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씨그로는 데이터 기반 혁신을 이끄는 B2B SaaS 컴퍼니 빌더입니다.
• 2021년 설립 이후, Cigro, Litmers, Endash 세 개의 독립 브랜드를 통해 다양한 산업의 디지털 전환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 Socar, Sendbird 등 유니콘 기업의 C레벨 출신 엔젤 투자자들과 Springcamp, TapAngel 등의 벤처캐피털로부터 초기 투자를 유치했으며, 2023년에는 연 매출 11배 성장과 손익분기점(BEP) 근접이라는 성과를 달성했고, 2025년 상반기 AI를 통한 운영 효율화를 통해서 6배 매출 성장을 달성했습니다.
• 한국과 베트남을 기반으로 글로벌 팀을 운영하고 있으며, 고객 중심 문제 해결, 자율과 실행 중심의 문화, 데이터 기반 의사결정을 핵심 가치로 삼고 있습니다.
운영 브랜드
• Cigro: 이커머스 비즈니스를 위한 광고, 매출 통합 성과 대시보드 SaaS
• Litmers: 기업의 사업 성장을 함께하는 IT 컨설팅 파트너
• Endash: 비개발자도 활용 가능한 AI기반 데이터 자동화 플랫폼
경영지원(GA) 팀 소개
• 씨그로의 경영지원팀은 가장 단단한 성장의 기반을 만드는 팀입니다. 우리는 사내 규정과 문화부터 오피스 환경, 회계 지원에 이르기까지, 조직 운영의 모든 영역을 책임지며 동료들이 오롯이 비즈니스에만 집중할 수 있는 최적의 환경을 조성하는 것을 미션으로 삼고 있습니다.
• 매년 2배 이상 성장하는 씨그로의 속도에 맞춰 GA팀의 역할과 책임 또한 빠르게 확장되고 있습니다. 저희는 단순한 지원 조직을 넘어, 성장을 주도하고 시스템을 만들어가는 팀으로 진화하고 있습니다. 이곳에서는 총무, HR, 재무설계 등 각 분야의 팀원들이 하나의 팀으로 유기적으로 협력하며, 총무 업무의 A to Z를 이끌어온 사수와의 1:1 협업을 통해 폭넓은 시야를 갖춘 전문가로 함께 성장하는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 회사 전반의 사무행정, 조직 운영, 총무 관련 업무를 담당합니다.
• 사내 규정과 정책을 운영하고, 관련 내용을 정비하고 관리합니다.
• 근로계약 체결, 연차 관리, 복리후생 등 인사·총무 업무를 수행합니다.
• 비용 정산, 송금, 세금계산서 발행 등 회계 관련 지원 업무를 맡습니다.
• 외부 파트너 및 기관과의 커뮤니케이션을 담당하며, 각종 신고 업무에도 대응합니다.
• 오피스 운영 전반적인 관리와 사무실 환경 및 시설 관리 등 일상적인 운영 업무도 함께 챙기며, 팀 전반의 효율적인 운영을 함께 만들어갑니다.
• 세세한 부분까지 놓치지 않고 꼼꼼하고 책임감 있게 업무를 끝까지 수행할 수 있는 분
• OA 활용 능력을 바탕으로 업무 효율을 높일 수 있는 분
• 총무·회계 등 운영 지원 업무 커리어를 쌓아나가고 싶으신 분
• 빠르게 변화하는 스타트업 환경에서 유연하고 주도적으로 일할 수 있는 분
• 다양한 부서 및 외부 파트너와 원활하게 소통할 수 있는 분
• 2021년 설립 이후, Cigro, Litmers, Endash 세 개의 독립 브랜드를 통해 다양한 산업의 디지털 전환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 Socar, Sendbird 등 유니콘 기업의 C레벨 출신 엔젤 투자자들과 Springcamp, TapAngel 등의 벤처캐피털로부터 초기 투자를 유치했으며, 2023년에는 연 매출 11배 성장과 손익분기점(BEP) 근접이라는 성과를 달성했고, 2025년 상반기 AI를 통한 운영 효율화를 통해서 6배 매출 성장을 달성했습니다.
• 한국과 베트남을 기반으로 글로벌 팀을 운영하고 있으며, 고객 중심 문제 해결, 자율과 실행 중심의 문화, 데이터 기반 의사결정을 핵심 가치로 삼고 있습니다.
운영 브랜드
• Cigro: 이커머스 비즈니스를 위한 광고, 매출 통합 성과 대시보드 SaaS
• Litmers: 기업의 사업 성장을 함께하는 IT 컨설팅 파트너
• Endash: 비개발자도 활용 가능한 AI기반 데이터 자동화 플랫폼
경영지원(GA) 팀 소개
• 씨그로의 경영지원팀은 가장 단단한 성장의 기반을 만드는 팀입니다. 우리는 사내 규정과 문화부터 오피스 환경, 회계 지원에 이르기까지, 조직 운영의 모든 영역을 책임지며 동료들이 오롯이 비즈니스에만 집중할 수 있는 최적의 환경을 조성하는 것을 미션으로 삼고 있습니다.
• 매년 2배 이상 성장하는 씨그로의 속도에 맞춰 GA팀의 역할과 책임 또한 빠르게 확장되고 있습니다. 저희는 단순한 지원 조직을 넘어, 성장을 주도하고 시스템을 만들어가는 팀으로 진화하고 있습니다. 이곳에서는 총무, HR, 재무설계 등 각 분야의 팀원들이 하나의 팀으로 유기적으로 협력하며, 총무 업무의 A to Z를 이끌어온 사수와의 1:1 협업을 통해 폭넓은 시야를 갖춘 전문가로 함께 성장하는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주요업무
이러한 역할을 담당해요.• 회사 전반의 사무행정, 조직 운영, 총무 관련 업무를 담당합니다.
• 사내 규정과 정책을 운영하고, 관련 내용을 정비하고 관리합니다.
• 근로계약 체결, 연차 관리, 복리후생 등 인사·총무 업무를 수행합니다.
• 비용 정산, 송금, 세금계산서 발행 등 회계 관련 지원 업무를 맡습니다.
• 외부 파트너 및 기관과의 커뮤니케이션을 담당하며, 각종 신고 업무에도 대응합니다.
• 오피스 운영 전반적인 관리와 사무실 환경 및 시설 관리 등 일상적인 운영 업무도 함께 챙기며, 팀 전반의 효율적인 운영을 함께 만들어갑니다.
자격요건
이런 분과 함께하고 싶어요.• 세세한 부분까지 놓치지 않고 꼼꼼하고 책임감 있게 업무를 끝까지 수행할 수 있는 분
• OA 활용 능력을 바탕으로 업무 효율을 높일 수 있는 분
• 총무·회계 등 운영 지원 업무 커리어를 쌓아나가고 싶으신 분
• 빠르게 변화하는 스타트업 환경에서 유연하고 주도적으로 일할 수 있는 분
• 다양한 부서 및 외부 파트너와 원활하게 소통할 수 있는 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