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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ossibility to Reality”
멋쟁이사자처럼은 AI 시대의 핵심, ‘AI 인재’에 집중합니다.
우리는 어떻게 하면 더 많은 AI 인재를, 더 잘 육성할 수 있을지 매일 고민합니다.
그리고 이들과 함께 AI 생태계를 확장해 나가고자 합니다.
우리는 AI 시대의 교육을 새롭게 정의하고,
그 교육을 통해 성장한 인재들과 함께 세상의 문제를 해결하는 AI 프로덕트를 만들어냅니다.
단순한 교육 회사를 넘어, AI 시대의 주역을 함께 만들어가는 플랫폼을 지향합니다.
너무나도 빠르게 변화하는 흐름 속에서 새로운 정답을 함께 찾아가실 분 들과 함께 하고 싶습니다.
[합류하게 될 팀을 소개 드려요.]
우리는 ‘질문하는 사람들’과 함께 성장합니다.
멋쟁이사자처럼 그로스 마케팅팀은 디지털 미디어에 대한 이해와 데이터 리터러시를 바탕으로 가장 효과적인 실행 전략을 제시하고, 실험하고, 개선하는 팀입니다.
우리는 질문합니다. *왜 이 메시지는 전환되지 않았을까? 고객은 어떤 생각으로 이 페이지를 보았을까? 이 캠페인이 의미 있는 성과를 내기 위해 어떤 방식이 더 좋을까?*
이런 질문을 던지고, 데이터와 논리로 해석해 나갈 수 있는 분이라면, 그리고 '관성보다 호기심'이 중요한 팀에서 일해보고 싶다면 지원해주세요.
- Meta, Google, Naver, Kakao 등의 광고를 셀프 서빙하고, 외부 광고 매체 파트너와 협업해 성과를 극대화해요.
- 단순한 광고 성과를 넘어, 고객이 우리 서비스를 어떻게 인지하고 접근하는지까지 고민해요.
• 고객 여정을 퍼널 단위로 설계하고 각 단계별 전환율 제고를 위한 마케팅 실무를 수행해요.
- 고객 여정의 퍼널을 정의하고 각 퍼널 단계별 전환율 진단 및 제고를 위한 실무적 활동을 수행해요.
- 가설설정 기반 정량적/정성적 데이터를 분석하고, 인사이트 도출 캠페인 최적화를 위한 실험 을 반복해요.
- 광고 효율 개선 및 세일즈 최적화 경험이 있는 분이 필요해요.
- 정성 / 정량 데이터를 기반으로 고객 행동을 분석하고 성과를 개선해본 경험이 있는 분을 선호해요.
- GA4 마케팅 이벤트/픽셀에 대한 기본적인 이해가 있으며 직접 혹은 협업을 통해 설계 및 설치해본 경험이 있는 분이라면 잘 맞아요.
• 미디어 기획 / 운영
- 마케팅 목적에 맞는 캠페인 전략 수립 및 미디어믹스 수립이 가능하신 분이어야 해요.
- Google, Meta, Kakao 등 주요 RTB 매체 직접 운영 경험이 있는 분이면 좋아요.
• CRM 캠페인 기획 / 운영
- 신규 타겟 세그먼트 발굴을 위한 온/오프 사이트 CRM 캠페인 기획 및 성과 제고 경험이 있는 분을 선호해요.
• 커뮤니케이션
- 데이터를 읽고 해석한 기반으로 다른 팀과 소통을 할 수 있으신 분이면 좋겠어요.
- 슬랙, 노션, 스프레드시트, 엑셀 등의 협업 툴에 익숙하신 분이라면 잘 맞아요.
멋쟁이사자처럼은 AI 시대의 핵심, ‘AI 인재’에 집중합니다.
우리는 어떻게 하면 더 많은 AI 인재를, 더 잘 육성할 수 있을지 매일 고민합니다.
그리고 이들과 함께 AI 생태계를 확장해 나가고자 합니다.
우리는 AI 시대의 교육을 새롭게 정의하고,
그 교육을 통해 성장한 인재들과 함께 세상의 문제를 해결하는 AI 프로덕트를 만들어냅니다.
단순한 교육 회사를 넘어, AI 시대의 주역을 함께 만들어가는 플랫폼을 지향합니다.
너무나도 빠르게 변화하는 흐름 속에서 새로운 정답을 함께 찾아가실 분 들과 함께 하고 싶습니다.
[합류하게 될 팀을 소개 드려요.]
우리는 ‘질문하는 사람들’과 함께 성장합니다.
멋쟁이사자처럼 그로스 마케팅팀은 디지털 미디어에 대한 이해와 데이터 리터러시를 바탕으로 가장 효과적인 실행 전략을 제시하고, 실험하고, 개선하는 팀입니다.
우리는 질문합니다. *왜 이 메시지는 전환되지 않았을까? 고객은 어떤 생각으로 이 페이지를 보았을까? 이 캠페인이 의미 있는 성과를 내기 위해 어떤 방식이 더 좋을까?*
이런 질문을 던지고, 데이터와 논리로 해석해 나갈 수 있는 분이라면, 그리고 '관성보다 호기심'이 중요한 팀에서 일해보고 싶다면 지원해주세요.
주요업무
• 멋쟁이사자처럼 자사 내 운영되는 비즈니스 상황을 고려한 목적 광고를 기획·집행해요.- Meta, Google, Naver, Kakao 등의 광고를 셀프 서빙하고, 외부 광고 매체 파트너와 협업해 성과를 극대화해요.
- 단순한 광고 성과를 넘어, 고객이 우리 서비스를 어떻게 인지하고 접근하는지까지 고민해요.
• 고객 여정을 퍼널 단위로 설계하고 각 단계별 전환율 제고를 위한 마케팅 실무를 수행해요.
- 고객 여정의 퍼널을 정의하고 각 퍼널 단계별 전환율 진단 및 제고를 위한 실무적 활동을 수행해요.
- 가설설정 기반 정량적/정성적 데이터를 분석하고, 인사이트 도출 캠페인 최적화를 위한 실험 을 반복해요.
자격요건
• 미디어 분석 / 최적화- 광고 효율 개선 및 세일즈 최적화 경험이 있는 분이 필요해요.
- 정성 / 정량 데이터를 기반으로 고객 행동을 분석하고 성과를 개선해본 경험이 있는 분을 선호해요.
- GA4 마케팅 이벤트/픽셀에 대한 기본적인 이해가 있으며 직접 혹은 협업을 통해 설계 및 설치해본 경험이 있는 분이라면 잘 맞아요.
• 미디어 기획 / 운영
- 마케팅 목적에 맞는 캠페인 전략 수립 및 미디어믹스 수립이 가능하신 분이어야 해요.
- Google, Meta, Kakao 등 주요 RTB 매체 직접 운영 경험이 있는 분이면 좋아요.
• CRM 캠페인 기획 / 운영
- 신규 타겟 세그먼트 발굴을 위한 온/오프 사이트 CRM 캠페인 기획 및 성과 제고 경험이 있는 분을 선호해요.
• 커뮤니케이션
- 데이터를 읽고 해석한 기반으로 다른 팀과 소통을 할 수 있으신 분이면 좋겠어요.
- 슬랙, 노션, 스프레드시트, 엑셀 등의 협업 툴에 익숙하신 분이라면 잘 맞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