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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의 Digitalization을 선도하는, DX 전문기업.
AI, Cloud, BigData, CDN, Contact Center, 스마트 물류, 스마트 인프라 등 다양한 영역에서 고객의 Business를 선도하는 Digital Innovator 입니다.
‘전문성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존중받는 Partner’라는 새로운 비전을 선포한 이래, 변화하는 시장 흐름에 능동적으로 대응하고, 기업 가치를 지속적으로 성장시켜 고객에게 더 큰 만족을 드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IT사업본부의 Cloud, CDN, Contact Center 사업은 최신 기술 동향을 선도하며, 혁신을 통해 고객에게 가치를 제공하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AI 및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분야에서의 기술 리더십을 유지하고, 새로운 솔루션과 서비스를 개발하여 고객들의 비즈니스 도전에 대응합니다.
인프라사업부의 통신/전력 사업은 선도적인 기술과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건축 및 철도/도로 인프라 통신 및 송전선로, 전차선 등의 분야에서 안정적이고 효율적인 인프라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플랜트 사업은 각종 사업시설의 안전과 품질 그리고 효율을 최우선으로 고려하여 국내 최정상급 품질 관리, 효율적 공정관리 및 최고의 플랜트 기술을 제공합니다.
스마트빌딩사업부는 4차 산업혁명에 대비하고 스마트 빌딩 구축 기반을 확보 및 미래사업의 성장원동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기계, 소방, 전기/통신 및 C/R, 리모델링 사업에서 축적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최상의 컨설팅, 설계, 구매, 시공 등 종합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GS네오텍은 앞으로도 고객 여러분께 더 큰 가치와 만족을 드리기 위해 더욱 노력하고, 아울러 끊임없는 혁신과 자기개발을 통해 우리의 모든 파트너들과 함께 지속적으로 성장해 나갈 것을 약속드립니다.
감사합니다.
ㆍAI 기반 자동화 및 상담지능화 관련 제안/컨설팅
ㆍRFP 분석 및 제안서 작성
ㆍ제안 프레젠테이션 진행 및 기술 질의응답 대응
ㆍ솔루션 아키텍처 및 기능 구성 컨설팅
ㆍ영업팀과 협업하여 고객 맞춤형 전략 수립
ㆍ주요 벤더(GENESYS, Cisco, Amazon Connect 등) 제품군 이해 및 제안 적용
ㆍ제안서 작성 및 발표 경험 다수 보유
ㆍ고객 대응 및 커뮤니케이션 능력 우수
ㆍAI 기반 컨택센터 기술 및 동향에 대한 높은 이해력 보유
ㆍ2개 이상 솔루션 매니징 경험: Genesys Cloud/Engage, Cisco UCCX/UCCE, Amazon Connect, Zendesk 中
AI, Cloud, BigData, CDN, Contact Center, 스마트 물류, 스마트 인프라 등 다양한 영역에서 고객의 Business를 선도하는 Digital Innovator 입니다.
‘전문성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존중받는 Partner’라는 새로운 비전을 선포한 이래, 변화하는 시장 흐름에 능동적으로 대응하고, 기업 가치를 지속적으로 성장시켜 고객에게 더 큰 만족을 드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IT사업본부의 Cloud, CDN, Contact Center 사업은 최신 기술 동향을 선도하며, 혁신을 통해 고객에게 가치를 제공하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AI 및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분야에서의 기술 리더십을 유지하고, 새로운 솔루션과 서비스를 개발하여 고객들의 비즈니스 도전에 대응합니다.
인프라사업부의 통신/전력 사업은 선도적인 기술과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건축 및 철도/도로 인프라 통신 및 송전선로, 전차선 등의 분야에서 안정적이고 효율적인 인프라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플랜트 사업은 각종 사업시설의 안전과 품질 그리고 효율을 최우선으로 고려하여 국내 최정상급 품질 관리, 효율적 공정관리 및 최고의 플랜트 기술을 제공합니다.
스마트빌딩사업부는 4차 산업혁명에 대비하고 스마트 빌딩 구축 기반을 확보 및 미래사업의 성장원동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기계, 소방, 전기/통신 및 C/R, 리모델링 사업에서 축적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최상의 컨설팅, 설계, 구매, 시공 등 종합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GS네오텍은 앞으로도 고객 여러분께 더 큰 가치와 만족을 드리기 위해 더욱 노력하고, 아울러 끊임없는 혁신과 자기개발을 통해 우리의 모든 파트너들과 함께 지속적으로 성장해 나갈 것을 약속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주요업무
ㆍ고객 대상 컨택센터 인프라 및 솔루션 제안 (On-Premise 및 Cloud)ㆍAI 기반 자동화 및 상담지능화 관련 제안/컨설팅
ㆍRFP 분석 및 제안서 작성
ㆍ제안 프레젠테이션 진행 및 기술 질의응답 대응
ㆍ솔루션 아키텍처 및 기능 구성 컨설팅
ㆍ영업팀과 협업하여 고객 맞춤형 전략 수립
ㆍ주요 벤더(GENESYS, Cisco, Amazon Connect 등) 제품군 이해 및 제안 적용
자격요건
ㆍ금융, 핀테크, 이커머스 등 다양한 산업 고객 대상으로 디지털 혁신 프로젝트를 제안 및 수행한 컨택센터 경력 15년 이상ㆍ제안서 작성 및 발표 경험 다수 보유
ㆍ고객 대응 및 커뮤니케이션 능력 우수
ㆍAI 기반 컨택센터 기술 및 동향에 대한 높은 이해력 보유
ㆍ2개 이상 솔루션 매니징 경험: Genesys Cloud/Engage, Cisco UCCX/UCCE, Amazon Connect, Zendesk 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