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Global No.1 in Biometrics and Security
세계 최고의 바이오인식 원천 기술을 보유한 슈프리마는
업계를 선도하는 지문인식 기술과 얼굴 인증 기술을 기반으로
출입통제, 근태관리, 모바일 인증 등 다양한 영역에서
고객사가 가장 혁신적으로 도약 할 수 있는 제품과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으며
뛰어난 품질에 기반한 프리미엄 브랜드를 바탕으로
세계시장 점유율 2위, EMEA(유럽, 중동, 아프리카) 점유율 1위, 국내시장 점유율 1위를 달성하였으며
세계 50대 보안제조사 랭킹에 등재된 바이오인식-보안 전문 기업입니다.
수출업무는 고객사의 오더요청에 맞게 출고준비를 진행합니다.
AS 관리업무는 고객사의 수리요구 및 수리관련 계약된 업체들과의 지원업무로, 수리 담당자는 별도로 있습니다
S&OP업무는 Sales & Operation Planning으로 해외법인/지사/본사 영업부서의 수요를 생산부서에 요청하는 업무입니다.
Weekly meeting 을 통해, 특이사항을 공유하고, 추후 비슷한 사례들의 예시가 될 수 있게, 함께 해결하려고 합니다.
ㆍ본사 주관 해외 전시회 전략 기획 및 실행 관리
ㆍ전시회 대행사 관리 및 파트너사와의 협업 조정
ㆍ고객 감사 행사, 기술 세미나 등 내부 이벤트 기획 및 운영
ㆍ전시/이벤트 성과 모니터링, 보고서 분석 및 개선 활동 실행
ㆍ전시 예산 기획, 관리, 벤더 선정 및 계약 관리
⊙ B2B 디지털 마케팅 (B2B Digital Marketing)
ㆍ연간 B2B 디지털 마케팅 전략 수립 및 실행 관리
ㆍ글로벌 웹사이트 기반 Data-Driven 마케팅 기획 및 최적화
- Display, SNS(LinkedIn, Facebook), Vertical Platform, Email 캠페인 설계
- Google Analytics (GA4) 활용 데이터 분석 및 인사이트 도출
ㆍLead Generation, ABM(Account-Based Marketing) 캠페인 기획 및 운영
ㆍCRM 마케팅 전략 수립 및 고객 라이프사이클 관리
ㆍ제품&솔루션 마케팅 : 제품 런칭 콘텐츠 기획 및 캠페인
ㆍLead generation, ABM 캠페인 및 CRM 마케팅
ㆍ대행사 및 기타 공급업체 파트너와 협력
ㆍ경력 : 마케팅 관련 총 12~15년 경력
- 글로벌 전시/BTL 마케팅 경력 최소 7년 이상
- 디지털 마케팅 경력 최소 5년 이상
ㆍ언어 역량 : 영어 Fluent 수준 (해외 출장 및 글로벌 커뮤니케이션 필수)
ㆍ글로벌 전시 경험 : 해외 전시회 직접 기획 및 실행 경험 (최소 5회 이상)
ㆍ디지털 마케팅 툴 활용 : GA4, Salesforce/HubSpot, Power BI, GTM 등 전문적 활용 경험
ㆍ인하우스 B2B 마케팅 : 제조업 또는 IT 솔루션 기업 인하우스 마케팅 경험
ㆍ팀 리더십 : 3명 이상 팀 관리 및 프로젝트 리드 경험
ㆍ데이터 분석 : 마케팅 데이터 분석 기반 전략 수립 및 성과 개선 경험
⊙ 전문 지식 (Professional Knowledge)
ㆍIT/물리보안 솔루션 시장에 대한 이해
ㆍ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IMC) 전략 수립 능력
ㆍ마케팅 ROI 측정 및 성과 관리 방법론
⊙ 핵심 역량 (Core Competencies)
ㆍ전략적 사고 : 중장기 마케팅 전략 수립 및 실행 능력
ㆍ글로벌 마인드셋 : 다문화 환경에서의 협업 및 커뮤니케이션 능력
ㆍ리더십 : Cross-functional Team 리드 및 이해관계자 관리 능력
ㆍ문제 해결 : 복잡한 마케팅 이슈에 대한 창의적 해결방안 도출
ㆍ경력 : 5년 이상의 디지털 마케팅 또는 B2B 마케팅 경력 혹은 이에 준하는 역량이 있는 분
세계 최고의 바이오인식 원천 기술을 보유한 슈프리마는
업계를 선도하는 지문인식 기술과 얼굴 인증 기술을 기반으로
출입통제, 근태관리, 모바일 인증 등 다양한 영역에서
고객사가 가장 혁신적으로 도약 할 수 있는 제품과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으며
뛰어난 품질에 기반한 프리미엄 브랜드를 바탕으로
세계시장 점유율 2위, EMEA(유럽, 중동, 아프리카) 점유율 1위, 국내시장 점유율 1위를 달성하였으며
세계 50대 보안제조사 랭킹에 등재된 바이오인식-보안 전문 기업입니다.
