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KMX(Korea Merchant Experience), 한국 사업자 경험은 한국신용데이터의 자회사로 소상공인 사장님들에게 최적의 고객 경험을 제공하는 고객경험 전문 기업입니다. 한국신용데이터와 공동체에서 제공하는 서비스 및 제품에 대한 깊은 지식과 폭 넓은 이해를 바탕으로 사장님들에게 전문적이고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우리의 첫 번째 핵심 가치는 언제나 ‘사장님에 대한 공감’ 입니다.
세일즈 상담 매니저는 고객과의 첫 번째 접점에서 상품 및 서비스를 소개하고, 전문 상담이 연결될 수 있도록 예약을 진행하는 역할을 맡습니다. 고객과의 첫 인상을 만드는 중요한 자리에서, 따뜻하고 유쾌한 소통 능력을 보여주세요!
콜드콜부터 인바운드, 제휴 상담까지 고객 접점 주도
다양한 채널(유선,온라인,오프라인,B2B 제휴) 에서 매출 성장과 고객 확보
데이터 기반 영업 전략과 성과 분석을 통한 목표 달성
고객 만족도 관리 및 재구매, 장기 고객 확보를 통한 영업 성과 강화
공감과 소통으로 고객 니즈를 파악하는 분
단순 판매가 아닌 솔루션 제안에 능한 분
영업 성과에 즐겁게 승부를 거는 분
다양한 채널에서 기회를 직접 만들어내는 분
'정해진 틀' 이 아니라 '함께 만들어가는 팀'으로 생각하는 분
우리의 첫 번째 핵심 가치는 언제나 ‘사장님에 대한 공감’ 입니다.
세일즈 상담 매니저는 고객과의 첫 번째 접점에서 상품 및 서비스를 소개하고, 전문 상담이 연결될 수 있도록 예약을 진행하는 역할을 맡습니다. 고객과의 첫 인상을 만드는 중요한 자리에서, 따뜻하고 유쾌한 소통 능력을 보여주세요!
주요업무
통신, 결제, 매장 솔루션에 대한 통합 패키지 솔루션을 설계하고 직접 제안콜드콜부터 인바운드, 제휴 상담까지 고객 접점 주도
다양한 채널(유선,온라인,오프라인,B2B 제휴) 에서 매출 성장과 고객 확보
데이터 기반 영업 전략과 성과 분석을 통한 목표 달성
고객 만족도 관리 및 재구매, 장기 고객 확보를 통한 영업 성과 강화
자격요건
관련 업무 경험 2년 이상 보유한 분공감과 소통으로 고객 니즈를 파악하는 분
단순 판매가 아닌 솔루션 제안에 능한 분
영업 성과에 즐겁게 승부를 거는 분
다양한 채널에서 기회를 직접 만들어내는 분
'정해진 틀' 이 아니라 '함께 만들어가는 팀'으로 생각하는 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