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지금, 클린디는 고속 성장 중!]
주식회사 클린디는 2021년 8월에 창업하여
21년도 2,800만원, 22년도 1억 5천만원, 23년도 2억 6천만원, 24년도 20억원 매출을 달성하였으며
25년도 90억 매출, 400% 이상의 성장을 목표로 많은 기회가 열려 있는 고속 성장 회사 입니다.
클린디는 현재 가지고 있는 역량과 큰 잠재력으로
이후 신규 상품 출시를 통해 시장 점유를 늘려 나갈 계획입니다.
적극적으로 성장하고자 하는 분들에게는 폭넓은 지원과 기회, 보상을 제공합니다.
우리와 함께 성장하며 미래를 만들어나갈 인재를 찾고 있습니다.
• 마케팅 전략 개발 : 채널별, 제품별 종합적인 마케팅 전략을 기획하고 실행하여 브랜드 인지도, 고객 획득, 유지 및 매출 성장을 달성합니다.
• 예산 관리 : 마케팅 예산을 관리하고, 자원을 효율적으로 배분하여 POI를 극대화합니다. 예산 집행의 투명성과 효율성을 유지합니다.
• A/B 테스트 감독 : 콘텐츠 유형, 타겟 오디언스, 광고 크리에이티브 등에 대한 A/B 테스트를 통해, 최적화된 마케팅 전략을 도출합니다.
• 크로스 팀 협업 : 컨텐츠 마케팅 파트, 제품 개발, 디자인, 영업팀과 긴밀히 협력하여 마케팅 전략이 전체 비즈니스 목표와 일치하도록 조율합니다.
퍼포먼스 마케팅 분야에서 5년 이상의 경험(소비재 경력 우대)
• 디지털 마케팅 전략을 기획 및 실행하여 성과를 낸 경험
• 예산 관리, 데이터 분석 및 A/B 테스트 기획 능력
주식회사 클린디는 2021년 8월에 창업하여
21년도 2,800만원, 22년도 1억 5천만원, 23년도 2억 6천만원, 24년도 20억원 매출을 달성하였으며
25년도 90억 매출, 400% 이상의 성장을 목표로 많은 기회가 열려 있는 고속 성장 회사 입니다.
클린디는 현재 가지고 있는 역량과 큰 잠재력으로
이후 신규 상품 출시를 통해 시장 점유를 늘려 나갈 계획입니다.
적극적으로 성장하고자 하는 분들에게는 폭넓은 지원과 기회, 보상을 제공합니다.
우리와 함께 성장하며 미래를 만들어나갈 인재를 찾고 있습니다.
주요업무
• 성과 분석 : 마케팅 캠페인의 성과를 모니터링, 분석하여 데이터 기반의 의사 결정을 내립니다. 정기적으로 성과 보고서를 작성하고, 주요 인사이트와 개선 방안을 제시합니다.• 마케팅 전략 개발 : 채널별, 제품별 종합적인 마케팅 전략을 기획하고 실행하여 브랜드 인지도, 고객 획득, 유지 및 매출 성장을 달성합니다.
• 예산 관리 : 마케팅 예산을 관리하고, 자원을 효율적으로 배분하여 POI를 극대화합니다. 예산 집행의 투명성과 효율성을 유지합니다.
• A/B 테스트 감독 : 콘텐츠 유형, 타겟 오디언스, 광고 크리에이티브 등에 대한 A/B 테스트를 통해, 최적화된 마케팅 전략을 도출합니다.
• 크로스 팀 협업 : 컨텐츠 마케팅 파트, 제품 개발, 디자인, 영업팀과 긴밀히 협력하여 마케팅 전략이 전체 비즈니스 목표와 일치하도록 조율합니다.
자격요건
• 전공 : 언론정보학퍼포먼스 마케팅 분야에서 5년 이상의 경험(소비재 경력 우대)
• 디지털 마케팅 전략을 기획 및 실행하여 성과를 낸 경험
• 예산 관리, 데이터 분석 및 A/B 테스트 기획 능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