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뉴셀렉트는 글로벌 시장을 지향하며,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제품 기획을 통해 트렌드를 선도하는 다양한 카테고리의 뷰티 제품을 개발하는 코스메틱 기업입니다. 국내를 넘어 글로벌 무대에서 지속적인 성장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브랜드 마케팅의 판을 설계할 실전형 리더를 찾습니다
[뉴셀렉트는 어떤 조직인가요?]
트렌드를 따르지 않고, 기준을 새롭게 만드는 글로벌 뷰티 커머스 브랜드 하우스
우리는 유행을 따르지 않습니다. 데이터를 기반으로 브랜드를 기획하고, 감각적인 콘텐츠와 전략적인 유통을 통해 국내외 시장에 새로운 흐름을 제안합니다.
• 데이터 기반 기획력
• 퍼포먼스 중심 마케팅
• 글로벌 감각 콘텐츠 전략
2025년부터는 글로벌 확장을 본격화하며,
단 6개월 만에 누적 매출 182억 원,
전 분기 대비 53% 성장이라는 성과를 만들었습니다.
이 포지션은 마케팅본부 내 브랜드 마케팅 파트 소속입니다.
자율 중심의 전략 마케팅을 리딩하며, 팀원들과 함께 브랜드 방향성을 수립하고 실행합니다.
외부 파트너, 인플루언서, 콘텐츠팀과의 긴밀한 협업도 활발하게 이루어지고 있어요.
'리딩'과 '실행'을 함께하는 실전형 리더십이 필요한 자리입니다.
• 자사몰/올리브영 등 채널 기반 인플루언서/바이럴 마케팅 기획 및 실행
• 매체별 KPI, ROAS 분석 및 캠페인 구조 설계
• 팀 내 실무 리딩 및 외주 파트너 협업
• 신규 브랜드 마케팅 초기 셋업 및 온·오프 채널 전략 운영
• 퍼포먼스 광고부터 콘텐츠/인플루언서 마케팅까지 통합적으로 설계할 수 있는 분
• 고객 여정과 채널별 캠페인 구조에 대한 이해도가 높은 분
• 실무를 직접 리딩하면서도 팀을 이끌 수 있는 역량을 갖춘 분
브랜드 마케팅의 판을 설계할 실전형 리더를 찾습니다
[뉴셀렉트는 어떤 조직인가요?]
트렌드를 따르지 않고, 기준을 새롭게 만드는 글로벌 뷰티 커머스 브랜드 하우스
우리는 유행을 따르지 않습니다. 데이터를 기반으로 브랜드를 기획하고, 감각적인 콘텐츠와 전략적인 유통을 통해 국내외 시장에 새로운 흐름을 제안합니다.
• 데이터 기반 기획력
• 퍼포먼스 중심 마케팅
• 글로벌 감각 콘텐츠 전략
2025년부터는 글로벌 확장을 본격화하며,
단 6개월 만에 누적 매출 182억 원,
전 분기 대비 53% 성장이라는 성과를 만들었습니다.
이 포지션은 마케팅본부 내 브랜드 마케팅 파트 소속입니다.
자율 중심의 전략 마케팅을 리딩하며, 팀원들과 함께 브랜드 방향성을 수립하고 실행합니다.
외부 파트너, 인플루언서, 콘텐츠팀과의 긴밀한 협업도 활발하게 이루어지고 있어요.
'리딩'과 '실행'을 함께하는 실전형 리더십이 필요한 자리입니다.
주요업무
• 브랜드별 퍼포먼스 캠페인 전략 수립 및 효율 관리• 자사몰/올리브영 등 채널 기반 인플루언서/바이럴 마케팅 기획 및 실행
• 매체별 KPI, ROAS 분석 및 캠페인 구조 설계
• 팀 내 실무 리딩 및 외주 파트너 협업
• 신규 브랜드 마케팅 초기 셋업 및 온·오프 채널 전략 운영
자격요건
• 자사몰 및 올리브영 등 온·오프 유통 마케팅 실행 경험이 있는 분• 퍼포먼스 광고부터 콘텐츠/인플루언서 마케팅까지 통합적으로 설계할 수 있는 분
• 고객 여정과 채널별 캠페인 구조에 대한 이해도가 높은 분
• 실무를 직접 리딩하면서도 팀을 이끌 수 있는 역량을 갖춘 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