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마켓보로를 소개해요]
세상에 없던 방식으로 B2B 식자재 유통 시장의 문제를 해결하는
엔터프라이즈 푸드테크 플랫폼 [마켓보로 Marketboro]
마켓보로는 마지막 남은 Tech 분야의 불모지인 연간 55조원 규모의 B2B 식자재 유통시장에서
식자재 유통 SaaS ‘마켓봄’과 식자재 직거래 오픈마켓 ‘식봄’ 서비스를 통해
마켓보로만의 방식으로 가장 빠르고 정확하게 고객의 문제를 해결하고 있습니다.
또한 '중립과 공동성장'이라는 사업철학을 바탕으로 공급자의 희생을 강요하여 플랫폼의 이익을 극대화 하는 일은 하지 않습니다. 마켓보로는 2022년 6월, 400억 규모의 시리즈C 투자를 성공적으로 마치고 고객, 기업, 구성원의 동반 성장을 목표로 로켓 성장중입니다. (총 누적 투자액 약 600억)
고객의 문제를 해결하는 것을 넘어 시장을 혁신하고, 마켓보로와 함께 성장해 나갈 당신을 환영합니다!
▲ 마켓보로의 식봄 서비스 기획/PM를 찾습니다!
[이런 분들과 함께하고 싶어요]
• 마켓보로 비전에 공감하고 일이 되게 만드는 사람
• 분명한 목표를 가지고 딥다이브 하는 사람
• 성장을 지향하는 사람
• 함께 일하는 것을 지향하는 사람
• 판매자/SCM: 배송 시스템을 비롯한 판매자의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한 서비스를 담당합니다.
• 플랫폼 및 결제/정산: 안정적인 주문을 처리하고 정확한 정산 시스템 및 커머스 기반 플랫폼을 담당합니다.
* 본 포지션은 동일 직무 내 두 개의 역할로 운영되고 있으며,
지원자의 경험과 강점을 토대로 최적의 포지션을 함께 논의하여 진행됩니다.
서류 및 인터뷰 과정에서 역량과 지향점을 충분히 나누고, 가장 좋은 방향으로 협의 하고자 합니다.
• 5년 이상의 PM 경험을 가지신 분
세상에 없던 방식으로 B2B 식자재 유통 시장의 문제를 해결하는
엔터프라이즈 푸드테크 플랫폼 [마켓보로 Marketboro]
마켓보로는 마지막 남은 Tech 분야의 불모지인 연간 55조원 규모의 B2B 식자재 유통시장에서
식자재 유통 SaaS ‘마켓봄’과 식자재 직거래 오픈마켓 ‘식봄’ 서비스를 통해
마켓보로만의 방식으로 가장 빠르고 정확하게 고객의 문제를 해결하고 있습니다.
또한 '중립과 공동성장'이라는 사업철학을 바탕으로 공급자의 희생을 강요하여 플랫폼의 이익을 극대화 하는 일은 하지 않습니다. 마켓보로는 2022년 6월, 400억 규모의 시리즈C 투자를 성공적으로 마치고 고객, 기업, 구성원의 동반 성장을 목표로 로켓 성장중입니다. (총 누적 투자액 약 600억)
고객의 문제를 해결하는 것을 넘어 시장을 혁신하고, 마켓보로와 함께 성장해 나갈 당신을 환영합니다!
▲ 마켓보로의 식봄 서비스 기획/PM를 찾습니다!
[이런 분들과 함께하고 싶어요]
• 마켓보로 비전에 공감하고 일이 되게 만드는 사람
• 분명한 목표를 가지고 딥다이브 하는 사람
• 성장을 지향하는 사람
• 함께 일하는 것을 지향하는 사람
주요업무
[마켓보로 식봄 서비스의 기획/PM으로 합류하시면 이런 일을 할 수 있어요]• 판매자/SCM: 배송 시스템을 비롯한 판매자의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한 서비스를 담당합니다.
• 플랫폼 및 결제/정산: 안정적인 주문을 처리하고 정확한 정산 시스템 및 커머스 기반 플랫폼을 담당합니다.
* 본 포지션은 동일 직무 내 두 개의 역할로 운영되고 있으며,
지원자의 경험과 강점을 토대로 최적의 포지션을 함께 논의하여 진행됩니다.
서류 및 인터뷰 과정에서 역량과 지향점을 충분히 나누고, 가장 좋은 방향으로 협의 하고자 합니다.
자격요건
[이런 분을 찾고 있어요]• 5년 이상의 PM 경험을 가지신 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