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테크랩스 소개]
• 테크랩스는 헬스케어, 뷰티, 라이프스타일 분야를 아우르는 선도적인 웰니스 플랫폼 기업입니다.
• '매일을 더 아름답고 즐겁게' 만들겠다는 비전 아래, 수년간의 노하우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미용 의료 섹터에 특화된 원스톱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해 왔으며, 국내 1위 운세 서비스인 점신과 같은 라이프스타일 분야에서도 굳건한 포지셔닝을 해오고 있습니다.
[테크랩스 실적]
• 24년 실적 : 매출액 978억, 영업이익 105억
• 23년 실적 : 매출액 830억, 영업이익 100억
• 22년 실적 : 매출액 619억, 영업이익 54억
[테크랩스 연혁]
2024년
• Meta(메타)와 디지털 마케팅 분야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 24년 나이스 기술평가 우수기업 선정(최우수(T-3))
2023년
• SSP기업 애드오피 흡수 합병
• 23년 서울시 강남구 일자리창출 우수기업 선정
• 중소벤처기업부 지정 '글로벌 강소기업 1000+' 선정
2022년
• 아웃스탠딩 선정 "가장 빠르게 매출이 성장하는 스타트업" 5위(매출 435%)
• 브랜드 엑셀러레이팅 사업 모델 개발 완료
• 애드테크기업 메타마케팅 흡수합병
• 아이겐코리아 흡수합병
• 임팩트AI투자 (2대 주주)
2021년
• 퍼포먼스마케팅 확대 : 모모 성형외과, 다이트한의원 파트너십 체결
2020년
• 퍼포먼스마케팅 확대 : 리팅 성형외과 파트너십 채결
• 한다소프트(운세 AI 점신) 인수
• 사명변경(넥스트매치 -> 테크랩스)
2013년
• 테크랩스 설립
• 고관여 제품이나 서비스의 마케팅 전략과 실행능력을 특히 병의원에 특화된 그로스 마케팅 전문 사업부 입니다.
• 많은 파트너 병의원을 연간 최대 1,000% 넘게 성장을 시키며 병원 브랜드 부스터, 병원 마케팅 사관학교로 불리고 있습니다.
• 온/오프라인 광고물, 홈페이지, 블로그, 유튜브 영상 콘텐츠, SNS 콘텐츠 등에 대해 전략 수립/제작과 차별화된 마케팅을 제공합니다.
[브랜드콘텐츠실]
• 브랜드콘텐츠실은 병의원 분야의 브랜드 콘텐츠를 기획하고 운영하여 마케팅 성과를 극대화하는 부서입니다.
[브랜드콘텐츠팀]
• 브랜드콘텐츠팀은 5개 팀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팀 별로 1개의 병원 브랜드를 전담하여 매 출 성장을 지원합니다.
• 병원 브랜드의 각 지점별 로컬 특성에 맞춘 브랜딩 운영을 통해 성과를 극대화합니다.
• 또한, 시장 분석을 기반으로 마케팅 전략을 제안하고, 신규 시장을 개척하며, 성과 분석과 KPI 달성을 목표로 합니다.
• 제작팀과 협력하여 브랜딩 및 정보성 콘텐츠를 기획합니다.
[담당업무]
※ 국내 대형 뷰티&헬스케어 병의원 인하우스 마케팅 담당
(과장급)
• 상품 및 콘텐츠 기획
• 상세페이지 기획
• 온드미디어 채널 운영 방향 기획
• 대행사 커뮤니케이션
• 원내 커뮤니케이션
• 브랜드 모델 및 외부채널 섭외 등 계약 관리
(사원/대리급)
• 온드미디어 채널 운영
• 대행사관리
• VOC 관리
• SNS 콘텐츠/영상 기획 경험이 있으신 분
• 다양한 SNS 채널 및 온드미디어(유튜브, 인스타, 블로그 등) 운영 경험이 있으신 분
• 온라인 및 오프라인 마케팅 업무 경력이 있으신 분
※ 지원 시 포트폴리오 제출 필수(PDF)
• 테크랩스는 헬스케어, 뷰티, 라이프스타일 분야를 아우르는 선도적인 웰니스 플랫폼 기업입니다.
