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뉴셀렉트는 글로벌 시장을 지향하며,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제품 기획을 통해 트렌드를 선도하는 다양한 카테고리의 뷰티 제품을 개발하는 코스메틱 기업입니다. 국내를 넘어 글로벌 무대에서 지속적인 성장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K-뷰티를 세계에 연결하는 세일즈 리더를 찾습니다.
[뉴셀렉트는 어떤 조직인가요?]
뉴셀렉트는 트렌드를 따르지 않고,
기준을 새롭게 만드는 뷰티 커머스 브랜드 하우스입니다.
• 데이터 기반 기획력
• 퍼포먼스 중심 마케팅
• 글로벌 감각을 갖춘 콘텐츠 전략으로
빠르게 변화하는 시장 속에서도 민첩하게 움직입니다.
우리는 하나의 브랜드가 아닌,
각기 다른 정체성과 타깃을 가진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운영하고 있어요.
2025년부터는 글로벌 확장을 본격화하며,
단 6개월 만에 누적 매출 182억 원,
전 분기 대비 53% 성장이라는 성과를 만들었습니다.
[함께할 팀은 이런 모습이에요]
우리가 속한 곳은 해외사업본부 글로벌팀이에요.
현재는 팀장 1명, 매니저 3명이 함께하고 있고요.
러시아 B2B를 맡고 있는 이번 포지션 외에도
다양한 국가와 채널을 담당하는 동료들이 함께하고 있어요.
"우리는 우리답게 일하면 되지"라는 마인드로
브랜드에 어울리는 방식을 직접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지금 이 시점에 합류하신다면,
글로벌팀의 방식 자체를 함께 설계하는 경험도 하실 수 있을 거예요.
• 왓츠앱 중심 거래처 커뮤니케이션 및 수출 대응
• 신규 유통사·국가 발굴, 글로벌 네트워크 확장
• 전시회·출장 등 현장 접점 기반 세일즈 활동
• 시장·경쟁사·가격 리서치(직접 수행)
• 마케팅 요청 대응, 세트 기획 등 파트너 지원
K-뷰티 브랜드를 글로벌 무대에 연결하는 일이에요.
• 러시아/CIS 시장에 대한 이해
• 문화적 감수성
• 거래처와의 긴밀한 커뮤니케이션 능력
이 세 가지에 강점을 가진 분이라면,
지금 뉴셀렉트 글로벌팀의 첫 시작을 함께 만들어보세요.
K-뷰티를 세계에 연결하는 세일즈 리더를 찾습니다.
[뉴셀렉트는 어떤 조직인가요?]
뉴셀렉트는 트렌드를 따르지 않고,
기준을 새롭게 만드는 뷰티 커머스 브랜드 하우스입니다.
• 데이터 기반 기획력
• 퍼포먼스 중심 마케팅
• 글로벌 감각을 갖춘 콘텐츠 전략으로
빠르게 변화하는 시장 속에서도 민첩하게 움직입니다.
우리는 하나의 브랜드가 아닌,
각기 다른 정체성과 타깃을 가진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운영하고 있어요.
2025년부터는 글로벌 확장을 본격화하며,
단 6개월 만에 누적 매출 182억 원,
전 분기 대비 53% 성장이라는 성과를 만들었습니다.
[함께할 팀은 이런 모습이에요]
우리가 속한 곳은 해외사업본부 글로벌팀이에요.
현재는 팀장 1명, 매니저 3명이 함께하고 있고요.
러시아 B2B를 맡고 있는 이번 포지션 외에도
다양한 국가와 채널을 담당하는 동료들이 함께하고 있어요.
"우리는 우리답게 일하면 되지"라는 마인드로
브랜드에 어울리는 방식을 직접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지금 이 시점에 합류하신다면,
글로벌팀의 방식 자체를 함께 설계하는 경험도 하실 수 있을 거예요.
주요업무
• 러시아/CIS 및 일부 영미권 대상 B2B 세일즈 운영• 왓츠앱 중심 거래처 커뮤니케이션 및 수출 대응
• 신규 유통사·국가 발굴, 글로벌 네트워크 확장
• 전시회·출장 등 현장 접점 기반 세일즈 활동
• 시장·경쟁사·가격 리서치(직접 수행)
• 마케팅 요청 대응, 세트 기획 등 파트너 지원
자격요건
이번 포지션은 단순한 세일즈가 아닙니다.K-뷰티 브랜드를 글로벌 무대에 연결하는 일이에요.
• 러시아/CIS 시장에 대한 이해
• 문화적 감수성
• 거래처와의 긴밀한 커뮤니케이션 능력
이 세 가지에 강점을 가진 분이라면,
지금 뉴셀렉트 글로벌팀의 첫 시작을 함께 만들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