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브랜드 성장을 성과로 증명하는 퍼포먼스 마케터]
우리는 좋은 제품이 어울리는 시장과 고객에게 닿을 때,
브랜드가 가장 크게 성장한다고 믿습니다.
이 여정 속에서 브랜드의 가치를 확장할 퍼포먼스 마케터를 찾습니다.
[뉴셀렉트는 어떤 조직인가요?]
트렌드를 따르지 않고, 기준을 새롭게 만드는 글로벌 뷰티 커머스 브랜드 하우스
우리는 유행을 쫓기보다,
데이터 기반 기획력과 감각적인 콘텐츠, 전략적 유통을 통해
국내외 시장에 새로운 흐름을 제안합니다.
• 데이터 기반 기획력
• 퍼포먼스 중심 마케팅
• 글로벌 감각 콘텐츠 전략
2025년부터는 글로벌 확장을 본격화하며,
단 6개월 만에 누적 매출 182억 원,
전 분기 대비 53% 성장이라는 성과를 만들었습니다.
• 마케팅 캠페인 운영·성과 측정을 통한 효율 극대화
• 매체별 KPI·ROAS 분석 및 데이터 기반 캠페인 구조 설계
• META/구글/틱톡/네이버 등 주요 매체 운영을 통한 퍼포먼스 최적화
브랜드의 가치를 소비자와 성과로 연결하는 전략가라고 생각합니다.
성과는 숫자로 보여지지만,
그 안에는 브랜드와 사람을 이어주는 이야기와 실행력이 있습니다.
우리는 그 과정을 함께 만들어갈 퍼포먼스 마케터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우리는 좋은 제품이 어울리는 시장과 고객에게 닿을 때,
브랜드가 가장 크게 성장한다고 믿습니다.
이 여정 속에서 브랜드의 가치를 확장할 퍼포먼스 마케터를 찾습니다.
[뉴셀렉트는 어떤 조직인가요?]
트렌드를 따르지 않고, 기준을 새롭게 만드는 글로벌 뷰티 커머스 브랜드 하우스
우리는 유행을 쫓기보다,
데이터 기반 기획력과 감각적인 콘텐츠, 전략적 유통을 통해
국내외 시장에 새로운 흐름을 제안합니다.
• 데이터 기반 기획력
• 퍼포먼스 중심 마케팅
• 글로벌 감각 콘텐츠 전략
2025년부터는 글로벌 확장을 본격화하며,
단 6개월 만에 누적 매출 182억 원,
전 분기 대비 53% 성장이라는 성과를 만들었습니다.
주요업무
• 디지털 퍼포먼스 광고 마케팅 전략 수립 및 실행• 마케팅 캠페인 운영·성과 측정을 통한 효율 극대화
• 매체별 KPI·ROAS 분석 및 데이터 기반 캠페인 구조 설계
• META/구글/틱톡/네이버 등 주요 매체 운영을 통한 퍼포먼스 최적화
자격요건
우리는 퍼포먼스 마케터를 광고 운영자가 아닌,브랜드의 가치를 소비자와 성과로 연결하는 전략가라고 생각합니다.
성과는 숫자로 보여지지만,
그 안에는 브랜드와 사람을 이어주는 이야기와 실행력이 있습니다.
우리는 그 과정을 함께 만들어갈 퍼포먼스 마케터를 기다리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