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구분: 경력(10~15년이하)
[조직소개]
마케팅커뮤니케이션실은 사람들이 '배달의민족'을 좋아하게 하고, 써보고 싶게 하고, 가치 있는 서비스라고 생각할 수 있도록 하는 다양한 일을 합니다.
플랫폼을 경험하는 모든 커뮤니케이션의 접점에서 '배달의민족'의 정체성을 담아 고객과 소통하는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 배달의민족 각 서비스/프로덕트가 고객에게 더욱 설득력 있게 전달될 수 있는 커뮤니케이션을 고민합니다.
• 고객이 우리 브랜드를 경험하는 모든 접점에서의 커뮤니케이션 경험을 설계합니다.
• 객관적인 조사 진단을 통해 ‘배달의민족’이 나아갈 방향과 변화해야 할 지점들을 분석하고 관리합니다.
• 우리의 정체성을 현 시점에 맞게 재해석하고 이를 바탕으로 다양한 캠페인 활동을 전개합니다.
• 마케팅 예산을 수립하고 효율적 관리를 통해 한정된 자원을 효과적으로 배분/운영합니다.
• 플랫폼 비즈니스에서의 브랜드 마케팅을 경험한 분
• 브랜드 전략을 수립하고 실제 마켓과 서비스에 적용해 본 분
• 다양한 캠페인을 기획/집행해보았으며 성공적인 케이스를 만들어 내신 분
[조직소개]
마케팅커뮤니케이션실은 사람들이 '배달의민족'을 좋아하게 하고, 써보고 싶게 하고, 가치 있는 서비스라고 생각할 수 있도록 하는 다양한 일을 합니다.
플랫폼을 경험하는 모든 커뮤니케이션의 접점에서 '배달의민족'의 정체성을 담아 고객과 소통하는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주요업무
• 전사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브랜딩, 캠페인 전략 업무를 수행하며 브랜드 아이덴티티, 아키텍처, 핵심가치 등을 기획합니다• 배달의민족 각 서비스/프로덕트가 고객에게 더욱 설득력 있게 전달될 수 있는 커뮤니케이션을 고민합니다.
• 고객이 우리 브랜드를 경험하는 모든 접점에서의 커뮤니케이션 경험을 설계합니다.
• 객관적인 조사 진단을 통해 ‘배달의민족’이 나아갈 방향과 변화해야 할 지점들을 분석하고 관리합니다.
• 우리의 정체성을 현 시점에 맞게 재해석하고 이를 바탕으로 다양한 캠페인 활동을 전개합니다.
• 마케팅 예산을 수립하고 효율적 관리를 통해 한정된 자원을 효과적으로 배분/운영합니다.
자격요건
• 10~15년의 커뮤니케이션 전략, 브랜딩 전략, 브랜드마케팅, 캠페인 업무 경력을 보유한 분• 플랫폼 비즈니스에서의 브랜드 마케팅을 경험한 분
• 브랜드 전략을 수립하고 실제 마켓과 서비스에 적용해 본 분
• 다양한 캠페인을 기획/집행해보았으며 성공적인 케이스를 만들어 내신 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