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회사 설명]
아파트멘터리 커머스는 지난 10년간 꾸준히 성장해 온 견고한 스타트업입니다.
우리는 'SPACE BETTERS LIFE' 라는 모토 아래, 주거를 풍요롭게 하는 아이템들을 기획·생산·유통하며,
업계 최초로 프리미엄 타월·러그 카테고리를 가장 빠르고, 가장 럭셔리 하게 전개해왔습니다.
지금 이 순간에도 글로벌 무대에서 소개해도 손색 없는 수준의 퀄리티로 넥스트 홈 라이프스타일의 LVMH를
꿈꾸고 있습니다. 그 중심에는 THE GRANN(더 그란), Ritten을 포함한 유수의 자체 브랜드들이 있습니다.
아파트멘터리는 홈 패브릭이 가지는 한계와 속성을 건강하게 의심하고,
파괴적 혁신으로 미학적 에센스를 담아 로켓 성장에 몰두했습니다.
우리는 “더 높게, 더 멀리” 도전할 동료를 찾고 있습니다.
[라이프 스타일을 정의하는 커머스 로켓에 초대합니다]
이번 채용 포지션은 브랜드(쉐누아파리) 마케터 입니다.
글로벌 No.1 브랜드로 성장해 가는 여정 속에서, 목표를 성과 중심적으로 설계하고, 철저한 준비와 설득,
그리고 경험을 공유할 수 있는 분이라면 연차와 무관하게 지금 도전하세요.
당신의 커리어가 글로벌 브랜드와 함께 성장하는 경험, 지금 아파트멘터리에서 시작할 수 있습니다.
[Key Competencies]
• 브랜드의 상품을 카테고리 킬러로 만들 수 있는 기회가 있습니다.
• 데이터에 기반하여 브랜드 운영을 수행하는 감각을 배울 수 있습니다.
• 지표 분석을 기반으로 한 온/오프라인 채널을 아우르는 심리스한 브랜드 운영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 브랜드 관점에서의 새로운 시도의 기획 및 글로벌 진출에 대한 실행 주도성을 가질 수 있습니다.
• 국내 세일즈 채널 구조화 및 해외 세일즈 도약에 맞춘 민첩한 수용성을 내재화 할 수 있습니다.
[We Offer]
• 사업 총괄, CEO과 함께 브랜드의 방향성을 설계하고, 가시적인 성과에 대한 즉각적 실현이 가능합니다.
• 깊이있는 몰입과 브랜드 글로벌 준비 단계에 진입하여 폭넓은 경험을 할 수 있다는 기회가 있습니다.
• 그로스팀, 업계에서 임팩트 있는 성장 경험이 있던 디자이너들과 긴밀한 협업이 가능합니다.
• 고객과의 유대가 있는 민첩한 브랜드 플레이
• 채널 별 신규 상품 기획 제안, 가격 전략 및 패키징 등 USP 강화 인사이트
• 광고 매체 성과 관리 및 운영
• 구매 전환 및 선망성이 소구되는 이미지 컨텐츠 기획 및 제작
• 브랜드에서 주도적으로 마케팅과 브랜딩을 진행한 경험
• 트랜드에 민감하고 특히나 2535 타깃에 관한 이해와 라이프스타일에 대한 이해가 깊은 분
• 쉐누아파리가 품는 파리지앤느의 브랜드 에센스에 기반한 온/오프라인 기획 및 실행
• 홈 패브릭에 대한 이해도 보유
아파트멘터리 커머스는 지난 10년간 꾸준히 성장해 온 견고한 스타트업입니다.
우리는 'SPACE BETTERS LIFE' 라는 모토 아래, 주거를 풍요롭게 하는 아이템들을 기획·생산·유통하며,
업계 최초로 프리미엄 타월·러그 카테고리를 가장 빠르고, 가장 럭셔리 하게 전개해왔습니다.
지금 이 순간에도 글로벌 무대에서 소개해도 손색 없는 수준의 퀄리티로 넥스트 홈 라이프스타일의 LVMH를
꿈꾸고 있습니다. 그 중심에는 THE GRANN(더 그란), Ritten을 포함한 유수의 자체 브랜드들이 있습니다.
아파트멘터리는 홈 패브릭이 가지는 한계와 속성을 건강하게 의심하고,
파괴적 혁신으로 미학적 에센스를 담아 로켓 성장에 몰두했습니다.
우리는 “더 높게, 더 멀리” 도전할 동료를 찾고 있습니다.
[라이프 스타일을 정의하는 커머스 로켓에 초대합니다]
이번 채용 포지션은 브랜드(쉐누아파리) 마케터 입니다.
글로벌 No.1 브랜드로 성장해 가는 여정 속에서, 목표를 성과 중심적으로 설계하고, 철저한 준비와 설득,
그리고 경험을 공유할 수 있는 분이라면 연차와 무관하게 지금 도전하세요.
당신의 커리어가 글로벌 브랜드와 함께 성장하는 경험, 지금 아파트멘터리에서 시작할 수 있습니다.
[Key Competencies]
• 브랜드의 상품을 카테고리 킬러로 만들 수 있는 기회가 있습니다.
• 데이터에 기반하여 브랜드 운영을 수행하는 감각을 배울 수 있습니다.
• 지표 분석을 기반으로 한 온/오프라인 채널을 아우르는 심리스한 브랜드 운영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 브랜드 관점에서의 새로운 시도의 기획 및 글로벌 진출에 대한 실행 주도성을 가질 수 있습니다.
• 국내 세일즈 채널 구조화 및 해외 세일즈 도약에 맞춘 민첩한 수용성을 내재화 할 수 있습니다.
[We Offer]
• 사업 총괄, CEO과 함께 브랜드의 방향성을 설계하고, 가시적인 성과에 대한 즉각적 실현이 가능합니다.
• 깊이있는 몰입과 브랜드 글로벌 준비 단계에 진입하여 폭넓은 경험을 할 수 있다는 기회가 있습니다.
• 그로스팀, 업계에서 임팩트 있는 성장 경험이 있던 디자이너들과 긴밀한 협업이 가능합니다.
주요업무
• 쉐누아파리 브랜드 매니저로서, 브랜드를 구축하고, 플랫폼에서 빛나는 패셔너블한 홈 패브릭으로 성장 가속화• 고객과의 유대가 있는 민첩한 브랜드 플레이
• 채널 별 신규 상품 기획 제안, 가격 전략 및 패키징 등 USP 강화 인사이트
• 광고 매체 성과 관리 및 운영
• 구매 전환 및 선망성이 소구되는 이미지 컨텐츠 기획 및 제작
자격요건
• 경력 : 2년 이상• 브랜드에서 주도적으로 마케팅과 브랜딩을 진행한 경험
• 트랜드에 민감하고 특히나 2535 타깃에 관한 이해와 라이프스타일에 대한 이해가 깊은 분
• 쉐누아파리가 품는 파리지앤느의 브랜드 에센스에 기반한 온/오프라인 기획 및 실행
• 홈 패브릭에 대한 이해도 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