• '매일을 더 아름답고 즐겁게' 만들겠다는 비전 아래, 수년간의 노하우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미용 의료 섹터에 특화된 원스톱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해 왔으며, 국내 1위 운세 서비스인 점신과 같은 라이프스타일 분야에서도 굳건한 포지셔닝을 해오고 있습니다.
[테크랩스 실적]
• 24년 실적 : 매출액 978억, 영업이익 105억
• 23년 실적 : 매출액 830억, 영업이익 100억
• 22년 실적 : 매출액 619억, 영업이익 54억
[테크랩스 연혁]
2024년
• Meta(메타)와 디지털 마케팅 분야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 24년 나이스 기술평가 우수기업 선정(최우수(T-3))
2023년
• SSP기업 애드오피 흡수 합병
• 23년 서울시 강남구 일자리창출 우수기업 선정
• 중소벤처기업부 지정 '글로벌 강소기업 1000+' 선정
2022년
• 아웃스탠딩 선정 "가장 빠르게 매출이 성장하는 스타트업" 5위(매출 435%)
• 브랜드 엑셀러레이팅 사업 모델 개발 완료
• 애드테크기업 메타마케팅 흡수합병
• 아이겐코리아 흡수합병
• 임팩트AI투자 (2대 주주)
2021년
• 퍼포먼스마케팅 확대 : 모모 성형외과, 다이트한의원 파트너십 체결
2020년
• 퍼포먼스마케팅 확대 : 리팅 성형외과 파트너십 채결
• 한다소프트(운세 AI 점신) 인수
• 사명변경(넥스트매치 -> 테크랩스)
2013년
• 테크랩스 설립
주요업무
[브랜드 엑셀러레이팅 사업부]• 고관여 제품이나 서비스의 마케팅 전략과 실행능력을 특히 병의원에 특화된 그로스 마케팅 전문 사업부 입니다.
• 많은 파트너 병의원을 연간 최대 1,000% 넘게 성장을 시키며 병원 브랜드 부스터, 병원 마케팅 사관학교로 불리고 있습니다.
• 온/오프라인 광고물, 홈페이지, 블로그, 유튜브 영상 콘텐츠, SNS 콘텐츠 등에 대해 전략 수립/제작과 차별화된 마케팅을 제공합니다.
[브랜드콘텐츠실]
• 브랜드콘텐츠실은 병의원 분야의 브랜드 콘텐츠를 기획하고 운영하여 마케팅 성과를 극대화하는 부서입니다.
[브랜드콘텐츠팀]
• 브랜드콘텐츠팀은 5개 팀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팀 별로 1개의 병원 브랜드를 전담하여 매 출 성장을 지원합니다.
• 병원 브랜드의 각 지점별 로컬 특성에 맞춘 브랜딩 운영을 통해 성과를 극대화합니다.
• 또한, 시장 분석을 기반으로 마케팅 전략을 제안하고, 신규 시장을 개척하며, 성과 분석과 KPI 달성을 목표로 합니다.
• 제작팀과 협력하여 브랜딩 및 정보성 콘텐츠를 기획합니다.
[담당업무]
※ 국내 대형 뷰티&헬스케어 병의원 인하우스 마케팅 담당
(과장급)
• 상품 및 콘텐츠 기획
• 상세페이지 기획
• 온드미디어 채널 운영 방향 기획
• 대행사 커뮤니케이션
• 원내 커뮤니케이션
• 브랜드 모델 및 외부채널 섭외 등 계약 관리
(사원/대리급)
• 온드미디어 채널 운영
• 대행사관리
• VOC 관리
자격요건
• 브랜드 마케팅 경력이 3년 이상이신 분• SNS 콘텐츠/영상 기획 경험이 있으신 분
• 다양한 SNS 채널 및 온드미디어(유튜브, 인스타, 블로그 등) 운영 경험이 있으신 분
• 온라인 및 오프라인 마케팅 업무 경력이 있으신 분
※ 지원 시 포트폴리오 제출 필수(PD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