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ㆍ델리 및 델리의 서브 브랜드의 가치와 매력을 드러내고 인지도와 선호도를 높이는 역할을 합니다.
ㆍ델리의 여러 브랜드를 브랜딩하고, 브랜드 아이덴티티의 연결성을 강화하며 지속적으로 관리합니다.
ㆍ고객들과 보다 깊은 관계를 맺기 위해 다양한 콘텐츠와 프로모션, 브랜딩 캠페인을 기획하고 실행합니다.
ㆍ채널별 컨텐츠 마케팅 기획
ㆍ광고 운영 및 광고 데이터 분석
ㆍ인플루언서 및 체험단 운영 기획 및 관리
ㆍ각종 온오프라인 POP, 배너, 프로모션 및 캠페인 기획
ㆍ문구 또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의 브랜딩을 경험해 보신 분
ㆍ브랜드 인지 - 구매 - 선호 - 재구매까지의 고객 사이클 전반이 고려된 마케팅을 경험해본 분
ㆍ여러 이해관계자와 협업하여 성과를 만든 경험이 있는 분
ㆍ영어 또는 중국어 가능자
ㆍ델리의 여러 브랜드를 브랜딩하고, 브랜드 아이덴티티의 연결성을 강화하며 지속적으로 관리합니다.
ㆍ고객들과 보다 깊은 관계를 맺기 위해 다양한 콘텐츠와 프로모션, 브랜딩 캠페인을 기획하고 실행합니다.
주요업무
ㆍ한국 시장에 맞는 브랜드 아이덴티티 시스템, 컨셉 설계ㆍ채널별 컨텐츠 마케팅 기획
ㆍ광고 운영 및 광고 데이터 분석
ㆍ인플루언서 및 체험단 운영 기획 및 관리
ㆍ각종 온오프라인 POP, 배너, 프로모션 및 캠페인 기획
자격요건
ㆍ경력 3년 이상의 인하우스 제품 브랜딩 경험 또는 그에 준하는 역량이 있는 분ㆍ문구 또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의 브랜딩을 경험해 보신 분
ㆍ브랜드 인지 - 구매 - 선호 - 재구매까지의 고객 사이클 전반이 고려된 마케팅을 경험해본 분
ㆍ여러 이해관계자와 협업하여 성과를 만든 경험이 있는 분
ㆍ영어 또는 중국어 가능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