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완성차 판매를 담당하는 딜러(Sales Partners)들이 고객에게 더 나은 판매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딜러 업무의 디지털화를 기획 및 운영합니다.
글로벌 자동차 B2B2C 서비스 모델과 마케팅 솔루션을 기획·운영하며,
딜러가 고객에게 일관되고 매력적인 구매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특히 Asset Library, 이미지&동영상 제작툴로 다양한 디지털 세일즈 도구를 기획·구축하고,
글로벌 롤아웃을 통해 시장 확산을 추진합니다.
O2O 콘텐츠 기획 (웹/인터랙티브) 직무는
딜러 업무의 디지털화를 위해 온/오프라인 연계 콘텐츠를 기획 및 제작하며,
스마트하고 효율적인 세일즈 환경을 만듭니다.
온라인(딜러 운영 시스템)과 오프라인(완성차 판매점) 경계를 넘나드는 디지털 콘텐츠를 발굴하여,
딜러들이 최적의 판매 전략을 수립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 온·오프라인 연계 콘텐츠 및 서비스 아이템 기획
• 클라이언트 요구사항 분석 및 페인포인트 개선
- 온·오프라인 연계 콘텐츠, 아이템 기획/제작
• 글로벌 롤아웃 계획 수립 및 가이드 제작
• 다양한 이해관계자(클라이언트, 수행사 등)간의 유연한 커뮤니케이션 역량
(고객사의 니즈인식 - 분석 - 해결을 위한 정성적/정량적 통찰력)
• 제안서 및 기획 문서 작성 역량
• 비즈니스 영어 커뮤니케이션 역량
• 최종합격 후, 지정 입사일에 입사 가능하신 분
• 해외출장에 결격 사유가 없는 분 (남성의 경우, 회사가 지정한 입사일까지 병역을 마쳤거나 면제되신 분)
딜러 업무의 디지털화를 기획 및 운영합니다.
글로벌 자동차 B2B2C 서비스 모델과 마케팅 솔루션을 기획·운영하며,
딜러가 고객에게 일관되고 매력적인 구매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특히 Asset Library, 이미지&동영상 제작툴로 다양한 디지털 세일즈 도구를 기획·구축하고,
글로벌 롤아웃을 통해 시장 확산을 추진합니다.
O2O 콘텐츠 기획 (웹/인터랙티브) 직무는
딜러 업무의 디지털화를 위해 온/오프라인 연계 콘텐츠를 기획 및 제작하며,
스마트하고 효율적인 세일즈 환경을 만듭니다.
온라인(딜러 운영 시스템)과 오프라인(완성차 판매점) 경계를 넘나드는 디지털 콘텐츠를 발굴하여,
딜러들이 최적의 판매 전략을 수립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주요업무
• 자동차 관련 경험 콘텐츠 기획 (웹/인터랙티브)• 온·오프라인 연계 콘텐츠 및 서비스 아이템 기획
• 클라이언트 요구사항 분석 및 페인포인트 개선
- 온·오프라인 연계 콘텐츠, 아이템 기획/제작
• 글로벌 롤아웃 계획 수립 및 가이드 제작
자격요건
• 학사 이상• 다양한 이해관계자(클라이언트, 수행사 등)간의 유연한 커뮤니케이션 역량
(고객사의 니즈인식 - 분석 - 해결을 위한 정성적/정량적 통찰력)
• 제안서 및 기획 문서 작성 역량
• 비즈니스 영어 커뮤니케이션 역량
• 최종합격 후, 지정 입사일에 입사 가능하신 분
• 해외출장에 결격 사유가 없는 분 (남성의 경우, 회사가 지정한 입사일까지 병역을 마쳤거나 면제되신 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