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유튜브 '이건민의 풍성한 이야기' 다음은, 대한민국 No.1 탈모 케어 브랜드입니다."
압구정에서 가장 빠른 성장으로 업계를 놀라게 한 굿모나의원.
수많은 탈모인의 고민을 해결하며 쌓아온 신뢰와 전문성, 그리고 강력한 팬덤을 가진 유튜브 채널.
이제, 이 모든 자산을 바탕으로 세상에 없던 '진짜' 탈모 케어 브랜드를 만들 첫 번째 멤버를 찾습니다.
단순한 마케터를 채용하는 것이 아닙니다.
우리는 0에서 100억 브랜드를 만들겠다는 야망을 가진 '관리자'를 찾고 있으며, 그 여정의 모든 권한과 책임을 기꺼이 맡기려 합니다.
탈모인을 위한 최적의 영양제, 샴푸 성분 리서치 및 기획
경쟁력 있는 OEM/ODM 제조사 컨택 및 계약, 생산 핸들링
식약처 인증 등 판매에 필요한 모든 인허가 프로세스 총괄
2. 브랜드의 성장 (1 to 100): 시장의 판도를 바꿉니다.
'어떻게 팔 것인가'에 대한 모든 마케팅 전략 수립 및 실행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개설 및 상세페이지 기획 등 판매 채널 구축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핵심 SNS 채널 선정 및 콘텐츠 전략 기획
(필요시) 바이럴을 일으킬 숏폼 영상 콘텐츠 직접 기획 및 제작 방향성 제시
3. 브랜드의 자동화 (System Building): 비즈니스를 완성합니다.
3PL 업체를 활용한 물류 시스템 구축 (재고, 포장, 배송 자동화)
고객 데이터 분석을 통한 매출 증대 및 재구매 전략 수립
(미래) 사업 안정화 후, 각 파트별 전문가 채용 및 팀 빌딩 주도
제품 기획부터 OEM 생산, 인허가, 판매까지 A to Z를 경험해보신 분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등 이커머스 플랫폼에 대한 높은 이해도를 가지신 분
'어떻게든 되게 만드는' 강한 실행력과 문제 해결 능력을 갖춘 분
압구정에서 가장 빠른 성장으로 업계를 놀라게 한 굿모나의원.
수많은 탈모인의 고민을 해결하며 쌓아온 신뢰와 전문성, 그리고 강력한 팬덤을 가진 유튜브 채널.
이제, 이 모든 자산을 바탕으로 세상에 없던 '진짜' 탈모 케어 브랜드를 만들 첫 번째 멤버를 찾습니다.
단순한 마케터를 채용하는 것이 아닙니다.
우리는 0에서 100억 브랜드를 만들겠다는 야망을 가진 '관리자'를 찾고 있으며, 그 여정의 모든 권한과 책임을 기꺼이 맡기려 합니다.
주요업무
1. 브랜드의 탄생 (0 to 1): 제품을 현실로 만듭니다.탈모인을 위한 최적의 영양제, 샴푸 성분 리서치 및 기획
경쟁력 있는 OEM/ODM 제조사 컨택 및 계약, 생산 핸들링
식약처 인증 등 판매에 필요한 모든 인허가 프로세스 총괄
2. 브랜드의 성장 (1 to 100): 시장의 판도를 바꿉니다.
'어떻게 팔 것인가'에 대한 모든 마케팅 전략 수립 및 실행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개설 및 상세페이지 기획 등 판매 채널 구축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핵심 SNS 채널 선정 및 콘텐츠 전략 기획
(필요시) 바이럴을 일으킬 숏폼 영상 콘텐츠 직접 기획 및 제작 방향성 제시
3. 브랜드의 자동화 (System Building): 비즈니스를 완성합니다.
3PL 업체를 활용한 물류 시스템 구축 (재고, 포장, 배송 자동화)
고객 데이터 분석을 통한 매출 증대 및 재구매 전략 수립
(미래) 사업 안정화 후, 각 파트별 전문가 채용 및 팀 빌딩 주도
자격요건
D2C (Direct-to-Consumer) 브랜드 런칭 경험이 있으신 분 (뷰티, 건강기능식품 분야 우대)제품 기획부터 OEM 생산, 인허가, 판매까지 A to Z를 경험해보신 분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등 이커머스 플랫폼에 대한 높은 이해도를 가지신 분
'어떻게든 되게 만드는' 강한 실행력과 문제 해결 능력을 갖춘 분