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패커티브는 패키지 시장을 기술로 혁신 하고자 하는 IT 스타트업 입니다. 현재의 패키지 시장은 공급자 중심으로 패키지 제작을 처음 접하는 소비자들에게 불친절한 면이 많습니다. 패커티브는 이러한 현실을 바꾸고, 누구나 손쉽게 패키지를 제작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려고 합니다. 기술을 활용해 업무 프로세스를 개선하고 주문 및 제작 관리 과정을 혁신 하여, 한 명의 영업 담당자가 기존 패키지 회사의 100명 몫을 해낼 수 있도록 기술로 지원하는 것이 저희의 목표입니다.
고객의 브랜드가 더 돋보이도록 돕는 동시에, AI와 데이터 기반의 효율적인 프로세스로 빠르게 성장하는 B2B 패키징 플랫폼을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이제 우리 팀은 성장을 함께 설계할 Growth Marketer를 찾습니다. 단순히 광고 집행이 아닌, 퍼포먼스 실행 + 데이터 기반 Growth Experiment를 통해 조직 성장을 함께 이끌 분을 기다립니다.
• 신규 고객 획득(Acquisition) 및 기존 고객 유지/리텐션(Retention) 캠페인 기획·운영
• Paid Ads, SNS, 이메일, 블로그, 오프라인 등 다채로운 채널 운영 및 성과 최적화
• 고객 여정 분석을 통한 전환 Funnel 개선 및 Growth Experiment 설계
• A/B Test 및 데이터 기반 실험을 통한 성과 개선
• 세일즈팀과 협업하여 리드 고객 전환율 개선 프로젝트 수행
• 제품팀(PM/Dev)과 협업하여 고객 행동 데이터 기반 신규 기능·제품 개선 제안
• 핵심 성과지표(KPI) 설정 및 성과 분석, 마케팅 ROI 측정 및 리포팅
• Growth Marketing 또는 퍼포먼스 마케팅 경력 1년 이상
• Google Analytics, Mixpanel, Amplitude 등 데이터 분석 툴 활용 경험
• Google Ads, Facebook/Instagram Ads 등 디지털 광고 운영 경험
• 고객 행동 분석 및 실험·테스트 기반 성과 개선 경험
• 논리적 문제 해결력과 새로운 시도를 즐기는 태도
•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 및 협업 능력
고객의 브랜드가 더 돋보이도록 돕는 동시에, AI와 데이터 기반의 효율적인 프로세스로 빠르게 성장하는 B2B 패키징 플랫폼을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이제 우리 팀은 성장을 함께 설계할 Growth Marketer를 찾습니다. 단순히 광고 집행이 아닌, 퍼포먼스 실행 + 데이터 기반 Growth Experiment를 통해 조직 성장을 함께 이끌 분을 기다립니다.
주요업무
• 회사 전체 성장 목표 달성을 위한 디지털 마케팅 전략 수립 및 실행• 신규 고객 획득(Acquisition) 및 기존 고객 유지/리텐션(Retention) 캠페인 기획·운영
• Paid Ads, SNS, 이메일, 블로그, 오프라인 등 다채로운 채널 운영 및 성과 최적화
• 고객 여정 분석을 통한 전환 Funnel 개선 및 Growth Experiment 설계
• A/B Test 및 데이터 기반 실험을 통한 성과 개선
• 세일즈팀과 협업하여 리드 고객 전환율 개선 프로젝트 수행
• 제품팀(PM/Dev)과 협업하여 고객 행동 데이터 기반 신규 기능·제품 개선 제안
• 핵심 성과지표(KPI) 설정 및 성과 분석, 마케팅 ROI 측정 및 리포팅
자격요건
• 마케팅/비즈니스 관련 학위 또는 동등한 실무 경험• Growth Marketing 또는 퍼포먼스 마케팅 경력 1년 이상
• Google Analytics, Mixpanel, Amplitude 등 데이터 분석 툴 활용 경험
• Google Ads, Facebook/Instagram Ads 등 디지털 광고 운영 경험
• 고객 행동 분석 및 실험·테스트 기반 성과 개선 경험
• 논리적 문제 해결력과 새로운 시도를 즐기는 태도
•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 및 협업 능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