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 로켓단게임즈를 소개해요
• 일반적으로 게임 산업은 블록버스터 중심으로 운영되지만, 로켓단게임즈는 다른 접근 방식을 채택합니다. 로켓단게임즈는 글로벌로 워킹하기 위해 캐주얼 장르의 게임을 다양하게 도전하고 있습니다. 24년도 말에 '탑 서바이벌 : 타워 디펜스', 'The Last Food Outpost' 등 신규 게임 MVP를 제작 했으며, 25년도에는 ‘스타 디펜스’ 게임을 글로벌 출시하여 대한민국 구글 플레이스토어 인기 앱/게임 부문 1위를 달성하였습니다. 현재는 디펜스, 머지, 퍼즐 등 다양한 캐주얼 게임을 제작하고 있습니다.
• 이제 로켓단게임즈는 그동안의 제작 경험과 새롭게 합류한 업계 다수의 성공 경험을 보유한 디렉터님과 함께, 세상을 즐겁게 하기 위한 동료들을 찾고 있습니다. 초기 제작부터 게임 서비스 단계까지 전 과정을 구성원 모두에게 공유하며, 이를 통해 다른 게임 스튜디오와 차별화된 성장의 기회를 얻을 수 있습니다.
• 로켓단게임즈는 팀스파르타의 지원을 받고 있는 탄탄한 게임 스튜디오입니다. 게임에 대한 애정과 제작 역량을 모두 겸비한 동료들과 함께 더 멋진 게임을 마음껏 만들고 싶은 분이라면, '로켓단게임즈'가 꼭 맞는 곳일 겁니다. 아직은 꿈일 뿐이지만 최소한 매출 1천억 원 이상의 스튜디오가 될 때까지, 그만둘 생각은 없습니다.
■ 더 자세히 알아보고 싶으시다면?
• 게임업계 20년차 디렉터가 교육회사로 이직한 이유 > https://bit.ly/3VsGhuX
• 만원 지하철에서도 누구나 즐기는 게임을 만드는 ‘21세기 로켓단’ > https://bit.ly/460YsN5
• 로켓단게임즈 채용 설명회 보러가기 > 로켓단게임즈 채용설명회 완.전.정.복 > https://bit.ly/441WZp8
■ 게임 퍼포먼스 마케터는 이런 성장을 할 수 있어요
• 로켓단 게임즈에서는 매월 평균 1개 이상 게임을 출시하고 있으며, 정식 출시되는 게임의 경우 최소 1억 이상 규모의 마케팅 예산을 운영해 보는 기회를 얻을 수 있습니다. 로켓단 게임즈는 글로벌로 가장 큰 시장 규모를 가진 캐주얼 장르 게임들을 제작하고 있어, 국내에만 한정되지 않고, 글로벌로 마케팅 액션을 실행해 볼 수 있습니다.
• 로켓단 게임즈는 작지만 빠르게 움직이며, 마케터는 단순한 ‘광고 운영자’가 아니라 광고 전략부터 크리에이티브 성과 분석까지 마케팅의 전 과정을 주도적으로 설계하여 실행하실 수 있습니다.
• 중-장기 마케팅 액션에 대한 경험을 얻어갈 수 있어요. 실제 스타 디펜스라는 게임에서는 6개월 이상 마케팅을 지속하고 있고, 중장기적으로 한 타이틀에 100억 이상 마케팅 비용을 지출하는 목표를 가지고 있습니다.
• 모바일 게임 마케팅 전략 수립 및 실행
• Meta, Google 등 주요 광고 채널을 통해 캠페인 기획, 세팅, 운영, 최적화를 주도하며 업무합니다.
• 예산 관리 및 성과 공유
• 마케팅 예산을 효율적으로 배분하고 관리하며, 정기적인 성과 분석 리포트를 통해 의사 결정합니다.
• 데이터 드리븐 성과 분석
• 데이터 분석을 기반으로 마케팅 성과를 모니터링 및 분석하고, 인사이트 기반의 최적화 업무를 수행합니다.
• 크리에이티브 전략 및 소재 기획
• 게임 특성과 타겟 유저를 고려한 마케팅 크리에이티브를 기획하여 캠페인 성과를 극대화합니다.
