자
∘ 패션, 라이프 스타일 콘텐츠에 대한 높은 이해자
구성원 모두 자신의 분야를 디자인하는 전문가로
누구나 새로운 기회에 대한 아이디어를 제시하고 참여합니다.
[ WORDS 설립 이후 폭발적인 사업 성장 ]
• 2022년 전년 대비 매출액 200% 증가
• 2024년 기준 매출 400억원대 유지
새로운 문화를 선도할 동료를 찾습니다.
주요업무
<마케팅팀 업무 소개>• IMC 기획 및 실행
• 버젯 플로우(Budget flow) 기획 및 실행
• 콜라보레이션 / 팝업스토어 기획 및 실행
• 퍼포먼스 마케팅의 대한 전반 이해와 관리 및 분석
• 고객 구매여정 이해와 설계 및 실행
마케팅 전략 및 커뮤니케이션 총괄
• 브랜드 마케팅 전략 수립 (연간/시즌별 IMC)
• 브랜드 메시지 및 캠페인 방향성 기획
• 캠페인별 콘텐츠 구조 설계 및 실행 디렉션
• 주요 커뮤니케이션 채널 관리 (SNS, 행사, 보도자료 등)
GTM 및 퍼포먼스 마케팅 디렉션
•상품 중심 GTM 전략 수립 및 광고 연계 실행
•발매 시점 중심의 예산 운용 및 채널 운영 전략 제시
•대행사 및 외부 파트너 운영 총괄
•실행 성과 및 KPI 리뷰 (광고 효율, 인게이지먼트, 전환률 등)
조직 운영 및 내·외부 커뮤니케이션
• 통합 마케팅팀 조직 운영 및 역할 구조 설계
• 디자인, 상품, 세일즈, 경영진 등과의 협업 체계 운영
• 외부 콘텐츠 제작사, 광고 대행사, 미디어 파트너사 총괄
자격요건
∘ 패션 브랜드 또는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마케팅 경력 7년 이상 필수∘ 브랜딩, 콘텐츠, 그리고 퍼포먼스를 통합적으로 운영 경험자
∘ 조직 간 커뮤니케이션 및 외주 관리 경험자
∘ 팀 리딩 및 마케팅 디렉션 경험자
∘ 패션, 라이프 스타일 콘텐츠에 대한 높은 이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