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이십사쩜칠은 혁신적인 오피스 디지털 솔루션을 제공하는 선도적인 기업으로, 고객의 다양한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1. 고객 중심의 서비스: 고객의 요구를 최우선으로 고려하여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2. 혁신적인 기술력: 최신 기술을 활용하여 지속적인 발전을 추구합니다.
3. 글로벌 네트워크: 전 세계 다양한 파트너와의 협력을 통해 글로벌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강화하고 있습니다.
[오피스버디] 서비스 운영 담당자 직무는 단순히 공간을 ‘관리’하는 것을 넘어, 고객사가 업무에만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을 설계합니다. 클리닝, MRO, 시설관리, 운영 매뉴얼까지 보이지 않는 곳에서 ‘일이 잘 되게 만드는 일’을 합니다.
운영 실무를 함께 나누고 서비스 품질과 고객 경험을 함께 높여나갈
주도적인 서비스 운영 담당자를 찾고 있습니다. 이십사쩜칠과 함께 성장할 인재를 기다립니다.
• 서비스 요청·문의 응대 및 일정 조율
• 고객사 피드백 수집 및 개선 제안
2. 도급사·협력사 관리
• 작업 일정/품질 관리, 계약 사항 조율
• 서비스 매뉴얼 및 운영 프로세스 준수 관리
3. 서비스 품질 및 프로세스 개선
• 현장 점검 및 이슈 대응
• 운영 데이터 수집·분석 및 리포트 작성
• MS Office, Google Workspace 등 기본 OA 활용 가능자
•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능력 보유자
• 고객/현장 대응 경험이 있거나 서비스 업종 이해도가 있는 분
1. 고객 중심의 서비스: 고객의 요구를 최우선으로 고려하여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2. 혁신적인 기술력: 최신 기술을 활용하여 지속적인 발전을 추구합니다.
3. 글로벌 네트워크: 전 세계 다양한 파트너와의 협력을 통해 글로벌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강화하고 있습니다.
[오피스버디] 서비스 운영 담당자 직무는 단순히 공간을 ‘관리’하는 것을 넘어, 고객사가 업무에만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을 설계합니다. 클리닝, MRO, 시설관리, 운영 매뉴얼까지 보이지 않는 곳에서 ‘일이 잘 되게 만드는 일’을 합니다.
운영 실무를 함께 나누고 서비스 품질과 고객 경험을 함께 높여나갈
주도적인 서비스 운영 담당자를 찾고 있습니다. 이십사쩜칠과 함께 성장할 인재를 기다립니다.
주요업무
1. 고객사(어카운트) 관리• 서비스 요청·문의 응대 및 일정 조율
• 고객사 피드백 수집 및 개선 제안
2. 도급사·협력사 관리
• 작업 일정/품질 관리, 계약 사항 조율
• 서비스 매뉴얼 및 운영 프로세스 준수 관리
3. 서비스 품질 및 프로세스 개선
• 현장 점검 및 이슈 대응
• 운영 데이터 수집·분석 및 리포트 작성
자격요건
• 학력·전공 무관• MS Office, Google Workspace 등 기본 OA 활용 가능자
•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능력 보유자
• 고객/현장 대응 경험이 있거나 서비스 업종 이해도가 있는 분
![이십사쩜칠-[오피스버디] 서비스 운영 / 어카운트 매니저](https://image.wanted.co.kr/optimize?src=https%3A%2F%2Fstatic.wanted.co.kr%2Fimages%2Fcompany%2F52304%2Fsqn6is3gmppri76o__1080_790.png&w=700&q=10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