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포토카드 거래 시장을 혁신하는 플랫폼
포카마켓은 K-POP 포토카드를 국내외에서 쉽고 안전하게 거래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플랫폼입니다.
2021년 4월 출시 이후, 트위터에서 비효율적으로 이루어지던 거래 방식을 포카마켓의 ‘1:1 매칭 거래’ 시스템으로 혁신했으며, 2022년에는 글로벌 거래를 더욱 원활하게 지원하기 위해 ‘인벤토리’ 입고 거래 시스템을 도입했습니다. 포카마켓은 지속적으로 시장에 도전하며 혁신을 이어가고 있으며, 올해도 빠른 성장세를 목표로 나아가고 있습니다.
포카마켓을 운영하는 인플루디오는,
구성원의 성장을 회사의 성장으로 여기며, 긍정적인 동기부여와 지원을 아끼지 않습니다.
높은 수준의 고객 경험을 위해 최고의 인재를 채용하고 있습니다.
팀원들이 감정 소모 없이 최상의 고객 경험에 집중할 수 있도록 수평적이고 빠른 의사결정 구조를 운영합니다.
팀의 성과 달성을 위한 전폭적인 지원을 약속합니다.
성장하는 시장에서 변화를 주도하며 성과를 창출하고 싶은 분이라면, 지금 인플루디오와 함께하세요!
글로벌 시장 진출 전략 기획 및 실행
- 국가/지역별 시장 조사 및 현지화 전략 수립
- 글로벌 셀러샵 및 D2C 브랜드 진출 전략 기획 (로컬라이징, 채널 믹스, 타겟 세분화 등)
데이터 기반 퍼포먼스 & CRM 마케팅
- 매체·자사몰/외부몰 퍼포먼스 데이터 분석 → 인사이트 도출 → 성과 공유
- CRM 전략 기획 및 세그먼트 기반 캠페인 운영, 고객 생애 가치(LTV) 관리
브랜드 전략 수립 및 실행
- 브랜드 포지셔닝 및 톤앤매너 수립
- 글로벌 커뮤니케이션 가이드 구축
- 주요 커머스 플랫폼(Amazon, Shopee, TikTok Shop 등) 브랜드 운영 전략 설계
리더십 & 협업
- 팀 내 마케터 및 외부 파트너 협업 리딩
- 프로젝트 목표 설정 및 성과 관리
- 2년 이상의 팀 리딩 경험을 보유하신 분
- 제품과 고객에 대한 깊은 이해를 바탕으로 마케팅 전략을 수립·실행하여 매출 성장을 이끈 경험이 있는 분
- 퍼포먼스 마케팅을 통한 매출 극대화 경험이 있는 분
- CRM 마케팅 또는 고객 데이터 기반 캠페인 기획/운영 경험이 있는 분
- 데이터 분석 툴 활용 능력 및 데이터 기반 실험 설계·의사결정 역량을 갖고 계신 분
- 브랜드 또는 제품 포지셔닝 전략 수립 경험이 있는 분
포카마켓은 K-POP 포토카드를 국내외에서 쉽고 안전하게 거래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플랫폼입니다.
2021년 4월 출시 이후, 트위터에서 비효율적으로 이루어지던 거래 방식을 포카마켓의 ‘1:1 매칭 거래’ 시스템으로 혁신했으며, 2022년에는 글로벌 거래를 더욱 원활하게 지원하기 위해 ‘인벤토리’ 입고 거래 시스템을 도입했습니다. 포카마켓은 지속적으로 시장에 도전하며 혁신을 이어가고 있으며, 올해도 빠른 성장세를 목표로 나아가고 있습니다.
포카마켓을 운영하는 인플루디오는,
구성원의 성장을 회사의 성장으로 여기며, 긍정적인 동기부여와 지원을 아끼지 않습니다.
높은 수준의 고객 경험을 위해 최고의 인재를 채용하고 있습니다.
팀원들이 감정 소모 없이 최상의 고객 경험에 집중할 수 있도록 수평적이고 빠른 의사결정 구조를 운영합니다.
팀의 성과 달성을 위한 전폭적인 지원을 약속합니다.
성장하는 시장에서 변화를 주도하며 성과를 창출하고 싶은 분이라면, 지금 인플루디오와 함께하세요!
주요업무
[포카마켓 마케팅 팀장은 이런 일을 해요.]글로벌 시장 진출 전략 기획 및 실행
- 국가/지역별 시장 조사 및 현지화 전략 수립
- 글로벌 셀러샵 및 D2C 브랜드 진출 전략 기획 (로컬라이징, 채널 믹스, 타겟 세분화 등)
데이터 기반 퍼포먼스 & CRM 마케팅
- 매체·자사몰/외부몰 퍼포먼스 데이터 분석 → 인사이트 도출 → 성과 공유
- CRM 전략 기획 및 세그먼트 기반 캠페인 운영, 고객 생애 가치(LTV) 관리
브랜드 전략 수립 및 실행
- 브랜드 포지셔닝 및 톤앤매너 수립
- 글로벌 커뮤니케이션 가이드 구축
- 주요 커머스 플랫폼(Amazon, Shopee, TikTok Shop 등) 브랜드 운영 전략 설계
리더십 & 협업
- 팀 내 마케터 및 외부 파트너 협업 리딩
- 프로젝트 목표 설정 및 성과 관리
자격요건
- 마케팅 실무 경험 7년 이상 혹은 그에 준하는 경험을 보유하신 분- 2년 이상의 팀 리딩 경험을 보유하신 분
- 제품과 고객에 대한 깊은 이해를 바탕으로 마케팅 전략을 수립·실행하여 매출 성장을 이끈 경험이 있는 분
- 퍼포먼스 마케팅을 통한 매출 극대화 경험이 있는 분
- CRM 마케팅 또는 고객 데이터 기반 캠페인 기획/운영 경험이 있는 분
- 데이터 분석 툴 활용 능력 및 데이터 기반 실험 설계·의사결정 역량을 갖고 계신 분
- 브랜드 또는 제품 포지셔닝 전략 수립 경험이 있는 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