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기업 소개]
루에랑은 ‘가장 멋진 한국 음식의 경험을 전 세계 시골 할머니에게까지 전달한다’는 미션을 가진 글로벌 기업입니다. 프랑스의 까르푸, 독일의 메트로 등 유럽 주요 유통사와 협력하여 한국 식품을 20개국 5,000여 개 매장에 공급하고 있습니다.
프랑스에 있는 매장 ‘느낌(NUKIM)'은 루에랑 본사에서 프랑스에 런칭한 첫 F&B 매장입니다. 한국의 길거리 음식을 모티브로 한 다양한 식음료를 선보이며 한국 음식을 현지에 소개하고 있습니다. 루에랑은 느낌(NUKIM) 첫 매장을 시작으로, 앞으로 더 많은 신규 매장을 열고 프랜차이즈로 확장해 나갈 계획입니다.
루에랑과 함께 글로벌 무대에서 성장할 지원자님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많은 지원 바랍니다.
Nukim by Nice 주소 606 Bd du Mercantour, 06200 Nice, 프랑스
루에랑 공식 홈페이지 https://www.louetlang.com/
루에랑의 주요 브랜드
모던 한식 브랜드 올그루 https://www.allgroo.com
한국 길거리 음식을 소개하는 코리안 스트리트 https://www.koreanstreet.com
F&B 매장 Nukim ****https://www.nukim.fr
루에랑 관련 뉴스
동아일보 https://www.donga.com/news/Culture/article/all/20250212/131016097/1
매일경제 https://www.mk.co.kr/news/business/11314223
아시아 경제 https://view.asiae.co.kr/article/2023051511172702583
매일경제 https://www.mk.co.kr/news/business/10705447
F&B 매장 관련 뉴스
리얼푸드 https://www.realfoods.co.kr/article/3056406
아시아 경제 https://www.asiae.co.kr/article/2023020714594940637
중앙일보 https://www.joongang.co.kr/article/25142711
머니투데이 https://news.mt.co.kr/mtview.php?no=2024053008323365647
브랜드 체계 정립 및 브랜드매니저와 협업을 통한 포트폴리오 방향성 제시
글로벌 시장 중심의 캠페인 기획 및 실행
브랜드 포지셔닝·톤앤매너 및 커뮤니케이션 가이드 수립
디지털 채널 및 패키징 등 전반의 콘텐츠 방향성 리드
인플루언서, 미디어, 리테일 마케팅 협업 기획 및 운영
제품개발,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등 내부 핵심 부서와의 협업 주도
언어: 한국어 및 영어 필수
루에랑은 ‘가장 멋진 한국 음식의 경험을 전 세계 시골 할머니에게까지 전달한다’는 미션을 가진 글로벌 기업입니다. 프랑스의 까르푸, 독일의 메트로 등 유럽 주요 유통사와 협력하여 한국 식품을 20개국 5,000여 개 매장에 공급하고 있습니다.
프랑스에 있는 매장 ‘느낌(NUKIM)'은 루에랑 본사에서 프랑스에 런칭한 첫 F&B 매장입니다. 한국의 길거리 음식을 모티브로 한 다양한 식음료를 선보이며 한국 음식을 현지에 소개하고 있습니다. 루에랑은 느낌(NUKIM) 첫 매장을 시작으로, 앞으로 더 많은 신규 매장을 열고 프랜차이즈로 확장해 나갈 계획입니다.
루에랑과 함께 글로벌 무대에서 성장할 지원자님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많은 지원 바랍니다.
Nukim by Nice 주소 606 Bd du Mercantour, 06200 Nice, 프랑스
루에랑 공식 홈페이지 https://www.louetlang.com/
루에랑의 주요 브랜드
모던 한식 브랜드 올그루 https://www.allgroo.com
한국 길거리 음식을 소개하는 코리안 스트리트 https://www.koreanstreet.com
F&B 매장 Nukim ****https://www.nukim.fr
루에랑 관련 뉴스
동아일보 https://www.donga.com/news/Culture/article/all/20250212/131016097/1
매일경제 https://www.mk.co.kr/news/business/11314223
아시아 경제 https://view.asiae.co.kr/article/2023051511172702583
매일경제 https://www.mk.co.kr/news/business/10705447
F&B 매장 관련 뉴스
리얼푸드 https://www.realfoods.co.kr/article/3056406
아시아 경제 https://www.asiae.co.kr/article/2023020714594940637
중앙일보 https://www.joongang.co.kr/article/25142711
머니투데이 https://news.mt.co.kr/mtview.php?no=2024053008323365647
주요업무
Korean Street, allgroo, Korean Street Market 브랜드의 글로벌 마케팅 전략 수립 및 실행브랜드 체계 정립 및 브랜드매니저와 협업을 통한 포트폴리오 방향성 제시
글로벌 시장 중심의 캠페인 기획 및 실행
브랜드 포지셔닝·톤앤매너 및 커뮤니케이션 가이드 수립
디지털 채널 및 패키징 등 전반의 콘텐츠 방향성 리드
인플루언서, 미디어, 리테일 마케팅 협업 기획 및 운영
제품개발,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등 내부 핵심 부서와의 협업 주도
자격요건
경력: 식품 또는 FMCG·소비재 분야에서 브랜드 마케팅 기획·전략 경력 7년 이상언어: 한국어 및 영어 필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