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 Let's change people into gamers ]
플레이하드는 깊은 몰입감과 즐거움으로 오래도록 기억될 게임을 만들어요.
글로벌 누적 4,600만 다운로드, 23년 매출 200% 상승을 기록하며 계속 성장하고 있어요.
우리는 멈추지 않아요.
더 큰 목표를 향해 빠른 도전과 실패를 거듭하며 달려가고 있어요.
가슴 뛰는 이 여정에 함께하고 싶다면 지금 바로 플레이하드와 함께해요.
[ PLAYHARD에는 이런 동료들이 모여 있어요 ]
1. 문제 앞에서 주저하지 않는 사람
- 아무도 눈치채지 못한 문제를 발견하고 "이거 한번 해볼까?" 먼저 움직여보는 사람이에요
- 익숙한 방식에 기대지 않고 더 나은 방법이 있다면 과감히 시도하는 용기를 가졌어요
- 플레이하드에서는 그런 용기를 진심으로 응원하고, 마음껏 펼칠 수 있도록 함께해요
2. 끝까지 해내는 힘을 가진 사람
- 어떤 상황이든 쉽게 포기하지 않고 끝까지 몰입할 줄 아는 사람들이 모여있어요
- 원하는 결과가 당장 나오지 않더라도, 그 과정 속에서 배우고 성장하는 법을 알아요
- 플레이하드에는 작은 실패도 함께 딛고 일어서는 든든한 동료들이 곁에 있어요
3. 함께 가는 길의 소중함을 아는 사람
- 내 역할에만 머무르지 않고, 동료의 어려움도 내 일처럼 함께 고민하는 사람이에요
- 우리의 목표를 이루기 위해 같이 고민하고 함께 해결해 나아가요
- 플레이하드에서는 함께의 가치를 믿고 목표를 이루기 위해 '하나의 팀'이 되어감을 소중히 여겨요
4. 변화에도 흔들리지 않는 방향을 찾아가는 사람
- 갑작스런 변화가 찾아와도 "그럴 수도 있지!" 하며 팀과 함께 유연하게 움직일 줄 아는 사람이에요
- 새로운 시각으로 접근해보고 그 아이디어를 실행까지 옮길 수 있어요
- 플레이하드에서는 다양한 의견을 귀담아듣고 실현할 수 있도록 아낌없이 도와주는 환경이 있어요
[ 플레이하드가 찾는 신작 프로젝트의 전투기획자는요 ]
“전투 경험의 재미와 완성도를 집요하게 끌어올리는 기획자”예요.
- 전투 시스템의 구조와 흐름을 깊이 이해하고, 플레이어가 몰입할 수 있는 경험을 만들어냅니다.
- 순간의 변수와 상황까지 고려해, 플레이어가 전략적 선택을 통해 진짜 ‘싸우는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설계합니다.
“아이디어를 끝까지 실현해내는 기획자”예요.
- 머릿속 구상에 머무르지 않고, 수치와 데이터 테이블 작업을 통해 실제 빌드로 구현하며 결과를 확인합니다.
- 플레이어 반응과 서비스 지표를 근거로 전투를 다시 다듬고, 더 높은 완성도로 끌어올립니다.
“수집형 RPG를 몸으로 이해한 기획자”예요.
- 단순한 장르 이해가 아니라, 직접 플레이하며 체득한 경험과 애정을 바탕으로 유저 경험을 전투 설계에 반영합니다.
- 캐릭터 성장, 수집, 전투가 유기적으로 연결되는 구조를 깊이 이해하고, 그 고유한 재미를 전투 설계에 녹여냅니다.
- 캐릭터의 개성을 반영한 스킬 설계 및 밸런싱
- 캐릭터 관련 데이터 테이블 설계 및 적용
- 플레이어 반응과 서비스 지표 분석을 통한 전투 경험 분석 및 개선
- 성장·수집 구조와 전투를 연계해 수집형 RPG 특유의 재미를 강화
- 수집형 RPG에 대한 폭넓고 깊이 있는 플레이 경험
- 수집형 RPG의 구조와 전투 메커니즘에 대한 깊은 이해
- Unity 엔진 및 데이터 테이블을 활용해 전투를 구현·적용할 수 있는 역량
- 플레이 패턴과 전투 흐름을 분석해 설계에 실질적인 개선점을 반영할 수 있는 역량
플레이하드는 깊은 몰입감과 즐거움으로 오래도록 기억될 게임을 만들어요.
