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마티니, Martinee]
마티니(Martinee)는 파트너사의 웹/앱 서비스 성장에 필요한 Growth, CRM, Performance Marketing 풀 스택의 기술 및 노하우를 제공하는 마케팅 전문가 집단입니다.
협업한 파트너사로는 오늘의집, 무신사, 버거킹, KFC, 쏘카, 화해, 크래프톤, 네오위즈, 넷마블, 머스트잇, 폴더, 발란 등이 있으며,
Braze, Amplitude, Appsflyer 등 국내 주요 마테크 솔루션과의 긴밀한 파트너십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마케팅 전문가 집단]
마케팅 업계 주요 1st party, 2nd party, 3rd party에서 풍부한 경험을 쌓은 전문가들이 고도화된 Growth, CRM, Performance Marketing 풀스택 마케팅을 지원합니다.
마티니의 구성원들에게는 각 부분의 스페셜리스트이자 풀스택의 이해도를 가진 올라운드 플레이어로 성장할 기회가 주어집니다.
마티니와 함께 마케팅 전문가로 거듭날 소중한 한 분, 한 분을 기다립니다.
• 제품 분석 솔루션(PA : GA, Amplitude, Mixpanel) 온보딩 프로젝트 리딩 및 심화 제품 분석을 통한 계획, 실행, 실험을 진행합니다
• 고객사의 마케팅, CRM팀, 개발팀과 주도적으로 협업하여 복합적인 문제를 해결해나갑니다
• AARRR과 같은 다양한 문제 해결 프레임워크를 전략적으로 활용하여 마케팅을 집행하며, 회고를 바탕으로 지속 개선합니다
• 데이터를 기반으로 마케팅/프로덕트팀과 전략적으로 커뮤니케이션하며, 비즈니스 성과 개선을 주도합니다
• 핵심 프로덕트 간의 관계와 고객의 여정을 설계하고, 고객의 LTV를 극대화합니다
• 고객 데이터 관리 및 고도화된 분석을 수행합니다 (데이터 적재, 파이프라인 구축 및 최적화)
• 퍼포먼스마케팅, CRM마케팅, 프로덕트마케팅 등의 통합 마케팅 진단을 수행하고 전사 마케팅 전략을 수립합니다
• 퍼포먼스 마케팅, CRM 마케팅 등 다양한 마케팅 영역을 통합 활용하여 구체적인 비즈니스 지표 개선 사례를 보유한 분
• 정량적 데이터에 대한 강한 분석 능력과 정성적 가설 설정을 통한 문제해결 역량을 갖추신 분
• Analytics Solution 구축 및 고도화 경험을 통한 문제 해결 경험이 있으신 분 (GA, Amplitude, AppsFlyer, Tableau 등)
• 핵심 지표 달성을 위한 마케팅, 프로덕트, 프로모션 등 비즈니스 비용-효과 최적화 경험 및 알고리즘에 대한 이해가 있으신 분
마티니(Martinee)는 파트너사의 웹/앱 서비스 성장에 필요한 Growth, CRM, Performance Marketing 풀 스택의 기술 및 노하우를 제공하는 마케팅 전문가 집단입니다.
협업한 파트너사로는 오늘의집, 무신사, 버거킹, KFC, 쏘카, 화해, 크래프톤, 네오위즈, 넷마블, 머스트잇, 폴더, 발란 등이 있으며,
Braze, Amplitude, Appsflyer 등 국내 주요 마테크 솔루션과의 긴밀한 파트너십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마케팅 전문가 집단]
마케팅 업계 주요 1st party, 2nd party, 3rd party에서 풍부한 경험을 쌓은 전문가들이 고도화된 Growth, CRM, Performance Marketing 풀스택 마케팅을 지원합니다.
마티니의 구성원들에게는 각 부분의 스페셜리스트이자 풀스택의 이해도를 가진 올라운드 플레이어로 성장할 기회가 주어집니다.
마티니와 함께 마케팅 전문가로 거듭날 소중한 한 분, 한 분을 기다립니다.
주요업무
• 모바일 광고 성과 측정 솔루션(MMP : 앱스플라이어, 에어브릿지) 온보딩 프로젝트 리딩 및 전략적 마케팅 분석을 통한 계획, 실행, 실험을 진행합니다• 제품 분석 솔루션(PA : GA, Amplitude, Mixpanel) 온보딩 프로젝트 리딩 및 심화 제품 분석을 통한 계획, 실행, 실험을 진행합니다
• 고객사의 마케팅, CRM팀, 개발팀과 주도적으로 협업하여 복합적인 문제를 해결해나갑니다
• AARRR과 같은 다양한 문제 해결 프레임워크를 전략적으로 활용하여 마케팅을 집행하며, 회고를 바탕으로 지속 개선합니다
• 데이터를 기반으로 마케팅/프로덕트팀과 전략적으로 커뮤니케이션하며, 비즈니스 성과 개선을 주도합니다
• 핵심 프로덕트 간의 관계와 고객의 여정을 설계하고, 고객의 LTV를 극대화합니다
• 고객 데이터 관리 및 고도화된 분석을 수행합니다 (데이터 적재, 파이프라인 구축 및 최적화)
• 퍼포먼스마케팅, CRM마케팅, 프로덕트마케팅 등의 통합 마케팅 진단을 수행하고 전사 마케팅 전략을 수립합니다
자격요건
• Data-Driven 기획과 마케팅 전략의 실행을 통해 실질적인 Growth 성과를 만들어낸 경험을 가진 4년차 이상• 퍼포먼스 마케팅, CRM 마케팅 등 다양한 마케팅 영역을 통합 활용하여 구체적인 비즈니스 지표 개선 사례를 보유한 분
• 정량적 데이터에 대한 강한 분석 능력과 정성적 가설 설정을 통한 문제해결 역량을 갖추신 분
• Analytics Solution 구축 및 고도화 경험을 통한 문제 해결 경험이 있으신 분 (GA, Amplitude, AppsFlyer, Tableau 등)
• 핵심 지표 달성을 위한 마케팅, 프로덕트, 프로모션 등 비즈니스 비용-효과 최적화 경험 및 알고리즘에 대한 이해가 있으신 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