수출업무는 고객사의 오더요청에 맞게 출고준비를 진행합니다.
AS 관리업무는 고객사의 수리요구 및 수리관련 계약된 업체들과의 지원업무로, 수리 담당자는 별도로 있습니다
S&OP업무는 Sales & Operation Planning으로 해외법인/지사/본사 영업부서의 수요를 생산부서에 요청하는 업무입니다.
Weekly meeting 을 통해, 특이사항을 공유하고, 추후 비슷한 사례들의 예시가 될 수 있게, 함께 해결하려고 합니다.
주요업무
⊙ 전시 BTL 마케팅 (Exhibition BTL Marketing)ㆍ본사 주관 해외 전시회 전략 기획 및 실행 관리
ㆍ전시회 대행사 관리 및 파트너사와의 협업 조정
ㆍ고객 감사 행사, 기술 세미나 등 내부 이벤트 기획 및 운영
ㆍ전시/이벤트 성과 모니터링, 보고서 분석 및 개선 활동 실행
ㆍ전시 예산 기획, 관리, 벤더 선정 및 계약 관리
⊙ B2B 디지털 마케팅 (B2B Digital Marketing)
ㆍ연간 B2B 디지털 마케팅 전략 수립 및 실행 관리
ㆍ글로벌 웹사이트 기반 Data-Driven 마케팅 기획 및 최적화
- Display, SNS(LinkedIn, Facebook), Vertical Platform, Email 캠페인 설계
- Google Analytics (GA4) 활용 데이터 분석 및 인사이트 도출
ㆍLead Generation, ABM(Account-Based Marketing) 캠페인 기획 및 운영
ㆍCRM 마케팅 전략 수립 및 고객 라이프사이클 관리
ㆍ제품&솔루션 마케팅 : 제품 런칭 콘텐츠 기획 및 캠페인
ㆍLead generation, ABM 캠페인 및 CRM 마케팅
ㆍ대행사 및 기타 공급업체 파트너와 협력
자격요건
⊙ 필수 역량 (Essential Requirements)ㆍ경력 : 마케팅 관련 총 12~15년 경력
- 글로벌 전시/BTL 마케팅 경력 최소 7년 이상
- 디지털 마케팅 경력 최소 5년 이상
ㆍ언어 역량 : 영어 Fluent 수준 (해외 출장 및 글로벌 커뮤니케이션 필수)
ㆍ글로벌 전시 경험 : 해외 전시회 직접 기획 및 실행 경험 (최소 5회 이상)
ㆍ디지털 마케팅 툴 활용 : GA4, Salesforce/HubSpot, Power BI, GTM 등 전문적 활용 경험
ㆍ인하우스 B2B 마케팅 : 제조업 또는 IT 솔루션 기업 인하우스 마케팅 경험
ㆍ팀 리더십 : 3명 이상 팀 관리 및 프로젝트 리드 경험
ㆍ데이터 분석 : 마케팅 데이터 분석 기반 전략 수립 및 성과 개선 경험
⊙ 전문 지식 (Professional Knowledge)
ㆍIT/물리보안 솔루션 시장에 대한 이해
ㆍ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IMC) 전략 수립 능력
ㆍ마케팅 ROI 측정 및 성과 관리 방법론
⊙ 핵심 역량 (Core Competencies)
ㆍ전략적 사고 : 중장기 마케팅 전략 수립 및 실행 능력
ㆍ글로벌 마인드셋 : 다문화 환경에서의 협업 및 커뮤니케이션 능력
ㆍ리더십 : Cross-functional Team 리드 및 이해관계자 관리 능력
ㆍ문제 해결 : 복잡한 마케팅 이슈에 대한 창의적 해결방안 도출
ㆍ경력 : 5년 이상의 디지털 마케팅 또는 B2B 마케팅 경력 혹은 이에 준하는 역량이 있는 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