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뉴셀렉트는 어떤 조직인가요?]
트렌드를 따르지 않고, 기준을 새롭게 만드는 글로벌 뷰티 커머스 브랜드 하우스
우리는 유행을 쫓기보다,
데이터 기반 기획력과 감각적인 콘텐츠, 전략적 유통을 통해
국내외 시장에 새로운 흐름을 제안합니다.
• 데이터 기반 기획력
• 퍼포먼스 중심 마케팅
• 글로벌 감각 콘텐츠 전략
2025년부터는 글로벌 확장을 본격화하며,
단 6개월 만에 누적 매출 182억 원,
전 분기 대비 53% 성장이라는 성과를 만들었습니다.
[함께할 팀은 이런 모습이에요]
이 포지션은 마케팅본부 내 인플루언서&바이럴 파트 소속이에요.
파트 내에는 인플루언서 마케터 2명, 바이럴 마케터 2명이 함께하고 있으며,
공동구매 매니저는 이들과 유기적으로 협업하며
브랜드 중심의 공구 전략을 주도적으로 설계하고 실행하게 됩니다.
단순 운영이 아닌, 콘텐츠 설계부터 인플루언서 파트너십까지
마케팅 전체 흐름 안에서 공구를 하나의 퍼포먼스로 실행하는 팀입니다.
• 인플루언서 및 셀럽 공구 파트너 발굴 및 커뮤니케이션
• 공구 일정 및 라이브 일정 관리
• 채널 및 브랜드에 따른 판매 콘텐츠 및 전략 기획
• 판매 실적 분석 및 공구 성과 리포트 작성
• 고객 CS 및 공구 정산 프로세스 관리
• SNS 기반 마케팅과 팬덤 소비 흐름에 대한 감각이 뛰어난 분
• 인플루언서/셀럽과의 공구 파트너십을 주도적으로 발굴한 경험이 있는 분
• 마케팅 관점에서 공구의 콘텐츠 전략과 실행까지 리딩 가능한 분
트렌드를 따르지 않고, 기준을 새롭게 만드는 글로벌 뷰티 커머스 브랜드 하우스
우리는 유행을 쫓기보다,
데이터 기반 기획력과 감각적인 콘텐츠, 전략적 유통을 통해
국내외 시장에 새로운 흐름을 제안합니다.
• 데이터 기반 기획력
• 퍼포먼스 중심 마케팅
• 글로벌 감각 콘텐츠 전략
2025년부터는 글로벌 확장을 본격화하며,
단 6개월 만에 누적 매출 182억 원,
전 분기 대비 53% 성장이라는 성과를 만들었습니다.
[함께할 팀은 이런 모습이에요]
이 포지션은 마케팅본부 내 인플루언서&바이럴 파트 소속이에요.
파트 내에는 인플루언서 마케터 2명, 바이럴 마케터 2명이 함께하고 있으며,
공동구매 매니저는 이들과 유기적으로 협업하며
브랜드 중심의 공구 전략을 주도적으로 설계하고 실행하게 됩니다.
단순 운영이 아닌, 콘텐츠 설계부터 인플루언서 파트너십까지
마케팅 전체 흐름 안에서 공구를 하나의 퍼포먼스로 실행하는 팀입니다.
주요업무
• 브랜드별 공동구매(공구) 운영 기획 및 실행• 인플루언서 및 셀럽 공구 파트너 발굴 및 커뮤니케이션
• 공구 일정 및 라이브 일정 관리
• 채널 및 브랜드에 따른 판매 콘텐츠 및 전략 기획
• 판매 실적 분석 및 공구 성과 리포트 작성
• 고객 CS 및 공구 정산 프로세스 관리
자격요건
• 이커머스 또는 브랜드 커머스에서 공구 실무 경험이 있는 분• SNS 기반 마케팅과 팬덤 소비 흐름에 대한 감각이 뛰어난 분
• 인플루언서/셀럽과의 공구 파트너십을 주도적으로 발굴한 경험이 있는 분
• 마케팅 관점에서 공구의 콘텐츠 전략과 실행까지 리딩 가능한 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