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나생명보험-디지털 채널/서비스 고객경험 설계 및 디자인 담당자
라이나생명보험-디지털 채널/서비스 고객경험 설계 및 디자인 담당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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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이나생명보험서울 종로구경력 6년 이상

디지털 채널/서비스 고객경험 설계 및 디자인 담당자

포지션 상세

라이나생명의 ​디지털세일즈본부는 ​고객들에게 라이나 ​방식의 디지털 보험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디지털 ​사업팀과 디지털 세일즈팀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디지털 ​세일즈팀은 디지털 ​리드 ​유입, ​퍼포먼스 최적화, 파트너십, ​세일즈 ​성과 창출 및 ​플랫폼 ​운영, ​신규 서비스 기획을 ​담당하며, 디지털 ​사업팀은 ​디지털 전략, ​신규 채널/ ​사업 ​기획, 고객 여정 ​및 CRM ​설계 (디지털 리드의 유입구조 기획/ 전환구조 설계), 디지털 상품 출시를 위한 협업을 주도합니다.
라이나생명의 디지털 사업팀은 ‘실행 중심의 전략 조직’으로, 계획을 수립하는데 그치지 않고 치열하게 실행을 고민하며, 파트너십 제휴, 플랫폼 구축, 실적 관리까지 직접 수행합니다.

디지털 보험 채널(Web/App) 내 고객 유입-탐색-가입 프로세스의 UXUI 품질이 결국 고객의 전환율과 재방문율에 직결되는 만큼 디지털 채널의 정보 설계, UI 흐름, 구매 경험 개선으로 내재화를 담당 할 전담 설계 및 디자인 담당자를 채용하고자 하며, 고객 중심의 콘텐츠 설계 및 세일즈 퍼널 최적화 (상시, 채널 Align) 및 디지털 채널 내외부의 서비스에 대한 고객 경험 설계 및 디자인 수립에 기여하실 수 있는 분과 함께 하고 싶습니다.

주요업무

• 디지털 채널 고객 경험 설계 및 디자인 담당 :
현재 저희 팀에서는 디지털 파트너십 역량과 디지털 채널 기본 운영 역량 (디지털 완결형 세일즈 및 웹인), 디지털 고객경험 설계 역량 및 신규사업 / 서비스 기획 추진 역량을 갖추고 있고, 이번 채용을 통해서 디지털 고객 중심 사고와 데이터를 기반으로 개선 방향을 도출할 수 있는 분석력, 빠르게 실행하고 반복할 수 있는 민첩성과 사용자의 불편을 관찰하고 개선안으로 바꿀 수 있는 시각을 갖춘 분과 함께 하고 싶습니다.

자격요건

• PO 및 고객경험 설계 및 디자인 경험이 있으신 분
• 디지털 채널(Web/App)/서비스의 고객 여정에 대한 UX 설계 및 개선 경험이 있으신 분
• 서비스 및 상품 탐색/이해/비교/가입 과정에서의 UXUI 흐름 분석 및 설계 경험이 있으신 분
• 세일즈 Funnel 및 콘텐츠 퍼널 설계를 통한 세일즈 퍼포먼스 개선 경험이 있으신 분

기술 스택 • 툴

태그

마감일

2025.08.31

근무지역

서울특별시 종로구 삼봉로 48(청진동, 라이나타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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