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오아시스-고객안전팀 CS/QC 담당자 (2년 계약직)
라이프오아시스-고객안전팀 CS/QC 담당자 (2년 계약직)
1/2
라이프오아시스서울 성동구경력 1-3년계약직

고객안전팀 CS/QC 담당자 (2년 계약직)

포지션 상세

라오는 연결로서 불편함을 해결하여 인류의 삶을 즐겁고, 유익하게 만든다는 사명을 가지고 600만 글로벌 소셜 언어교환 앱 ‘마음’과 50만 직장인의 가치관 소개팅 ‘윌유’ 그리고 크리스천 인연 연결 플랫폼 '위러브' 등 다양한 소셜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해당 서비스 모두 클린하고, 진정성이 돋보이기에 높은 평점과 긍정 후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장점 때문에 빠른 시간에 급속도로 성장할 수 있었는데요.

전세계적으로 사용자가 유입 되면서 고객의 안전을 위협하는 악성 사용자들이 생겨나고, 서비스 사용에 어려움을 느껴 문의를 하는 사용자의 수도 늘게 되었습니다. 이에 보다 고객들이 ‘신뢰하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를 만들기 위해 고객 안전 팀의 멤버를 채용하게 되었습니다.

대화가 필요할 때 더 쉽고, 따뜻하게 연결되는 세상을 만들 수 있도록, 지구상 가장 신뢰할 수 있는 가치관 소개팅 서비스가 될 있도록 만들어가는 여정에 함께하실 분을 찾습니다.

주요업무

윌유, 마음, 위러브 서비스 이용 고객이 편하게 제품을 이용할 수 있도록 CS 업무를 담당합니다.
• 채널톡 및 이메일을 통해 인입된 고객 문의사항을 해결합니다.
• 고객 VOC를 수집하여 개선 사항 필요사항 및 우선순위를 데이터로 정리하여 공유합니다.
• 고객 안전팀 내부의 CS 업무 효율을 높일 수 있도록 기획하여 개발자와 함께 자동화 합니다.

모니터링, 심사 과정을 통해 사용자의 안전을 돕습니다.
• 심사 가이드에 따른 가입 승인 및 프로필 이미지 삭제 등 실시간으로 대응합니다. 이를 처리하기 위한 규정, 지침 및 가이드를 고도화하고, 팀내에 전파합니다.
• 서비스 이용 과정에서 최대한 불편함 또는 피해를 겪지 않으시도록 서비스를 실시간으로 모니터링하고 불편요소를 제거합니다. 여기서 불편요소란 1) 허위계정에 대한 차단, 2) 스캠, 피싱 등 악성유저에 대한 제제, 3) 대화 과정 및 커뮤니티에서 발생하는 욕설, 성차별, 미성년 관련 컨텐츠의 업로드 등을 의미합니다.
• 모니터링, 심사 과정이 AI 기술을 활용해 자동화 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자격요건

• CS 관련 업무 1년 이상
• 평일 월~목 4일, 일요일 1일 근무 가능자(09:00, 10:00, 11:00 중 선택)
• 책임감 있고 자기주도적인 업무 수행 능력을 갖추신 분

고용조건

• 계약직 2년

기술 스택 • 툴

태그

마감일

2025.09.30

근무지역

서울 성동구 아차산로 38
본 채용정보는 원티드랩의 동의없이 무단전재, 재배포, 재가공할 수 없으며, 구직활동 이외의 용도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본 채용 정보는 에서 제공한 자료를 바탕으로 원티드랩에서 표현을 수정하고 이의 배열 및 구성을 편집하여 완성한 원티드랩의 저작자산이자 영업자산입니다. 본 정보 및 데이터베이스의 일부 내지는 전부에 대하여 원티드랩의 동의 없이 무단전재 또는 재배포, 재가공 및 크롤링할 수 없으며, 게재된 채용기업의 정보는 구직자의 구직활동 이외의 용도로 사용될 수 없습니다. 원티드랩은 에서 게재한 자료에 대한 오류나 그 밖에 원티드랩이 가공하지 않은 정보의 내용상 문제에 대하여 어떠한 보장도 하지 않으며, 사용자가 이를 신뢰하여 취한 조치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저작권자 (주)원티드랩.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