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일하는 사람과 공간에 진심인 1등급 오피스, 스파크플러스
스파크플러스는 1인 기업부터 스타트업, 대기업의 오피스 환경을 구축하며 빠르게 성장했습니다.
2016년 설립 이후 매년 두 자릿수 성장률을 기록하고 있고, 한국형 공유오피스 기업 중 유일하게 3년 연속 흑자를 달성하며 오피스 시장을 선도하고 있습니다.
최근 20~100인 규모의 기업이 쉽고 간편하게 오피스를 만들고 운영하는 서비스 오피스B와 빌딩의 자산 가치를 높여주는 빌딩플러스을 론칭하면서 테크 기반의 오피스 브랜드로 새로운 스테이지를 맞이했습니다.
우리는 세상이 변화를 요구하기 전에 한발 앞서 유의미한 변화를 만들어냅니다.
그 중심에는 당신의 도전에 불을 지피는 스파크플러스가 있습니다.
스파크플러스와 함께 새로운 오피스 브랜드를 만들어갈 일과 사람, 공간에 진심인 크루를 찾습니다!
[팀소개]
스파크플러스의 마케팅팀은 비즈니스 성장에 실질적으로 기여하는 전략 조직입니다. 시장과 고객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정교한 전략 수립과 실행을 통해 잠재 고객을 발굴하고, 문의(리드) 확보로 이어지는 과정을 주도하여 영업성과와 매출 창출에 기여합니다.
또한 온·오프라인 캠페인, 콘텐츠, 공간 경험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스파크플러스의 가치를 효과적으로 전달하며 브랜드 인지도를 확장합니다.
고객이 마주하는 모든 순간에 일관된 경험을 설계함으로써, 브랜딩을 넘어 비즈니스 성과로 이어지는 선순환 구조를 만들어가는 팀입니다.
• 타겟에 적합한 Paid 채널(구글, 네이버, 메타, 버티컬DA etc) 운영 최적화
• 온·오프라인 캠페인 기획 및 실행 관리
• 마케팅 콘텐츠 및 크리에이티브 전략 수립
• 전공: 무관 (마케팅 관련 전공 우대)
• 경력연차: 8~15년
[필수역량 및 경험]
• B2B 서비스의 잠재 고객 확보를 위한 마케팅 전략 수립 및 실행 경험을 보유하신 분
• 온/오프라인 채널의 캠페인 및 소재 기획, 성과 관리 경험을 보유하신 분
• 브랜드 아이덴티티 및 프로덕트 USP에 기반한 컨텐츠 제작 역량을 보유하신 분
• 목표 달성을 위한 360도 캠페인 전략 수립 및 실행 가능하신 분
• 본인의 역할과 업무에 대한 높은 셀프 리더십과 책임감을 보유하신 분
• 협업에 능숙하며 다양한 이해관계자와 원활한 의사소통이 가능하신 분
스파크플러스는 1인 기업부터 스타트업, 대기업의 오피스 환경을 구축하며 빠르게 성장했습니다.
2016년 설립 이후 매년 두 자릿수 성장률을 기록하고 있고, 한국형 공유오피스 기업 중 유일하게 3년 연속 흑자를 달성하며 오피스 시장을 선도하고 있습니다.
최근 20~100인 규모의 기업이 쉽고 간편하게 오피스를 만들고 운영하는 서비스 오피스B와 빌딩의 자산 가치를 높여주는 빌딩플러스을 론칭하면서 테크 기반의 오피스 브랜드로 새로운 스테이지를 맞이했습니다.
우리는 세상이 변화를 요구하기 전에 한발 앞서 유의미한 변화를 만들어냅니다.
그 중심에는 당신의 도전에 불을 지피는 스파크플러스가 있습니다.
스파크플러스와 함께 새로운 오피스 브랜드를 만들어갈 일과 사람, 공간에 진심인 크루를 찾습니다!
[팀소개]
스파크플러스의 마케팅팀은 비즈니스 성장에 실질적으로 기여하는 전략 조직입니다. 시장과 고객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정교한 전략 수립과 실행을 통해 잠재 고객을 발굴하고, 문의(리드) 확보로 이어지는 과정을 주도하여 영업성과와 매출 창출에 기여합니다.
또한 온·오프라인 캠페인, 콘텐츠, 공간 경험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스파크플러스의 가치를 효과적으로 전달하며 브랜드 인지도를 확장합니다.
고객이 마주하는 모든 순간에 일관된 경험을 설계함으로써, 브랜딩을 넘어 비즈니스 성과로 이어지는 선순환 구조를 만들어가는 팀입니다.
주요업무
• 고객 확보를 위한 온.오프라인 전방위적 마케팅 전략 수립 및 실행• 타겟에 적합한 Paid 채널(구글, 네이버, 메타, 버티컬DA etc) 운영 최적화
• 온·오프라인 캠페인 기획 및 실행 관리
• 마케팅 콘텐츠 및 크리에이티브 전략 수립
자격요건
• 학력: 무관• 전공: 무관 (마케팅 관련 전공 우대)
• 경력연차: 8~15년
[필수역량 및 경험]
• B2B 서비스의 잠재 고객 확보를 위한 마케팅 전략 수립 및 실행 경험을 보유하신 분
• 온/오프라인 채널의 캠페인 및 소재 기획, 성과 관리 경험을 보유하신 분
• 브랜드 아이덴티티 및 프로덕트 USP에 기반한 컨텐츠 제작 역량을 보유하신 분
• 목표 달성을 위한 360도 캠페인 전략 수립 및 실행 가능하신 분
• 본인의 역할과 업무에 대한 높은 셀프 리더십과 책임감을 보유하신 분
• 협업에 능숙하며 다양한 이해관계자와 원활한 의사소통이 가능하신 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