• 1년 이상의 모바일 게임 UA 경험이 있는 분
• 주요 광고 채널 (Meta, Google 등) 운영 경험이 있는 분
• Firebase, Appsflyer등 데이터 분석 툴 사용 경험이 있는 분
• 데이터 기반으로 캠페인을 분석하고 최적화한 경험이 있는 분
• 일반적으로 게임 산업은 블록버스터 중심으로 운영되지만, 로켓단게임즈는 다른 접근 방식을 채택합니다. 로켓단게임즈는 글로벌로 워킹하기 위해 캐주얼 장르의 게임을 다양하게 도전하고 있습니다. 24년도 말에 '탑 서바이벌 : 타워 디펜스', 'The Last Food Outpost' 등 신규 게임 MVP를 제작 했으며, 25년도에는 ‘스타 디펜스’ 게임을 글로벌 출시하여 대한민국 구글 플레이스토어 인기 앱/게임 부문 1위를 달성하였습니다. 현재는 디펜스, 머지, 퍼즐 등 다양한 캐주얼 게임을 제작하고 있습니다.
• 이제 로켓단게임즈는 그동안의 제작 경험과 새롭게 합류한 업계 다수의 성공 경험을 보유한 디렉터님과 함께, 세상을 즐겁게 하기 위한 동료들을 찾고 있습니다. 초기 제작부터 게임 서비스 단계까지 전 과정을 구성원 모두에게 공유하며, 이를 통해 다른 게임 스튜디오와 차별화된 성장의 기회를 얻을 수 있습니다.
• 로켓단게임즈는 팀스파르타의 지원을 받고 있는 탄탄한 게임 스튜디오입니다. 게임에 대한 애정과 제작 역량을 모두 겸비한 동료들과 함께 더 멋진 게임을 마음껏 만들고 싶은 분이라면, '로켓단게임즈'가 꼭 맞는 곳일 겁니다. 아직은 꿈일 뿐이지만 최소한 매출 1천억 원 이상의 스튜디오가 될 때까지, 그만둘 생각은 없습니다.
■ 더 자세히 알아보고 싶으시다면?
• 게임업계 20년차 디렉터가 교육회사로 이직한 이유 > https://bit.ly/3VsGhuX
• 만원 지하철에서도 누구나 즐기는 게임을 만드는 ‘21세기 로켓단’ > https://bit.ly/460YsN5
• 로켓단게임즈 채용 설명회 보러가기 > 로켓단게임즈 채용설명회 완.전.정.복 > https://bit.ly/441WZp8
■ 게임 퍼포먼스 마케터는 이런 성장을 할 수 있어요
• 로켓단 게임즈에서는 매월 평균 1개 이상 게임을 출시하고 있으며, 정식 출시되는 게임의 경우 최소 1억 이상 규모의 마케팅 예산을 운영해 보는 기회를 얻을 수 있습니다. 로켓단 게임즈는 글로벌로 가장 큰 시장 규모를 가진 캐주얼 장르 게임들을 제작하고 있어, 국내에만 한정되지 않고, 글로벌로 마케팅 액션을 실행해 볼 수 있습니다.
• 로켓단 게임즈는 작지만 빠르게 움직이며, 마케터는 단순한 ‘광고 운영자’가 아니라 광고 전략부터 크리에이티브 성과 분석까지 마케팅의 전 과정을 주도적으로 설계하여 실행하실 수 있습니다.
• 중-장기 마케팅 액션에 대한 경험을 얻어갈 수 있어요. 실제 스타 디펜스라는 게임에서는 6개월 이상 마케팅을 지속하고 있고, 중장기적으로 한 타이틀에 100억 이상 마케팅 비용을 지출하는 목표를 가지고 있습니다.
주요업무
■ 합류하면 이런 업무를 해요• 모바일 게임 마케팅 전략 수립 및 실행
• Meta, Google 등 주요 광고 채널을 통해 캠페인 기획, 세팅, 운영, 최적화를 주도하며 업무합니다.
• 예산 관리 및 성과 공유
• 마케팅 예산을 효율적으로 배분하고 관리하며, 정기적인 성과 분석 리포트를 통해 의사 결정합니다.
• 데이터 드리븐 성과 분석
• 데이터 분석을 기반으로 마케팅 성과를 모니터링 및 분석하고, 인사이트 기반의 최적화 업무를 수행합니다.
• 크리에이티브 전략 및 소재 기획
• 게임 특성과 타겟 유저를 고려한 마케팅 크리에이티브를 기획하여 캠페인 성과를 극대화합니다.
자격요건
■ 이런 분을 찾고 있어요• 1년 이상의 모바일 게임 UA 경험이 있는 분
• 주요 광고 채널 (Meta, Google 등) 운영 경험이 있는 분
• Firebase, Appsflyer등 데이터 분석 툴 사용 경험이 있는 분
• 데이터 기반으로 캠페인을 분석하고 최적화한 경험이 있는 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