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브랜드와 사람 사이, 진짜 연결을 만드는 마케터
단순한 협찬이 아닌, 브랜드와 현지 소비자 사이의 진짜 연결을 고민합니다.
좋은 제품을 좋은 사람들에게 전하기 위해,
문화와 사람을 함께 이해하는 인플루언서 마케터를 기다립니다.
[뉴셀렉트는 어떤 조직인가요?]
트렌드를 따르지 않고, 기준을 새롭게 만드는 글로벌 뷰티 커머스 브랜드 하우스
우리는 유행을 쫓기보다,
데이터 기반 기획력과 감각적인 콘텐츠, 전략적 유통을 통해
국내외 시장에 새로운 흐름을 제안합니다.
• 데이터 기반 기획력
• 퍼포먼스 중심 마케팅
• 글로벌 감각 콘텐츠 전략
2025년부터는 글로벌 확장을 본격화하며,
단 6개월 만에 누적 매출 182억 원,
전 분기 대비 53% 성장이라는 성과를 만들었습니다.
• 유튜브/인스타그램/틱톡 중심 리스트업 및 컨택
• 인플루언서 리서치 및 주간 핸들링
• 콜라보/공구/리뷰/바이럴 협업 기획 및 제안서 작성
• 커뮤니케이션 및 협의, 콘텐츠 촬영 일정 조율
• 콘텐츠 퀄리티 체크 및 성과 측정 (조회수/전환율 기반)
• 협찬, 유료, 수익쉐어형 등 다양한 제안 구조 설계
• 성과 기반 리포트 작성 및 내부 피드백 관리
• 인하우스 직접 핸들링 및 외부 대행사 매니징
진짜 팬덤을 만들어가는 마케터를 찾고 있어요.
핸들링을 넘어 전략과 성과까지 이끌어내는,
실행력과 리더십을 겸비한 인플루언서 마케팅 리더를 기다립니다.
단순한 협찬이 아닌, 브랜드와 현지 소비자 사이의 진짜 연결을 고민합니다.
좋은 제품을 좋은 사람들에게 전하기 위해,
문화와 사람을 함께 이해하는 인플루언서 마케터를 기다립니다.
[뉴셀렉트는 어떤 조직인가요?]
트렌드를 따르지 않고, 기준을 새롭게 만드는 글로벌 뷰티 커머스 브랜드 하우스
우리는 유행을 쫓기보다,
데이터 기반 기획력과 감각적인 콘텐츠, 전략적 유통을 통해
국내외 시장에 새로운 흐름을 제안합니다.
• 데이터 기반 기획력
• 퍼포먼스 중심 마케팅
• 글로벌 감각 콘텐츠 전략
2025년부터는 글로벌 확장을 본격화하며,
단 6개월 만에 누적 매출 182억 원,
전 분기 대비 53% 성장이라는 성과를 만들었습니다.
주요업무
• 브랜드별 인플루언서 마케팅 전략 수립 및 실행• 유튜브/인스타그램/틱톡 중심 리스트업 및 컨택
• 인플루언서 리서치 및 주간 핸들링
• 콜라보/공구/리뷰/바이럴 협업 기획 및 제안서 작성
• 커뮤니케이션 및 협의, 콘텐츠 촬영 일정 조율
• 콘텐츠 퀄리티 체크 및 성과 측정 (조회수/전환율 기반)
• 협찬, 유료, 수익쉐어형 등 다양한 제안 구조 설계
• 성과 기반 리포트 작성 및 내부 피드백 관리
• 인하우스 직접 핸들링 및 외부 대행사 매니징
자격요건
인플루언서와 브랜드 사이의 가교를 넘어서,진짜 팬덤을 만들어가는 마케터를 찾고 있어요.
핸들링을 넘어 전략과 성과까지 이끌어내는,
실행력과 리더십을 겸비한 인플루언서 마케팅 리더를 기다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