글로벌 누적 4,600만 다운로드, 23년 매출 200% 상승을 기록하며 계속 성장하고 있어요.
우리는 멈추지 않아요.
더 큰 목표를 향해 빠른 도전과 실패를 거듭하며 달려가고 있어요.
가슴 뛰는 이 여정에 함께하고 싶다면 지금 바로 플레이하드와 함께해요.
[ PLAYHARD에는 이런 동료들이 모여 있어요 ]
1. 문제 앞에서 주저하지 않는 사람
- 아무도 눈치채지 못한 문제를 발견하고 "이거 한번 해볼까?" 먼저 움직여보는 사람이에요
- 익숙한 방식에 기대지 않고 더 나은 방법이 있다면 과감히 시도하는 용기를 가졌어요
- 플레이하드에서는 그런 용기를 진심으로 응원하고, 마음껏 펼칠 수 있도록 함께해요
2. 끝까지 해내는 힘을 가진 사람
- 어떤 상황이든 쉽게 포기하지 않고 끝까지 몰입할 줄 아는 사람들이 모여있어요
- 원하는 결과가 당장 나오지 않더라도, 그 과정 속에서 배우고 성장하는 법을 알아요
- 플레이하드에는 작은 실패도 함께 딛고 일어서는 든든한 동료들이 곁에 있어요
3. 함께 가는 길의 소중함을 아는 사람
- 내 역할에만 머무르지 않고, 동료의 어려움도 내 일처럼 함께 고민하는 사람이에요
- 우리의 목표를 이루기 위해 같이 고민하고 함께 해결해 나아가요
- 플레이하드에서는 함께의 가치를 믿고 목표를 이루기 위해 '하나의 팀'이 되어감을 소중히 여겨요
4. 변화에도 흔들리지 않는 방향을 찾아가는 사람
- 갑작스런 변화가 찾아와도 "그럴 수도 있지!" 하며 팀과 함께 유연하게 움직일 줄 아는 사람이에요
- 새로운 시각으로 접근해보고 그 아이디어를 실행까지 옮길 수 있어요
- 플레이하드에서는 다양한 의견을 귀담아듣고 실현할 수 있도록 아낌없이 도와주는 환경이 있어요
[ 플레이하드가 찾는 신작 프로젝트의 전투기획자는요 ]
“전투 경험의 재미와 완성도를 집요하게 끌어올리는 기획자”예요.
- 전투 시스템의 구조와 흐름을 깊이 이해하고, 플레이어가 몰입할 수 있는 경험을 만들어냅니다.
- 순간의 변수와 상황까지 고려해, 플레이어가 전략적 선택을 통해 진짜 ‘싸우는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설계합니다.
“아이디어를 끝까지 실현해내는 기획자”예요.
- 머릿속 구상에 머무르지 않고, 수치와 데이터 테이블 작업을 통해 실제 빌드로 구현하며 결과를 확인합니다.
- 플레이어 반응과 서비스 지표를 근거로 전투를 다시 다듬고, 더 높은 완성도로 끌어올립니다.
“수집형 RPG를 몸으로 이해한 기획자”예요.
- 단순한 장르 이해가 아니라, 직접 플레이하며 체득한 경험과 애정을 바탕으로 유저 경험을 전투 설계에 반영합니다.
- 캐릭터 성장, 수집, 전투가 유기적으로 연결되는 구조를 깊이 이해하고, 그 고유한 재미를 전투 설계에 녹여냅니다.
주요업무
- 수집형 RPG 프로젝트의 전투 시스템 설계 및 밸런스 개선- 캐릭터의 개성을 반영한 스킬 설계 및 밸런싱
- 캐릭터 관련 데이터 테이블 설계 및 적용
- 플레이어 반응과 서비스 지표 분석을 통한 전투 경험 분석 및 개선
- 성장·수집 구조와 전투를 연계해 수집형 RPG 특유의 재미를 강화
자격요건
- 3년 이상의 게임 기획 경력- 수집형 RPG에 대한 폭넓고 깊이 있는 플레이 경험
- 수집형 RPG의 구조와 전투 메커니즘에 대한 깊은 이해
- Unity 엔진 및 데이터 테이블을 활용해 전투를 구현·적용할 수 있는 역량
- 플레이 패턴과 전투 흐름을 분석해 설계에 실질적인 개선점을 반영할 수 있는 역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