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팀소개]
Corporate Center(이하 C.C)는 경영기획과 유사한 성격을 가진 회사의 핵심 조직으로, 전사적인 업무 효율성 증대와 사업적 성과 향상을 목표로 합니다. C.C는 영업 전략 수립 및 관리(매출 관리 및 영업 활동 관리)를 포함한 다양한 핵심 업무를 통해 회사의 지속 가능한 성장을 위한 방향성을 설정하고 실행하는 역할을 담당합니다.
또한, 브랜드 가치 강화와 업계 내 리더십 확대를 위해 회사 주최의 마케팅 컨퍼런스, 마케터 네트워킹 모임 등의 이벤트를 주도적으로 기획·운영하며, 회사의 비전과 전략을 대내외적으로 알리는 데 기여합니다.
C.C 소속의 B2B 마케팅 담당자는 모비데이즈의 B2B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고, 주요 B2B 행사(크로스세미나, 맥스서밋, 맥스더크리에이티브)를 기획 및 운영하는 역할을 담당합니다.
- 모비데이즈의 B2B 브랜딩 및 마케팅 전략 수립
- 온·오프라인 채널을 활용한 리드 제너레이션(Lead Generation) 및 리드관리
- B2B 고객 대상 콘텐츠 마케팅 및 캠페인 기획 운영
- B2B 시장 트렌드 및 경쟁사 분석
2) B2B 행사를 기획하고 운영합니다.
- 크로스세미나, 맥스서밋, 맥스더크리에이티브 등 주요 B2B 행사 기획 및 운영
- 협력사 및 파트너사 커뮤니케이션 및 협업
- 참가 기업 및 연사 섭외, 스폰서십 제안 및 관리
3) 기타 B2B 마케팅 관련 업무를 담당합니다.
- 내부 세일즈팀과의 협업을 통한 세일즈 파이프라인 강화
- B2B 마케팅 데이터 분석 및 인사이트 도출
- 이메일 마케팅, 뉴스레터, SNS 등 다양한 채널 운영
• B2B 브랜드 마케팅 및 세일즈 지원 경험이 있으신 분
•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및 프로젝트 매니지먼트 역량이 있으신 분
Corporate Center(이하 C.C)는 경영기획과 유사한 성격을 가진 회사의 핵심 조직으로, 전사적인 업무 효율성 증대와 사업적 성과 향상을 목표로 합니다. C.C는 영업 전략 수립 및 관리(매출 관리 및 영업 활동 관리)를 포함한 다양한 핵심 업무를 통해 회사의 지속 가능한 성장을 위한 방향성을 설정하고 실행하는 역할을 담당합니다.
또한, 브랜드 가치 강화와 업계 내 리더십 확대를 위해 회사 주최의 마케팅 컨퍼런스, 마케터 네트워킹 모임 등의 이벤트를 주도적으로 기획·운영하며, 회사의 비전과 전략을 대내외적으로 알리는 데 기여합니다.
C.C 소속의 B2B 마케팅 담당자는 모비데이즈의 B2B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고, 주요 B2B 행사(크로스세미나, 맥스서밋, 맥스더크리에이티브)를 기획 및 운영하는 역할을 담당합니다.
주요업무
1) B2B 마케팅 전략을 기획하고 실행합니다.- 모비데이즈의 B2B 브랜딩 및 마케팅 전략 수립
- 온·오프라인 채널을 활용한 리드 제너레이션(Lead Generation) 및 리드관리
- B2B 고객 대상 콘텐츠 마케팅 및 캠페인 기획 운영
- B2B 시장 트렌드 및 경쟁사 분석
2) B2B 행사를 기획하고 운영합니다.
- 크로스세미나, 맥스서밋, 맥스더크리에이티브 등 주요 B2B 행사 기획 및 운영
- 협력사 및 파트너사 커뮤니케이션 및 협업
- 참가 기업 및 연사 섭외, 스폰서십 제안 및 관리
3) 기타 B2B 마케팅 관련 업무를 담당합니다.
- 내부 세일즈팀과의 협업을 통한 세일즈 파이프라인 강화
- B2B 마케팅 데이터 분석 및 인사이트 도출
- 이메일 마케팅, 뉴스레터, SNS 등 다양한 채널 운영
자격요건
• B2B 마케팅 또는 행사 기획 경험 3년 이상 또는 이에 준하는 경험을 가지신 분• B2B 브랜드 마케팅 및 세일즈 지원 경험이 있으신 분
•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및 프로젝트 매니지먼트 역량이 있으신 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