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뉴셀렉트는 글로벌 시장을 지향하며,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제품 기획을 통해 트렌드를 선도하는 다양한 카테고리의 뷰티 제품을 개발하는 코스메틱 기업입니다. 국내를 넘어 글로벌 무대에서 지속적인 성장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유통 채널을 전략적으로 움직이는 MD를 찾습니다.]
단순 운영을 넘어서, 브랜드 성장의 채널 전략을 함께 설계할 유통 MD를 기다립니다.
트렌디한 제품, 다채로운 브랜드가 계속 런칭되고 있는 지금,
외부몰을 기반으로 한 실행력 있는 커머스를 만들어갈 분이라면 바로 이 자리에 어울립니다.
[뉴셀렉트는 어떤 조직인가요?]
뉴셀렉트는 트렌드를 따르지 않고,
기준을 새롭게 만드는 글로벌 뷰티 커머스 브랜드 하우스입니다.
데이터 기반 기획력
퍼포먼스 중심 마케팅
글로벌 감각을 갖춘 콘텐츠 전략
빠르게 변화하는 시장 속에서도 민첩하게 움직이며,
각기 다른 정체성과 타깃을 가진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운영하고 있어요.
2025년부터는 글로벌 확장을 본격화하며,
단 6개월 만에 누적 매출 182억 원,
전 분기 대비 53% 성장이라는 성과를 만들었습니다.
[함께할 팀은 이런 모습이에요]
유통MD 파트는 마케팅본부 내에서
브랜드와 소비자를 연결하는 채널 전략의 중심 역할을 맡고 있어요.
신제품이 출시될 때, 시즌 캠페인을 준비할 때,
가장 먼저 유통 흐름과 소비자 접점을 고민하는 팀이기도 합니다.
각 브랜드마다 성격과 판매 전략이 달라서
늘 새로운 것을 기획하고 실행하는 재미가 있는 조직이에요.
• 채널별 프로모션 기획 및 실무 운영
• 외부몰별 매출 성과 및 지표 분석
• 타사 레퍼런스 리서치 및 자사몰 개선 기획
• 물류 및 입고 등 운영 실무 협업 및 이슈 대응
• 관련 부서(마케팅, 디자인 등)와 유기적 커뮤니케이션
상품 등록부터 프로모션 기획, 이슈 대응까지 끝까지 책임지는 운영자를 찾습니다.
• 쿠팡/스마트스토어 등 외부몰 입점 및 운영 경험
• 운영 데이터를 기반으로 매출 전략 기획 및 실행 가능
• 내부 실무자들과 원활하게 협업하며 이슈에 민첩하게 대응
[유통 채널을 전략적으로 움직이는 MD를 찾습니다.]
단순 운영을 넘어서, 브랜드 성장의 채널 전략을 함께 설계할 유통 MD를 기다립니다.
트렌디한 제품, 다채로운 브랜드가 계속 런칭되고 있는 지금,
외부몰을 기반으로 한 실행력 있는 커머스를 만들어갈 분이라면 바로 이 자리에 어울립니다.
[뉴셀렉트는 어떤 조직인가요?]
뉴셀렉트는 트렌드를 따르지 않고,
기준을 새롭게 만드는 글로벌 뷰티 커머스 브랜드 하우스입니다.
데이터 기반 기획력
퍼포먼스 중심 마케팅
글로벌 감각을 갖춘 콘텐츠 전략
빠르게 변화하는 시장 속에서도 민첩하게 움직이며,
각기 다른 정체성과 타깃을 가진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운영하고 있어요.
2025년부터는 글로벌 확장을 본격화하며,
단 6개월 만에 누적 매출 182억 원,
전 분기 대비 53% 성장이라는 성과를 만들었습니다.
[함께할 팀은 이런 모습이에요]
유통MD 파트는 마케팅본부 내에서
브랜드와 소비자를 연결하는 채널 전략의 중심 역할을 맡고 있어요.
신제품이 출시될 때, 시즌 캠페인을 준비할 때,
가장 먼저 유통 흐름과 소비자 접점을 고민하는 팀이기도 합니다.
각 브랜드마다 성격과 판매 전략이 달라서
늘 새로운 것을 기획하고 실행하는 재미가 있는 조직이에요.
주요업무
• 쿠팡, 스마트스토어 등 주요 외부몰 입점 및 운영 관리• 채널별 프로모션 기획 및 실무 운영
• 외부몰별 매출 성과 및 지표 분석
• 타사 레퍼런스 리서치 및 자사몰 개선 기획
• 물류 및 입고 등 운영 실무 협업 및 이슈 대응
• 관련 부서(마케팅, 디자인 등)와 유기적 커뮤니케이션
자격요건
외부몰 운영을 단순한 관리가 아닌 브랜드 전략의 일환으로 바라보는 분,상품 등록부터 프로모션 기획, 이슈 대응까지 끝까지 책임지는 운영자를 찾습니다.
• 쿠팡/스마트스토어 등 외부몰 입점 및 운영 경험
• 운영 데이터를 기반으로 매출 전략 기획 및 실행 가능
• 내부 실무자들과 원활하게 협업하며 이슈에 민첩하게 대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