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about Gloent Group]
글로엔트 그룹은 Authentic Brand Group 산하브랜드 바니스뉴욕(Barneys New York)의 전세계 브랜드 판권을 소유하고
있는 기업입니다. 100년전통, 패션을 넘어 트렌드를 리딩하며 뉴욕럭셔리의 상징이자, 다양한 브랜드를통해 Art & Culture의
표본을 보여주었던 바니스뉴욕은 럭셔리 뷰티 브랜드이자 Healthy and Youthful Lifestyle을 선도하는Wellness & Beauty Brand로 2022년에 론칭하였습니다.
프리미엄 유통으로 한국 내 시장확대와 뿐만 미국, 일본, 중국등 글로벌마켓으로 확장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 화장품 / 웰니스 / 워터 신제품 기획, 런칭 전략 수립, 컨셉 및 USP 설정
• 자사몰/ 유통 채널 전략에 따른 상품기획
• 포트폴리오 분석을 통한 향 관련 신제품 기획/리뉴얼
• 국내외 시장조사 및 트렌드 조사, 경쟁 상품 분석
2.상품개발
• 상품 기획안 및 온라인 상세페이지 작성
• 상품 개발 프로세스에 따른 일정 관리
• 국내 및 해외 제조사 및 원료사, 향료 OEM업체 핸들링
• 원료/향료 및 개발 샘플 데이터 관리 및 업데이트
3.기타
• 유관부서 협업을 통한 마케팅, 프로모션 전략수립
• 품질관리 및 국내외 임상 및 인증관리
• 상품 표시 사항 및 광고문안 검토
• 상품관련 CS문의 대응
• 수출 서류 대응
• 원가 및 P&L 관리
4.상품교육
• 출시 상품 내부교육자료 작성 및 내부직원 교육
• 뷰티 ,웰니스 등 상품기획/개발 경험자
• 브랜드 런칭 전략수립경험자
• 상품기획부터 판매 유통까지 모든 경험을 해보고 싶으신분
• 포트폴리오 제출 필수
글로엔트 그룹은 Authentic Brand Group 산하브랜드 바니스뉴욕(Barneys New York)의 전세계 브랜드 판권을 소유하고
있는 기업입니다. 100년전통, 패션을 넘어 트렌드를 리딩하며 뉴욕럭셔리의 상징이자, 다양한 브랜드를통해 Art & Culture의
표본을 보여주었던 바니스뉴욕은 럭셔리 뷰티 브랜드이자 Healthy and Youthful Lifestyle을 선도하는Wellness & Beauty Brand로 2022년에 론칭하였습니다.
프리미엄 유통으로 한국 내 시장확대와 뿐만 미국, 일본, 중국등 글로벌마켓으로 확장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주요업무
1.상품기획• 화장품 / 웰니스 / 워터 신제품 기획, 런칭 전략 수립, 컨셉 및 USP 설정
• 자사몰/ 유통 채널 전략에 따른 상품기획
• 포트폴리오 분석을 통한 향 관련 신제품 기획/리뉴얼
• 국내외 시장조사 및 트렌드 조사, 경쟁 상품 분석
2.상품개발
• 상품 기획안 및 온라인 상세페이지 작성
• 상품 개발 프로세스에 따른 일정 관리
• 국내 및 해외 제조사 및 원료사, 향료 OEM업체 핸들링
• 원료/향료 및 개발 샘플 데이터 관리 및 업데이트
3.기타
• 유관부서 협업을 통한 마케팅, 프로모션 전략수립
• 품질관리 및 국내외 임상 및 인증관리
• 상품 표시 사항 및 광고문안 검토
• 상품관련 CS문의 대응
• 수출 서류 대응
• 원가 및 P&L 관리
4.상품교육
• 출시 상품 내부교육자료 작성 및 내부직원 교육
자격요건
• 팀원급(1명/3년 이상)• 뷰티 ,웰니스 등 상품기획/개발 경험자
• 브랜드 런칭 전략수립경험자
• 상품기획부터 판매 유통까지 모든 경험을 해보고 싶으신분
• 포트폴리오 제출 필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