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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의 정체성을 정의하고 전략을 설계하는 브랜드 기획 그룹]
우리가 하는 브랜딩은 단순히 멋진 디자인을 추구하지 않습니다.
브랜드가 어떤 가치관을 가지고, 어떤 목표로 성장해야 하는지부터 함께 고민합니다.
브랜드 기획 그룹은 다각도의 리서치와 뾰족한 인사이트를 기반으로 브랜드의 세계관을 만들고
미션·비전·핵심가치에서부터 컨셉과 솔루션까지 브랜드의 코어를 컨설팅합니다.
# 우리가 일하는 방식
• 브랜드의 정체성과 비즈니스 목표를 연결하는 전략적 관점을 가집니다
• 시장과 고객의 목소리를 반영해 데이터 기반으로 인사이트를 도출합니다
• 버벌과 비주얼을 아우르는 브랜드 아이덴티티 자산을 체계적으로 구축합니다
• 디자이너, 마케터, AE 등 다양한 직무와 협업하며 브랜드 경험 전체를 설계합니다
• 한 번의 캠페인보다, 지속 가능한 브랜드 성장을 더 크게 바라봅니다
• 내외부 리서치(인터뷰, FGI, 대규모 조사 등)를 통한 브랜드 진단 및 분석
• 브랜드 컨셉·플랫폼·가치·슬로건 등 핵심 브랜드 자산 기획
• 클라이언트 비즈니스 목표에 맞는 브랜드 전략 컨설팅 실행
• 데이터 기반 분석을 통해 인사이트를 도출하고 문제 해결한 경험
• 클라이언트와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설득 역량
• 2명 이상의 팀원 혹은 프로젝트 실무진을 리딩 혹은 매니징한 경험
우리가 하는 브랜딩은 단순히 멋진 디자인을 추구하지 않습니다.
브랜드가 어떤 가치관을 가지고, 어떤 목표로 성장해야 하는지부터 함께 고민합니다.
브랜드 기획 그룹은 다각도의 리서치와 뾰족한 인사이트를 기반으로 브랜드의 세계관을 만들고
미션·비전·핵심가치에서부터 컨셉과 솔루션까지 브랜드의 코어를 컨설팅합니다.
# 우리가 일하는 방식
• 브랜드의 정체성과 비즈니스 목표를 연결하는 전략적 관점을 가집니다
• 시장과 고객의 목소리를 반영해 데이터 기반으로 인사이트를 도출합니다
• 버벌과 비주얼을 아우르는 브랜드 아이덴티티 자산을 체계적으로 구축합니다
• 디자이너, 마케터, AE 등 다양한 직무와 협업하며 브랜드 경험 전체를 설계합니다
• 한 번의 캠페인보다, 지속 가능한 브랜드 성장을 더 크게 바라봅니다
주요업무
• 다양한 직무와 협업하며 브랜드 아이덴티티 개발 전략 수립• 내외부 리서치(인터뷰, FGI, 대규모 조사 등)를 통한 브랜드 진단 및 분석
• 브랜드 컨셉·플랫폼·가치·슬로건 등 핵심 브랜드 자산 기획
• 클라이언트 비즈니스 목표에 맞는 브랜드 전략 컨설팅 실행
자격요건
• 브랜드 컨설팅 또는 전략 제안 프로젝트 경험 3년 이상• 데이터 기반 분석을 통해 인사이트를 도출하고 문제 해결한 경험
• 클라이언트와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설득 역량
• 2명 이상의 팀원 혹은 프로젝트 실무진을 리딩 혹은 매니징한 경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